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창의적인 영상으로 세상을 연결하는 ‘스튜디오 이디앤씨’ 2024-11-20 23:00:15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제작해왔다. 이 대표는 고품질 콘텐츠 제작을 위해 분야별 크리에이터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전자칠판과 크로마키 등의 기술로 학습자의 눈높이에 맞춘 교육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우리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실질적인 문제 해결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자체...
렉서스코리아, '2024년 제15회 렉서스 스킬 콘테스트' 개최 2024-11-11 17:30:39
프로그램이다. 렉서스와 도요타 브랜드가 격년으로 번갈아 시행하고 있으며, 지난 4월 용인에 개관한 도요타 트레이닝 아카데미에서 열렸다. 올해 렉서스 스킬 콘테스트는 전국에서 선발된 54명의 딜러 직원들이 '고객 행복을 위해 모두가 다 함께'라는 주제로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품 스페셜리스트 △세일즈...
"내년 추석 여행 일찍 예약하고 상 받았다"…하나투어, 고객 시상식 개최 2024-11-04 14:21:03
오뚜기 브랜드경험공간 롤리폴리 꼬또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부터 9월까지 하나투어 통합회원 데이터를 토대로 15개 부문에서 15명의 우수 고객을 선정하고, 재치 있는 수상명으로 시상을 진행했다. 수상자들에게는 하나투어 10만 마일리지, 스팀다리미, 휴대용 모니터, 휴대용 종아리 마사지기, 고속...
모던하우스, 디즈니와 손잡고 국내 최초 '디즈니홈' 매장 선봬 2024-11-01 09:00:09
컬렉션이 모두에게 따뜻한 추억을 상기시키고 또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일상의 행복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던하우스는 이번 디즈니홈 론칭 시작으로 디즈니코리아와 함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을 즐겁고 풍요롭게 만들 수 있는...
서초 헌인마을에 글로벌 호텔 브랜드 ‘카펠라 호텔&리조트’ 들어선다 2024-10-25 10:00:02
원앤온리(One & Only)와 함께 세계를 대표하는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로 손꼽히며, 그 명성에 걸맞게 수준 높은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글로벌 럭셔리 호텔 업계에서 확고한 위치를 다져왔다. 세계 최고급 호텔에만 부여되는 타이틀인 ‘The Leading Hotels of the World’의 멤버로, 글로벌...
삼성·LG 'TV OS 전쟁'…"콘텐츠 서비스 영토 확장하라" 2024-10-21 16:31:03
삼성전자 타이젠 OS가 적용된 로에베의 스텔라 TV로 고객들은 전 세계 2800개 이상의 인기 채널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삼성 TV 플러스, 게이밍 허브 등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김용수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VD)사업부 부사장은 “AI TV 시대에 최적화된 오픈 플랫폼인 타이젠 OS가 프리미엄 브랜드...
‘스타’ 전문가를 한자리에서…1대1 집중케어 2024-10-02 11:22:01
PB 브랜드다. 강남스타PB센터는 건강, 문화, 골프, 멤버십 등 고품격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티켓을 구하기 어려운 빈필하모니 공연을 은행에서 자체적으로 개최해 고객을 초대하기도 한다. 최근에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국제아트페어(KIAF·키아프)’에 고객을 초대했는데, 고객 성향별로...
IB 딜까지 연계…‘2조7000억’ 자산관리 어벤저스 2024-10-02 06:09:10
도래한 1세대 고객들의 승계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소규모 가업승계 세미나와 부동산 매각이나 지분 회수(EXIT) 등으로 풍부해진 유동성을 바탕으로 한 클럽딜이나 공동투자, 벤처캐피털(VC) 투자, IPO 투자와 관련한 다양한 네트워킹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들은 자산관리 외에도 비금융 서비스 부분에서...
어퍼하우스, 키아프 서울 VIP 라운지 통해 '예술 속에서의 쉼' 선보여 2024-09-26 15:32:41
있는 가치와 감동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어, 이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고 실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2025년 착공 예정인 ‘어퍼하우스 청담 2차’ 프로젝트를 포함한 다양한 계획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SKT, T1 팬미팅 개최...응원 메시지 선수가 직접 녹음 2024-09-22 15:43:28
개통한 ‘0(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청년 고객 200명이 참석했다. 영은 만 13~34세를 겨냥한 SK텔레콤의 청년 고객 특화 브랜드다. 영화, 커핑, 로밍 등의 상품 비용을 매월 50% 깎아주는 0청년 요금제, 매월 10·20·30일 청년 고객에게 T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인 ‘0 데이’, 인터파크티켓의 공연·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