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운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CEO] 한국전통미술 미디어아트 전시기획, 굿즈개발, 아트스톡을 개발 및 판매하는 ‘한얼아트웨이브’ 2025-02-09 13:55:44
마케팅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자산을 확대해 가고 있다. 한얼아트웨이브는 미디어아트 전시회를 중심으로 SNS, 온라인 플랫폼 위주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전시회에는 국내 작가 또는 미술관을 운영하는 사람들을 초대하여 미디어아트 전시기획 상품을 소개하고 스톡아트 중개플랫폼에 작품을 등록해 판매하고...
경북서 창업한 언니들…소멸위기 지방 구한다 2025-02-04 18:46:43
첨가하는 당을 넣지 않고 사과로만 발효했다”며 “품질로 승부를 보겠다”고 밝혔다. 경상북도와 지역과소셜비즈는 이들 여성 창업가를 돕기 위해 창업자금과 시제품 제작, 세무 회계, 마케팅 방법 등을 지원한다. 박철훈 지역과소셜비즈 대표는 “한 명의 여성이 창업하면 가족 동반 이주로 지역 활성화 효과가 크다”며...
"MZ 찬밥 신세될라"…외모·건강에 돈 쓰는 부유한 세대 정체 2025-01-30 12:45:11
'감성 나이'로 생활하는 경향이 있다. 이 때문에 기업이 GG를 대상으로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을 할 경우 감성 나이를 기준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제안할 필요가 있다. 또 젊게 보이기 위해 건강 관리와 외모 가꾸기에 투자하는 GG를 중심으로 '일상 속 노화 관리'가 뷰티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콜라겐,...
MZ 가고 'GG' 온다…소비 '큰손'으로 2025-01-30 12:10:13
않고 생물학적 신체 나이보다 10년 이상 젊은 '감성 나이'로 생활하는 경향이 있다. 이 때문에 기업이 GG를 대상으로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을 할 경우 감성 나이를 기준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제안할 필요가 있다. 또 젊게 보이기 위해 건강 관리와 외모 가꾸기에 투자하는 GG를 중심으로 '일상 속 노화...
소비시장의 큰손 55∼74세 'GG세대'가 온다…감성 나이로 마케팅해야 2025-01-30 12:00:01
'감성 나이'로 생활하는 경향이 있다. 이 때문에 기업이 GG를 대상으로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을 할 경우 감성 나이를 기준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제안할 필요가 있다. 또 젊게 보이기 위해 건강 관리와 외모 가꾸기에 투자하는 GG를 중심으로 '일상 속 노화 관리'가 뷰티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콜라겐,...
다이소 짝퉁인 줄 알았더니…"이건 사야 돼!" 2030 몰렸다 2025-01-26 06:49:48
옥정원 부산가톨릭대 유통마케팅학과 교수는 “쉽게 말해 소비자들이 이용할 가치를 못 느낀 것이 실패의 주원인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미니소가 다이소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해도 소비자들 심리상 저가, 편의성에 대한 부분은 이미 다이소로 굳어져 있던 상태”였다며 “유통업의 후발주자이기 때문에 그...
하이라이트브랜즈,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 '프룻 오브 더 룸®' 국내 런칭 2025-01-24 15:09:33
런칭을 목표로 마케팅, 유통, 상품기획 등을 준비 중이다. 유니크한 프룻 오브 더 룸 브랜드 스토리와 유행을 타지 않는 타임리스 디자인, 오랜 기간 축적한 풍부한 아카이브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방침이다. 우선,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개성 있는 그래픽으로 프룻 오브 더 룸®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구축, 한국 소비자의...
포차브랜드 79대포, KBS Joy 목요드라마 ‘오늘도 지송합니다’ 제작 지원 2025-01-17 14:17:46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79대포 관계자는 “다양한 어워드 프랜차이즈 주점 부분 수상 실적에서도 알 수 있듯 79대포는 기본적인 메뉴 경쟁력과 더불어 마케팅까지 섭렵하여 브랜드의 탄탄한 경쟁력을 인증 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79대포는 가맹점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마케팅과 함께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 스타트업 CEO] AI 기반 이미지 생성 플랫폼 ‘Dreamer’를 운영하는 ‘Lab24’ 2025-01-15 01:08:27
브랜드의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시도하면서, 효율이 가장 높은 채널과 전략을 파악하고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며 플랫폼의 성장 가능성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정 대표는 “현재 단계의 가설 검증이 충분히 완료된 시점에 투자 유치를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며...
알래스카, 배우 노윤서 모델 발탁…아웃도어 시장 본격 진출 2025-01-06 09:16:38
파라슈트 밴딩팬츠 룩은 알래스카가 추구하는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해 내며 새해, 새 출발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관계자는 “알래스카는 2025년, 배우 노윤서를 브랜드 첫 뮤즈로 발탁하고 여성라인 강화와 함께 한층 감도 높은 데일리 아웃도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필모는 물론 대세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