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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울산·中광저우, 글로벌 '수소 동맹' 2024-11-25 18:27:27
위해서다. 현대차는 25일 광저우시 가든호텔에서 장재훈 사장, 김두겸 울산시장, 쑨즈양 광저우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현대차-울산시-광저우시 수소 생태계 공동협력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현대차와 울산시, 광저우시는 앞으로 수소 포럼을 함께 열기로 했다. 수소 생산공급활용 실증사업을 위해...
현대차, 울산시·광저우시 맞손…수소생태계 넓힌다 2024-11-25 14:43:49
광저우시 가든호텔에서 ‘현대차-울산시-광저우시 수소 생태계 공동협력 추진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각 시와 현대차가 수소 관련 유기적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수소산업 생태계를 활성화한다는 목표다. 현대차와 울산시, 광저우시는 우선 3자가 참여하는 수소산업협의체를 구성한다. 구체적으로 △수소생태계...
현대차, 울산시·중국 광저우시, 수소생태계 활성화 '맞손' 2024-11-25 13:30:55
모은다. 현대차는 25일 중국 광둥성 광저우시 가든 호텔에서 '현대차-울산시-광저우시 수소 생태계 공동협력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쑨즈양 광저우시장, 김두겸 울산광역시장, 강상욱 주광저우 한국 총영사, 장재훈 현대차 대표이사 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글...
"연말에 없어서 못 산다"…40만원 케이크 등장 '자존심 경쟁' 2024-11-25 11:35:30
크림과 라즈베리 콩피를 얹은 '파인트리 케이크'(9만8000원) 등도 판매한다. 시그니엘에서 판매하는 최고가 케이크는 21만원짜리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박스'다. 롯데호텔 서울은 연말 케이크로 '트윙클벨'(18만원), '프리미엄 딸기'(10만5000원), '스윗가든'(9만원) 등을...
뭘 넣었길래?…케이크가 40만원 2024-11-25 11:35:17
마스카르포네 크림과 라즈베리 콩피를 얹은 '파인트리 케이크'(9만8천원) 등도 판매한다. 시그니엘에서 판매하는 최고가 케이크는 21만원짜리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박스'다. 롯데호텔 서울은 연말 케이크로 '트윙클벨'(18만원), '프리미엄 딸기'(10만5천원), '스윗가든'(9만원)...
호텔들, 크리스마스 케이크 경쟁…신라호텔 40만원(종합) 2024-11-25 11:18:04
판매하는 최고가 케이크는 21만원짜리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박스'다. 롯데호텔 서울은 연말 케이크로 '트윙클벨'(18만원), '프리미엄 딸기'(10만5천원), '스윗가든'(9만원) 등을 판매한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DL이앤씨, 서울 서초구 일원 스카이 라운지 갖춘 ‘아크로 리츠카운티’ 선보여 주목 2024-11-21 11:13:13
호텔이나 고층 빌딩에서 볼 수 있던 ‘스카이 라운지’가 아파트 단지에 적용되며 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단지 최고층에 조성되는 스카이 라운지에서 지역의 경관을 누리는 것은 물론, 고급화에 디여한다는 평가가 나오기 때문이다. 실제로 스카이 라운지를 갖춘 단지를 찾아보면 대개 조망권을 갖춘 고급 주거...
日 '영친왕 저택' 매물로…"매각액 3.6조 넘을 듯" 2024-11-20 20:49:55
넘을 것으로 보인다. 도쿄 가든 테라스 기오이초는 옛 아카사카 프린스 호텔 부지를 재개발해 2016년 7월 개업했다. 시설은 도쿄 유형문화재인 '옛 이왕가 도쿄 저택'을 비롯해 사무실·호텔 등이 들어선 36층 건물 '기오이 타워', 21층 건물인 '기오이 레지던스' 등으로 구성된다. 세이부는 이...
도쿄 '영친왕 저택' 주인 바뀌나…"日기업, 美펀드에 매각 추진" 2024-11-20 18:38:40
저택 포함 '도쿄 가든 테라스 기오이초'…닛케이 "매각액 3조6천억원 넘을 듯" (도쿄=연합뉴스) 박상현 특파원 = 일본 세이부홀딩스가 도쿄 아카사카 영친왕 저택을 포함한 복합 시설 '도쿄 가든 테라스 기오이초' 매각과 관련해 세계 최대 사모펀드 운용사인 미국 블랙스톤에 우선 협상권을 주기로 했다고...
"미디어 급변해도 라디오 가치 여전…맞춤형 광고제도 필요" 2024-11-15 17:30:01
한국광고홍보학회는 15일 마포구 도화동 서울가든호텔에서 가을철 정기학술대회를 열고 '라디오 통합 플랫폼 도입을 통한 광고 활성화 방안'에 관해 논의했다. 첫 번째 발제를 맡은 이희복 상지대 교수는 라디오의 매체적 가치를 강조했다. 이 교수는 "라디오는 심상 이미지를 형성하고 청각적인 각인을 만들어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