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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 최대 50% 사은 혜택 받는 '5메이징 카드 페스타' 2025-02-12 15:52:04
고객 대비 3배 많았고, 객단가 역시 5배 가까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신세계백화점의 대표 카드 행사로 자리매김한 5메이징 카드 페스타는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백화점만의 쇼핑 혜택과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제휴 카드 행사를...
자영업자 단체, 배민 본사 앞 농성 예고…"상생협의 새로하자" 2025-02-12 13:03:32
"객단가 2만5천원 기준 다수 점주 비용 절감"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자영업자 단체가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 본사 앞 천막 농성을 예고하며 "정상적인 수수료 협의를 위해 새로운 상생협의를 해야 한다"고 12일 주장했다. 공정한플랫폼을위한사장협회와 전국가맹점주협의회, 참여연대 등은 이날 오전...
"이마트, 4분기 실적 통상임금 제외하면 서프라이즈"-신한 2025-02-12 08:32:04
"객수 회복 대비 객단가 하락이 지속된 점도 아쉽다"고 평가했다. 올해 주가가 상승하기 위해선 본업 경쟁력이 살아나야 한다고 내다봤다. 조 연구원은 "투자의견 상향을 위해선 오프라인 사업 통합 시너지가 가시화되어야 할 것인데 이는 올해부터 본격화될 전망으로 본업 경쟁력 강화를 통한 실적 개선세가 눈에 보이기...
"고객님 취향은 에르메스입니다"…현대百 AI가 추천 해준다 2025-02-11 10:11:01
신촌점 방문객 중 뷰티 상품을 주로 구매하는 고객은 연계 구매로 SPA(제조·유통 일원화)나 스포츠 브랜드 구매율이 높다는 분석에 기반해, 최근 6개월 내 뷰티 카테고리만 구매 후 점포를 나간 고객이 재방문 시 'SPA 및 스포츠 브랜드를 구매하면 추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는 안내 메시지를 발송하는 등...
네이버 입점한 업체들, 자체 멤버십 서비스 가능해졌다 2025-01-31 11:12:45
미운영 스토어보다 객단가가 19% 높고, 재구매율은 3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김하영 네이버 리더는 "뷰티 업계에서 단골 고객 확보가 중요한 만큼, 브랜드스토어에서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오프라인이나 자사 몰에서 제공했던 고객 혜택을 네이버 플랫폼에서도 극대화할 수...
하나투어, K패키지 여행 상품 수출한다 2025-01-21 17:31:54
있다. 하나투어의 소비자층을 넓히고 여행상품 판매 단가를 올리는 데 도움이 된다. 증권사들은 하나투어가 테마 투어 등에 힙입어 지난해 사상 최대인 510억원의 영업이익을 거뒀을 것으로 추정했다. 하나투어의 패키지 여행 송출객도 전년 대비 57% 증가한 약 214만 명에 달해 2019년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안재광 ...
이마트24, 노브랜드 판매점 1000개 돌파했다 2025-01-21 09:46:03
점포와 비교해 60% 가까이 높았다. 노브랜드는 전체 객단가도 끌어올렸다. 이마트24는 지난해 11월 노브랜드 상품이 도입된 800여 개 점포를 대상으로 구매 영수증을 확인했다. 그 결과 노브랜드 상품을 함께 구매한 고객의 객단가가 일반 상품만 구매한 고객보다 30% 이상 높았다. 현재 이마트24가 운영 중인 노브랜드...
오늘의 전략주..."판가 상승, 영업익 43% 증가 전망" 2025-01-17 08:10:51
업체 이튼사에 20년째 제품 공급 중이며, 스마트 제품으로 변환되며 객단가 상승 예상. 2024년 영업이익 140억 원으로 80% 증가, 2025년 200억 원 이상 전망. 목표가 17,000원, 손절가 11,500원 제시.● 원전·LA 산불 관련주, 한미 원전 동맹 강화와 대형 산불 이후 투자 기회 전문가들은 오늘의 수익 플러스에서 원전과...
서울옥션, 2024년 낙찰총액 714억…전년比 30.8%↑ 2025-01-15 13:57:48
최소화하고 시장 경쟁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추가 경매 품목 확보, 밸류체인 강화, 신사업 가속화 등 다양한 전략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최근 경매 작품의 객단가 상승이 시작됐기 때문에 미술품 경매 시장은 지난해 저점을 찍고 올해부터 반등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뷰티가 '실적 부스터'…유통사, 화장품 확장 경쟁 2025-01-13 17:22:00
4060 여성의 관심도가 높고 객단가도 비싸기 때문이다. 지난해에는 현대홈쇼핑이 겔랑, 지방시 등을 보유한 LVMH 뷰티 코리아와 주요 신상품을 선공개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쿠팡, 컬리 등 e커머스도 럭셔리 뷰티로 외연을 확장하는 추세다. 쿠팡이 지난해 10월 론칭한 뷰티 버티컬 서비스인 ‘알럭스’엔 조말론, 랑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