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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다 내 '샤넬 백' 단종될 수도"…업계 '발칵' 뒤집힌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6-10 15:08:44
존 갈리아노나 라프 시몬스가 자리를 비운 후에도 컬렉션을 안정적으로 선보인 바 있다. "라거펠트 시대의 종말"“라거펠트 시대의 종말.” 글로벌 주요 패션지들이 비아르 해임을 두고 평한 내용이다. 후임이 누가 오든, 혹은 아예 오지 않던 간에 샤넬의 디자인은 큰 변화를 겪을 것으로 보인다. 리나 나이르 샤넬...
"땡큐 Arm"…손정의 회장 자산 올해만 5조원 '껑충' 2024-02-14 10:27:11
말했다. 반면 독립 애널리스트 빅토르 갈리아노는 유사한 성장세를 보이는 엔비디아가 미래 순익 대비 주가 비율이 Arm의 절반 정도라는 점을 들어 Arm 주가가 지나치게 고평가됐다고 지적했다. 아스트리스 어드비저리의 커크 부드리도 Arm의 순익 대비 주가는 "이미 눈물 날 정도로 높다"고 경고했다. (사진=연합뉴스)
'Arm 주가 급등'에 웃는 손정의 회장…올들어 자산 5조원 늘어 2024-02-14 10:02:55
내놓았다. 이에 비해 독립 애널리스트 빅토르 갈리아노는 유사한 성장세를 보이는 엔비디아가 미래 순익 대비 주가 비율이 Arm의 절반 정도라는 점을 들어 Arm 주가가 지나치게 고평가됐다고 지적했다. 아스트리스 어드비저리의 커크 부드리도 Arm의 순익 대비 주가는 "이미 눈물 날 정도로 높다"고 경고했다. 소프트뱅크...
3일 만에 주가 두 배된 ARM, 투자 주의보 2024-02-13 20:01:04
부담이다. 스마트카르마에 기고하는 독립적 분석가 빅터 갈리아노는 “엔비디아가 현재 예상 수익의 40배 정도에 거래되는 것을 감안하면 ARM이 100배에 거래된다는 것은 슈퍼 프리미엄”이라고 말했다. 지난 9월 최초 공모 가격이 51달러였던 ARM은 현재 거의 3배 가까이 올랐다. 시장 가치가 1,500억 달러 이상으로 ...
수백억짜리 바이올린들 '서울 나들이' 2023-11-22 19:27:23
추정한다. 스트라디바리우스는 여성적이면서도 섬세한 음색이, 과르니에리는 남성적이면서도 풍부한 울림이 특징이다. 이번 전시에선 이탈리아 나폴리 지역 야누아리우스 갈리아노의 1778년산 바이올린과 이탈리아 토리노 지역 주세페 로카의 1839년산 바이올린, 그의 아들 엔리코 로카의 1904년산·1912년산 바이올린...
케텔 원 오너, 네덜란드 진 제조업체 루카스 볼수 2억8500만 달러 인수 2023-10-09 22:15:47
네덜란드 노렛 그룹은 볼스를 위해 지난 6일 종가인 10.2유로에 76% 프리미엄이 붙은 주당 18유로를 현금으로 제공하기로 합의했다. 볼스는 볼스진스, 패션프루트 음료 파소앙, 갈리아노 리큐르를 만드는 회사다. 가족이 소유한 놀레는 케텔원과 놀레진을 만든다. "이는 전세계 술과 칵테일 시장에서 네덜란드 챔피언을...
슈퍼탤런트그룹, 3월 10개국 60명 모델 참가 세계 최초 파리 시니어 패션위크 개최 2022-01-10 14:15:00
런던 패션위크는 가장 늦게 개최했지만 맥퀸, 갈리아노, 비비안 웨스트우드, 버버리 등 자국 디자이너들의 향연으로 영향력만큼은 세계 최고이다. 4개국 중 가장 권위 있고 강력한 트렌드를 이끄는 파리 패션위크는 프레타 포르테(기성복) 와 오트 쿠튀르(고급맞춤복)의 예술적이고 자유로운 이미지로 디자이너와 모...
Happy New Hair 2022-01-05 10:20:00
갈리아노(john galliano)가 패션을 ‘변화의 예술’이라고 칭했듯 그 영역은 결코 일률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사실. 트렌드의 변화를 이끌기 위해선 의상뿐만 아니라 헤어&메이크업, 조명, 음향 등 다양한 방면의 실험적 요소가 동반한다. 결국 시즌 컬렉션 위 헤어스타일은 지금의 트렌드를 쉽게 대변할 수 있는...
BTS·GD 입은 '삼선'부터 하트·넘버링까지…新명품이 뜬다 2021-09-21 13:47:29
존 갈리아노 디자이너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으면서 젊은 소비자들 사이 입지를 굳혔다. 같은 기간 스웨덴 컨템퍼러리 브랜드 아크네 스튜디오와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폴스미스 매출은 각각 31%, 57% 늘었다. 이는 최근 고가의 명품을 구매하는 주 고객층의 연령대가 낮아지면서 전통적 명품 브랜드 외에 컨템퍼러리...
슈·오·베·마·키…MZ세대가 '픽'한 신흥 명품 브랜드5 2021-01-28 17:15:32
존 갈리아노 디자이너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은 뒤 젊은 층 사이에서 유명해졌다. 사선으로 4개의 바늘땀을 넣은 디자인이 브랜드 로고처럼 자리잡았다. 0부터 23까지 숫자를 적은 ‘넘버링 태그’로도 잘 알려져 있다. 국내에선 숫자를 전면에 넣은 ‘5AC백’, 엄지발가락을 따로 빼낸 디자인의 ‘타비 부츠’ 등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