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간편조리식품 밀키트를 제조해 수출하는 스타트업 ‘밀팡’ 2024-11-06 19:45:18
대표는 “간편조리식품, 즉석조리식품 HACCP 인증과 미국 FDA 공장 시설등록을 마쳤다”고 말했다. 밀팡은 냉장·냉동 간편 조리 세트인 밀키트를 만들고 있다. 밀키트는 한 가지 요리에 필요한 모든 재료가 각각 소포장이 돼 요리를 준비하는 중간 과정을 생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요리에 필요한 재료...
동원F&B, 3분기 영업이익 669억…작년보다 6.1% 증가 2024-11-01 15:12:18
5천917억원을 기록했다. 참치액과 명절 선물 세트 판매가 늘었고 국물 요리, 냉동식품 등 가정간편식(HMR)과 유제품 부문이 안정적인 매출 성장세를 보이면서 수익성이 개선됐다고 동원F&B는 설명했다. 자회사인 종합식품기업 동원홈푸드도 실적 향상에 기여했다. 동원홈푸드는 단체급식 및 급식 식자재 사업이 두 자릿수...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이색팝업 다양…마트·이커머스 추석선물 경쟁 2024-09-07 07:00:06
세트 12종을 새로 선보이고, 15년산 이상의 프리미엄 인기 위스키 품목 수를 늘렸다. ▲ 롯데마트 = 이번 주말부터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를 시작한다. 구매 금액별 최대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고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명절 간편 상차림 수요에 대응하고자 PB(자체 브랜드) 제수...
정식품, 대가족부터 1인 가구까지…'간단요리사' 시리즈로 든든한 한끼 식사 나누세요 2024-09-04 16:06:41
나누는 문화는 이어지고 있다. 최근엔 간편하면서도 영양가 있는 요리를 도와주는 육수 제품이 등장해 인기를 얻고 있다. 요리를 망설이게 하는 번거롭고 긴 조리과정을 단축하고 깊은 풍미를 더해준다. 또 휴대와 보관이 간편해 대가족부터 1인가구까지 두루 사용하기 좋다. 정식품 ‘간단 요리사’ 시리즈는 건강하고 ...
역대급 폭염에 실내 쇼핑몰 인기…저녁 시간대 고객 20% 급증 2024-08-25 06:11:01
세트 등을 판매하는 트레이더스 내 푸드코트 'T카페' 매출도 9% 늘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폭염이 지속되면서 쾌적하고 편리한 실내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려는 고객이 늘어 매출과 방문객 수가 고른 성장세를 보였다"며 "더위가 밤까지 이어져 저녁 식사를 즐기거나 팝업 스토어 등을 돌아보는 고객이 늘었다"고...
설로인, 추석 맞아 ‘숙성한우 선물세트’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2024-08-19 10:59:42
세트’는 한우 구이용 안심 & 등심 & 요리용 등 다양한 부위로 구성하고, 10만원대부터 100만원대까지 총 10개 옵션으로 다양화해 개개인의 예산과 취향에 맞춰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게 한 것이 주요했다. 설로인은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섬세함도 챙겼다. 고객 중심 운영 철학을 바탕으로 주는 사람과...
GS샵, 이상민 국밥·김동완 돈가스·이연복 북경오리 출시 2024-06-16 08:36:57
세트를, 19일 오후 5시35분에는 중화요리의 대가 이연복 셰프가 '북경오리'를 각각 론칭한다. 이연복 셰프는 이른 무더위에 지친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보양식으로 북경오리를 준비했으며, 밀전병과 비법 소스를 함께 제공한다. 박경호 GS샵 푸드팀장은 "세 명의 스타 셰프가 신상품을 잇달아 출시하는 것은 상당히...
엘리스앤클레어, 와디즈에서 '미니미IH압력솥+미니스타 인덕션' 세트 출시 2024-04-18 15:07:02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빠르고 간편한 요리를 선사하고, 미니스타 인덕션은 한눈에 바로 알아볼 수 있는 버튼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하게끔 만들었다. 엘리스앤클레어 관계자는 “고물가 영향으로 외식비도 크게 올라 요즘은 가정에서 쉽고 간편하게 레스토랑에서 먹을 법한 ‘홈스토랑(홈+레스토랑)’이 ...
미국 한인마트 기업 H마트, ㈜오픈에 전략적 투자 결정 2024-03-11 10:33:59
국내 외식 브랜드 IP를 활용한 다양한 간편식(HMR)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특히 ㈜오픈의 외식브랜드 기획 및 운영 노하우로 해외 주요 도시에 레스토랑을 진출시키는 등 공격적인 사업의 전략을 바탕으로 첫번째 프로젝트로 ‘H Mart 온라인 스토어’에 ㈜오픈의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담은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할...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간편조리식품 밀키트를 제조 및 유통하는 스타트업 ‘밀팡’ 2024-02-12 16:47:45
말했다. 밀팡은 냉장·냉동 간편 조리 세트인 밀키트를 만들고 있다. 밀키트는 한가지 요리에 필요한 모든 재료가 각각 소포장이 돼 요리를 준비하는 중간과정을 생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요리에 필요한 재료 손질이 부족한 전업주부, 요리에 대한 경험이 부족한 젊은 층까지 많은 세대들이 보다 편리하게 요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