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가 선보이는 웹예능 '연애 임파서블'…"고객과 공감대 형성" 2024-05-10 08:53:57
'갓생기획', 'MZ몰라요' 등이 인기를 끌었다. 특히 지난해 국내 코미디 레이블 메타코미디와 협업해 선보인 '미쳐버린 편의점'은 조회수 2천500만회를 기록했다. 지난해 웹 예능 누적 조회수도 2020년 대비 3배 가까이 늘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GS리테일 작년 영업이익 11.7%↑…"편의점 끌고 호텔 밀고"(종합) 2023-02-07 16:28:45
편스토랑, 갓생기획 등으로 광고판촉비가 증가했지만 기존 점포의 일매출 신장과 매익률(매출이익률) 개선으로 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슈퍼 사업 매출은 3천393억원으로 16.1%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40억원으로 흑자전환했다. 퀵 커머스(즉시 배송) 매출 증가로 소모품 등 비용이 증가했지만 기존점 매출이 늘고...
상품문화디자인학회 '디자인 어워드' 2023-01-09 17:32:47
‘갓생기획’이 브랜드아이덴티티부문을, 종근당건강의 ‘아임비타’는 브랜드디자인부문을, LG생활건강의 ‘닥터그루트 탈모증상집중케어 어드벤스드’가 제품디자인부문을, 농심기획의 ‘안성탕면 한글날 기념 패키지’는 디자인마케팅부문 대상 등을 받는다. 시상식은 14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디자인랩 3층...
GS25, `소식좌 공략` 도시락 출시…가격·중량 모두 `절반` 2022-11-01 14:01:52
갓생기획`이 기획했다. 회사 측은 최근 유튜브 콘텐츠 등을 통해 적은 양의 식사를 즐기는 이른바 `소식좌` 트렌드에 착안해 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쁘띠 콘셉트의 도시락 개발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부담 없는 아침 식사를 즐기려는 직장인, 어린이들의 간단한 한 끼 식사로도 큰 호응을 끌 것으로 회사...
"'소식좌' 취향 맞췄다"…양 줄이고 가격 낮춘 편의점 컵밥 2022-11-01 11:20:44
직원들로 구성해 출범한 신상품 개발 프로젝트 '갓생기획'이 내놓은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최근 적은 양의 식사를 즐기는 '소식좌' 트렌드가 화제가 되고 있는 것에 착안해 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쁘띠 콘셉트의 도시락 개발을 추진했다. 도시락을 두세 끼로 나눠 먹는 소식좌 특성을...
GS25, 중량·가격 절반으로 줄인 컵밥 2종 출시 2022-11-01 08:43:35
프로젝트' 갓생기획'의 작품이다. 최근 적은 양의 식사를 즐기는 이른바 '소식좌' 트렌드에 기반해 쁘띠 콘셉트 도시락 개발을 추진했다고 GS25는 설명했다. 특히 1개 도시락을 두 세끼로 나눠 먹은 소식좌 트렌드를 반영해 보관이 용이한 컵밥 용기를 별도 개발해 적용했다. 치즈불고기컵밥은 간장과...
'편의점 잡는다'…2030에 인기 폭발, 무슨 제품이길래 2022-05-28 18:20:47
살린 ‘갓생폭탄맥주’ 판매를 시작했다. 갓생폭탄맥주는 ‘소주 1/3잔과 맥주 1/2잔’ 비율의 맛을 구현했다. 소주를 따로 섞을 필요 없이 한 캔으로 깔끔한 소맥 맛을 즐길 수 있게 했다. GS25의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 직원들로 구성된 ‘갓생기획 프로젝트’팀의 작품. 롯데칠성음료도 국순당 막걸리와...
편의점 주류 경쟁…크라운맥주 재출시에 '소맥' 폭탄맥주까지 2022-05-24 09:33:47
소주와 맥주를 혼합한 일명 '소맥 폭탄주' 느낌을 살린 '갓생폭탄맥주'를 25일부터 판매한다. 갓생폭탄맥주는 '소주 ⅓잔과 맥주 ½잔' 비율의 맛을 구현한 것으로, 초록색 맥주캔에 소주병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알코올 도수는 6.0도다. GS25의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 직원...
GS25, MZ세대 겨냥 '갓생기획' 브랜드 키운다…팝업스토어 운영 2022-05-18 08:24:42
갓생기획' 브랜드 키운다…팝업스토어 운영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1일부터 서울 성수동에 신상품 개발 프로젝트인 '갓생기획' 상품을 소개하는 팝업 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갓생기획'은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의...
에어팟 착용하고 근무?…"그럴 수 있지" vs "이해 못해" 2022-05-02 11:36:34
A 씨는 유튜브 '갓생기획' 캡처본을 게재했다. 당시 '갓생기획'에 출연한 딘딘은 '사무실에서 에어팟을 꽂고 일해도 되나요?'라는 질문에 "이해하지 못하겠다"라고 답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의견을 내놓으며 갑론을박을 펼쳤다. 먼저 일하면서 에어팟을 착용하면 안 된다고 주장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