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9CM,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이구갤러리' 문 열어 2024-09-05 09:26:03
리엘, 마론에디션, 시야쥬 등 패션 브랜드와 드래곤디퓨젼, 디옵튼, 베흐트 등 잡화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시즌(계절)별로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팝업존도 운영한다. 오는 13일까지는 패션 브랜드 오뮤의 가을·겨울 컬렉션을 소개한다. 29CM 관계자는 "이구갤러리를 통해 29CM만의 차별화된 여성 패션 셀렉션(구성)을...
'아시아 예술 수도' 서울의 심장이 뛴다 2024-08-29 18:54:39
영문으로 제작된 ‘아트 위크 서울-스페셜 에디션’을 선착순 무료로 증정합니다. 5일부터 나흘간은 단행본을 구매하는 1000명에게 영문판을 드립니다. 아트페어 기간에 아르떼 매거진 1년 정기구독을 신청하신 분에게는 과월호(3권)와 함께 도서 을 선물합니다. 문화부 아르떼 미술팀=김보라/성수영/유승목/최지희/안시욱...
"초코파이, 응답하라 1974"…제과 한정판 마케팅 2024-08-16 17:29:04
위한 지역 한정판 ‘홈런볼 로컬 에디션’을 출시했다. 지역별로 다른 패키지를 선보이는 지역 한정판 제품은 제과는 물론 식품·유통업계를 통틀어 처음이다. 홈런볼 패키지에는 지역별 프로야구단의 마스코트를 그려넣었다. 다음달까지 지역별로 5만 개만 판매한다. 다만 부산을 연고로 한 롯데자이언츠 에디션은 내놓지...
"지금 아니면 못 사"…내놓는 족족 '완판' 난리 난 과자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8-16 16:11:14
위한 지역 한정판 ‘홈런볼 로컬 에디션’을 출시했다. 지역별로 다른 패키지를 선보이는 지역 한정판 제품은 제과는 물론 식품·유통업계를 통틀어서도 처음있는 일이었다. 홈런볼 패키지에는 각 지역별 프로야구단의 마스코트가 단독으로 들어갔다. 판매물량은 다음달까지 각 지역별로 5만 개로 한정됐다. 다만 부산을...
은둔설 멜라니아, 대선 불붙자 회고록 출간…"강력한 얘기할 것" 2024-07-25 20:43:35
20만7천원)이며, 미공개 사진이 포함된 48쪽짜리 '회고록 에디션'은 사인 포함 여부에 따라 40달러(약 5만5천원), 75달러(약 10만4천원)에 각각 판매된다. 두 에디션 모두 멜라니아 여사의 웹사이트(MelaniaTrump.com)를 통해서만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책은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자인 루돌프 줄리아니 전...
롯데만 없네?…야구 마스코트 입은 '한정판' 등장 2024-07-08 10:08:33
마스코트와 팀 로고, 구단 상징색으로 장식했다. 가을야구를 향한 각 팀의 열정이 뜨거운 9월까지 각 연고 지역별로 5만 봉지만 판매된다. 다만, 이번 '홈런볼 로컬 에디션'은 10종이 아닌 9종이 출시됐다. 프로야구 10개 구단 가운데 롯데자이언츠가 빠졌는데 롯데그룹은 해태제과의 경쟁사인 롯데웰푸드(옛...
해태제과 '야구 9개 구단 한정판' 홈런볼 출시…롯데는 빠져 2024-07-08 09:33:05
상징색으로 장식했다. 가을야구를 향한 각 팀의 열정이 뜨거운 9월까지 각 연고 지역별로 5만 봉지만 판매된다. 다만, 이번 '홈런볼 로컬 에디션'은 10종이 아닌 9종이 출시됐다. 프로야구 10개 구단 가운데 롯데자이언츠가 빠졌는데 롯데그룹은 해태제과의 경쟁사인 롯데웰푸드[280360](옛 롯데제과)를 보유하고...
크리스에프앤씨, 일본 아웃도어 '앤드원더' 독점사업권 확보 2024-07-02 13:34:04
올해 가을·겨울 시즌 프리뷰 개념으로 롯데, 신세계, 현대 등 3대 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열 계획이다. 또 버킷스토어 등 온라인에서도 주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스에프앤씨는 최근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를 연이어 국내에 들여오며 아웃도어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이탈리아 액티브 아웃도어...
진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2030세대에 인기 2024-03-26 15:52:02
15.5도의 ‘진로 골드’를 출시했다. 과당을 뺀 ‘제로 슈거’ 제품에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도수까지 낮춘 제품이다. 당류는 사용하지 않고, 진로 본연의 맛을 유지하면서 부드러운 목 넘김을 더했다. 지난해 가을에는 ‘진로’ 컬러 에디션 3종을 출시해 소비자들이 계절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고물가에 옷도 가성비가 최고"…SPA 브랜드 인기 2023-12-26 07:00:03
에디션에잇'(EDITION 8)도 선보였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올해 처음 선보인 프리미엄 라인은 상반기 기준 95%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했으며 가을·겨울(FW) 시즌에서도 50%에 가까운 판매율을 올렸다"고 말했다. 이어 "가성비, 가심비 상품에 대한 소비자 관여도가 높아지는 가운데 프리미엄 라인이 구별 짓기를 원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