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홈플러스, '코세페 홈플 메가푸드위크' 마지막 주 행사 진행 2024-11-20 09:19:20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첫물 딸기 등 제철 맞은 과일과 채소부터 고기, 간편식 등 인기 먹거리를 총망라해 마지막까지 ‘메가(MEGA)’급 파격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모델들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코세페 홈플 메가푸드위크’ 4주차 주요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
홈플러스, 스코틀랜드 무역사절단 맞아…"협력 방안 모색" 2024-11-20 06:00:07
서울 강서점을 방문해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고 20일 밝혔다. 스코틀랜드 무역사절단은 주류·수산·식품 등 10여개 기업 관계자 등으로 구성돼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을 견학하고 홈플러스 바이어들과 수입 상품의 국내 유통 과정 등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이후 서울시 중구 정동 소재 주한영국대사관에서 진행한 바이어...
[포토] 홈플러스 가성비 PB '심플러스' 매출 3배↑ 2024-11-17 09:51:25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모델이 가성비 PB ‘심플러스(simplus)’ 생활용품과 ‘반값가전’을 소개하고 있다. 최근 유통 트렌드를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 ▲1~2인 가구 공간 효율 ▲심플한 디자인에 초점을 둔 ‘반값가전’ 브랜드로 재단장하면서 지난 3월부터 40여 종의 신상품을 론칭한 실속형 소형가전...
[포토] 홈플러스, 와인 메가 페스타' 진행 2024-11-12 12:55:55
오히려 대형마트는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고객몰이를 하고 있다. 이에 홈플러스는 연말을 앞두고 와인과 위스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대규모 와인·위스키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모델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와인 메가 페스타’ 주요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로운컴퍼니씨앤씨, 알라딘과 독서 IP 기반 굿즈 커스텀 앱 '원굿즈메이커' 출시 2024-11-08 09:00:07
애니플러스의 자회사 로운컴퍼니씨앤씨가 인터넷서점 알라딘과 협력해 독서 IP 기반 굿즈 커스텀 앱 ‘원굿즈메이커’를 최근 출시했다. ‘원굿즈메이커’는 알라딘의 독서 관련 IP와 리소스를 활용해 사용자가 직접 상품을 디자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앱이다. 기존의 최소 주문 수량(MOQ) 생산 방식과 달리, 개인화된 맞춤...
홈플러스,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플 메가푸드위크’ 2주차 행사 진행 2024-11-06 09:13:27
주말 동안 장을 보는 고객들에게 ‘메가’급 할인을 선사하는 ‘4일 특가’를 비롯해 큰 사이즈·대용량 먹거리 상품을 최대 반값에 제공하는 ‘메가 사이즈 페스타’ 등 풍성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모델이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홈플 메가푸드위크' 2주 차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
[포토] 홈플러스, 신제품 '홈밀 이춘삼 쟁반짜장' 출시 2024-10-31 09:16:32
이어갈 신제품 ‘홈밀 이춘삼 쟁반짜장’을 3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홈밀 이춘삼 쟁반짜장’은 ‘이춘삼’ 짜장라면의 밀키트 버전으로 춘장을 39.6% 함유해 깊고 진한 짜장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모델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신제품 ‘홈밀 이춘삼 쟁반짜장’을 소개하고 있다....
[포토] 홈플러스, 4주간 대규모 식품 할인전 '홈플 메가 푸드 위크' 2024-10-30 09:33:24
이달 31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4주간 대규모 식품 할인전 ‘홈플 메가 푸드 위크’를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홈플러스만의 가격 경쟁력에 집중해 먹거리를 ‘메가’급 할인가에 판매한다. 모델들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홈플 메가 푸드 위크’ 행사 시작을 알리고 있다....
홍익대, 지역 특색 콘텐츠 지원…로컬콘텐츠 중점대학 2기 성과 공유 2024-10-29 15:38:12
점포를 조성해왔다. 이들은 △섭골길 오프라인 서점 △지역자원을 활용한 로컬스프 △로컬 하이볼·칵테일 제조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하는 꽃집 등 8개 팀을 구성해 프로젝트를 추진했고 지난해 총 21명이 수료했다. 올해 2기는 대학생 30명, 일반인 30명 등 모두 60명이 선발됐다. 2기 수강생들은 △융합전공 교육과정...
[포토] 홈플러스 냉장 양념육 브랜드 '생생' 출시 2024-10-22 09:22:32
홈플러스가 시성비(시간 대비 성능)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100% 냉장 양념육 브랜드 '생(生)생(生)'을 출시했다. ‘생생’은 ‘냉장 고기(生)’를 사용해 ‘육즙이 살아있다(生)’는 의미다. 22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모델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