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양유업, 온라인 전용 수출분유 `싱베이능` 런칭…중국 분유시장 공략 2016-01-20 11:30:56
`경동상청`과 합작해 만든 영유아 조제분유 `싱베이능`을 온라인을 통해 중국 전역에 수출합니다. 남양유업은 연매출 45조, 세계 3위의 온라인 상거래 사이트 ‘경동상청’과 ‘싱베이능’ 브랜드 총 대리상인 ‘해왕 건강과기유한공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으면서 중국 내 브랜드 영향력의 빠른 상승와 매출확대를 위한...
남양유업, 中 공략 가속화…수출 분유 '싱베이능' 론칭 2016-01-20 10:17:18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남양유업과 경동상청, 해왕 건강과기유한공사와의 합작은 향후 중국 분유시장을 확보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싱베이능 영유아 조제분유는 온라인 전용 제품인 만큼 경동상청의 빠른 배송서비스를 통해 중국 전역으로 배송되며 이미 지난해 10월부터 초도 물량인 10만캔이 유통되고...
[인터뷰]"패션 업계에 애플 같은 기업 되고 싶다" 2015-12-24 09:38:00
경동상청의 한국관 입점 및 홍콩 유명 편집숍 I.T GROUP, 미국 바니스 백화점 등 실질적인 유통 라인을 확보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3년 8월 미래창조 과학부, 정보통신산업 진흥원 공동 후원으로 미국 실리콘 밸리와 밀라노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서울 패션 테크놀로지 엑셀레이터의 글로벌 패션 프로젝트에 참여,...
휴롬, 中 솔로데이 맞아 시간 당 800대 씩 판매 2014-11-21 10:01:41
전문몰인 경동상청(JD.com)에서는 하루 1만 여대에 육박하는 매출을 기록하며 중국 전역에서 하루 동안 총 2만 여대가 팔렸다. 이 날 휴롬은 T-mall의 주방가전 부문에서는 9위, 한국 브랜드 중 매출 1위를 차지하며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한국 대표 주방가전으로 자리잡기도 했다. 휴롬 관계자는 “중국에서 건강과...
[마켓포커스] 中 전자상거래 관련주 `관심` 2014-05-26 15:00:46
마켓포커스 [차이나 뷰] 출연: 조용찬 미중산업경제연구소 소장中 경동상청, 첫 거래일 10% 상승 중국 B2C 전자상거래시장의 올해 매출액은 1800억 달러를 상회할 것으로 보이며, 이 시장에서 경동상청의 점유율은 18.3%, 활동 계좌수는 3000만 명, 작년 매출액은 115억 달러, 순이익은 800만 달러 적자를 기록했다. 중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