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 인테리어 소매업체 킹피셔, 루마니아 사업 매각 2024-12-18 22:43:51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킹피셔 CEO인 티에리 가르니에는 "이번 결정은 우리가 가장 강력한 위치에 있는 시장과 성장 전략에 더 큰 집중을 할 수 있게 해주며, 매력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주주 가치를 증대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브리코 데포 루마니아는 2023/24년 동안 2억 6천9백만 파운드(약 3억...
GE 이어 저스트잇도 英 증시 이탈…기업 엑소더스 가속화 2024-11-28 08:57:00
있다"고 덧붙였다. 클레멘 젠엘로트 브라이언가르니에앤코 애널리스트는 "LSE 상장 폐지는 손익계산서 관점에서 큰 비용 절감 효과를 가져오지는 않겠지만, 경영진이 핵심 사업에 집중하고 있음을 투자자들에게 보여주는 신호가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이번 상장 폐지 발표 이후 저스트잇 주가는 1.5% 하락했다. 저스트...
오르세 큐레이터도 놀랐다…19세기 명작 품은 부산 2024-11-07 17:13:49
파리 오페라 가르니에에서는 드가의 무용수들을 볼 수 있고, 카바레와 캉캉 문화에서는 로트렉의 예술을 새롭게 보여준다. 모네의 정원, 남프랑스 인상주의 정물화도 새로운 감동으로 다가온다. 고갱과 세르지에의 강렬한 후기 인상주의 작품을 거쳐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에 속 별빛들이 다시 오르세로 이어지는 여정이다....
이번엔 160년 된 오페라 극장…유니클로, 유니버스 완성 2024-10-10 17:27:10
된 극장 오페라 가르니에 맞은편에 자리 잡은 오페라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는 1866년 건립된 건물 외관을 그대로 유지한 게 특징. 상호를 큼지막하게 써 붙이는 대신 유니클로를 상징하는 빨간 정사각형 모양 작은 간판을 여러 개 달았다. 건물 그 자체의 외관을 최대한 보존하려는 의도다. 2009년 생긴 이 매장은 지난해...
나비의 날갯짓, 반클리프 아펠의 상징이 된 이유[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4-09-25 14:08:06
가르니에 오페라 하우스에 발레를 관람하러 간 것을 계기로 반클리프 아펠과 댄서 사이의 깊은 인연이 시작되었다. 그 후 세계의 유명한 발레 작품들은 반클리프 아펠에 깊은 영감을 주었다. 반클리프 아펠은 발끝으로 서서 쉼 없이 회전하는 듯한 발레리나의 모습을 통해 발레의 우아하고 서정적인 움직임을 정밀하게...
"요즘 다들 이 신발 신더니"…나이키 빈자리 채웠다 '반전' 2024-07-17 16:06:16
지적했다. 또 투자은행 브라이언가르니에의 세드릭 로시 소비자 분석가는 “시장 경쟁이 심화하면서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 폭은 확 늘어났다”며 “하지만 나이키는 과거에 비해 혁신성이 떨어지는 데다 경쟁업체들의 움직임과 큰 차이를 보이고 있다”고 했다. 판매 채널 전략에 실패했다는 분석도 나온다....
1000여명 몰린 파리 갤럭시 언팩…TXT도 응원 2024-07-10 23:30:02
행사장은 글로벌 40여 개국에서 모여든 취재진과 파트너사 관계자 1000여 명이 참석해 발 디딜 틈이 없었다. 유명 인플루언서 역시 상당수 참석했다. 파리 시내 곳곳의 대형 옥외 광고판도 언팩이 독차지했다. 파리 한복판 ‘오페라 가르니에’ 극장엔 삼성의 올림픽 메시지 ‘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가 걸렸다....
올림픽 최초…파리 시상대서 갤럭시로 셀카 촬영 2024-07-10 23:08:48
최초로 ‘빅토리 셀피’ 프로그램을 성사시켰다. 에디션 제품인 만큼 전용 케이스도 특별 제작했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 산하 고급 남성복 브랜드 벨루티와 협업했다. 파리 시내 대형 옥외 광고판도 언팩이 독차지했다. ‘오페라 가르니에’ 극장엔 삼성의 올림픽 메시지 ‘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가...
해외영토 넓히는 롯데홈쇼핑 벨리곰…태국 이어 대만·일본 진출 2024-07-10 09:03:45
브랜드 '가르니에' 등과 협업해 20여종의 현지 라이선스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벨리곰은 2018년 롯데홈쇼핑이 개발한 분홍색 곰 캐릭터로, SNS 팔로워 수가 170만명을 넘어서고 100여종의 굿즈가 출시될 정도로 반응이 좋다. 현재까지 누적 IP 사업 매출은 200억원을 웃돈다. 올해 관련 매출액은 지난해 대비...
언팩 D-1…갤럭시로 물든 프랑스 파리 2024-07-09 21:11:08
파리의 주요 명소인 '오페라 가르니에', '라 데팡스' 등에는 삼성전자의 올림픽 메시지 'Open always wins(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가 전시돼 올림픽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이번 언팩을 맞아 샹젤리제 125번가에는 갤럭시 신제품과 새로운 '갤럭시 인공지능(AI)'를 체험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