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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유통 트렌드 한눈에…상품전시회 'GPS 2025' 열어 2025-02-16 09:17:46
전략과 간편식, 신선식품 등 주요 카테고리별 경쟁력을 강화 방안도 발표한다. 강동헌 GS리테일 상품전시회 프로젝트팀장은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매출 증대를 위한 O4O 서비스와 상품 경쟁력 강화, 시스템 개선 등의 전략을 직접 체험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본부와 가맹점, 협력업체 모두에게 성장의...
세븐일레븐, 박은영 셰프와 '마라 마파두부 덮밥' 선보여 2025-02-16 08:47:57
만에 50만개 넘게 팔렸다. 박진희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담당 MD(상품기획자)는 "고물가로 외식 지출을 줄이려는 움직임이 있다 보니 스타셰프 요리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편의점표 협업 상품들이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마트 왕복 2시간이었는데"...제주도도 신선식품 쿠세권 2025-02-13 05:00:01
오픈할 계획이다. 제주 와우회원은 400여종의 신선식품을 새벽 배송으로 받을 수 있게 됐다. 계란·두부·정육부터 만두 등 같은 다양한 냉장 냉동 간편식 등이 포함된다. 쿠팡은 여러 신선식품 카테고리에 거쳐 주문 가능 품목을 1700여종 이상으로 늘려나갈 방침이다. 일반 상품은 8000여종을 새벽 배송으로 주문할 수 있...
이랜드팜앤푸드, '홈스토랑 볶음밥' 3000만개 팔렸다…헬스 마니아 취향 저격 2025-02-12 16:06:01
냉동식품을 소량만 빠르게 조리해 먹는 가정간편식(HMR)도 일상적으로 소비되며 집에서 먹는 ‘집밥’으로 여겨지게 됐다. 1인 가구와 맞벌이 가정이 늘어나면서 생긴 변화다. 이 같은 변화에 따라 이랜드팜앤푸드는 냉동 간편식 브랜드 ‘홈스토랑’의 냉동 볶음밥은 2020년 출시 이후 누적 3000만 개가 팔렸다. 출시 후...
FTA 활용 늘린다…정부, K-뷰티·푸드 수출품목 지원 강화 2025-02-12 10:30:16
화장품·식품의 원산지 증빙 부담을 완화한다. 기업의 원산지 관리 능력을 높이기 위해 사후 관리를 강화하고 컨설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세청 등은 12일 관계부처 합동으로 이런 내용의 'FTA 활용 지원을 위한 관세행정 추진전략'을 발표했다. 정부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59개국과 22건의 FTA를 발효 중이며...
'에스앤디' 52주 신고가 경신, 실적 성장 지속에 아주 매력적인 가격 수준 - KB증권, None 2025-02-12 09:29:10
재무 구조 및 실적 대비 매력적인 가격대: 일반기능식품소재의 경우 B2B 중심에서 완제품 중심의 B2C, 자체 브랜드화 추진 등 사업 다변화가 차기 성장 모멘텀. 기존 식품 소재 사업을 바탕으로 부가가치가 높은 간편식, 조미료 등 완제품 출시를 통해 시장 트렌드 변화에 탄력적 대응 필요. 2024년 3분기말 기준 유보율...
홈플러스 PB 브랜드 통합…'심플러스'로 새단장 2025-02-12 09:05:32
1천400여종의 식품·비식품 PB 상품을 심플러스로 새단장한다. 홈플러스는 PB의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높여 고물가 시대 소비자의 최선의 선택지가 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외식 물가 상승과 함께 소비자 수요가 높아진 밀키트와 냉장 간편식 120여종은 홈플러스 간편 미식브랜드 '홈밀'로 계속...
"뷔페인 줄"…개점 한 달 만에 전국 1위 찍은 마트의 비결 2025-02-11 20:00:03
비율이 높은 근접 상권에 맞춰 즉석 조리 식품과 간편식 상품군을 특화 매장으로 채웠다. 매장 입구부터 27미터(m) 길이로 자리잡은 ‘롱 델리 로드’에는 일반 매장보다 50% 더 많은 즉석조리 상품을 갖췄다. 찾는 사람들로 하여금 눈으로 코로 느낄 수 있는 자극이 많단 얘기다. 천호점의 즉석 조리 식품 매출 구성비는...
쿠쿠홈시스,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정수기 라인 드립커피 모듈 장착…쾌속 제빙 2025-02-11 15:35:42
도입해 공기나 오염 물질에 가장 많이 노출되는 코크를 간편히 관리할 수 있다. 2020년에는 100℃ 끓인 물 정수기를 출시하기도 했다. 업계 최초로 100℃ 물이 나오는 기술을 도입해 끓는 물이 필요한 각종 음료와 즉석라면, 간편식품 등을 조리할 때 더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드립커피 등 커피나 차 종류의 음...
동원그룹, 지난해 영업익 5,039억…전년비 8.4%↑ 2025-02-11 14:42:24
8조 9,464억 원으로 0.02% 소폭 감소했다. 지난해 실적은 식품 계열사인 동원F&B가 이끌었다. 자회사인 동원홈푸드가 단체 급식 및 조미 사업에서 높은 성장세를 보이며 실적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 동원F&B는 참치액·명절 선물세트·가정간편식(HMR) 등 전략 품목이 안정적으로 성장했다. 연결 기준 동원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