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 전문가를 한자리에서…1대1 집중케어 2024-10-02 11:22:01
PB 브랜드다. 강남스타PB센터는 건강, 문화, 골프, 멤버십 등 고품격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티켓을 구하기 어려운 빈필하모니 공연을 은행에서 자체적으로 개최해 고객을 초대하기도 한다. 최근에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국제아트페어(KIAF·키아프)’에 고객을 초대했는데, 고객 성향별로...
주식으로 수십억 불렸는데…'87만 유튜버' 아반떼 타는 이유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2-10 07:00:05
브랜드들이 있지만 까다로운 특수 고객의 주문도 만족시키는 게 장점이다”며 “부모들이 아이들과 스타벅스에 가서 사업 성공 비결을 분석했으면 좋겠다”고 했다. 또 “자연친화적인 매장 분위기와 도심 한복판서 잘 쉬었다 가는 느낌을 준다”며 “GDP(국내총생산)가 오를수록 스타벅스의 주가는 고공행진할 것이다”고...
LG전자, 서비스 브랜드 'LG전자 BEST Care' 출시 2023-10-23 10:00:02
차량 2000대에 브랜드 랩핑을 새로 했다. △배송 차량 △유니폼 △명함 △명찰 등에도 신속히 적용해 고객에게 통합 서비스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이에 앞서 LG전자는 지난 6월 △구매 △배송 △설치 △AS 등 각각 나눠 운영되던 전화 상담 서비스 번호를 하나로 통합했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종류와 관계없이 전화 한...
한국GM, 수리진행 모니터링·픽업&딜리버리 서비스 호평 2023-07-19 09:00:14
한국GM은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자동차 AS에서 1위를 달성했다. 5년 연속 1위로, 다시 한번 쉐보레 AS에서 고객 최우선 가치를 증명했다. 한국GM은 완벽한 정비서비스를 통해 평생 고객을 창출한다는 서비스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접점서비스 부문에서 세분화한 계획과 실행으로 고객...
소비자가 뽑은 1등 서비스…그곳엔 만족 넘어 '감동'이 있었다 2023-05-17 16:40:39
판매, 사후서비스(AS)는 물론 경영부터 고객 관리까지 다방면에서 소비자에게 만족을 넘어선 감동을 선사하고자 최선을 다해왔다. 국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를 해외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해외 진출도 마다하지 않았다. 그 결과 높은 소비자만족지수를 기록하며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들의 성장은 소비자의 니...
달라진 우리금융그룹 사옥 벽면…"아이유가 떴다" 2023-01-06 17:15:13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회현동 본사 외벽에 운영했던 현수막 글판을 디지털 광고판(사진)으로 교체했다고 6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2009년부터 본점 외벽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를 주제로 한 문구나, 계절에 맞는 시구를 현수막 글판으로 분기마다 선보여 우리은행 본점을 지나는 고객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은행·증권·보험 넘어 쇼핑까지…농협 '올원뱅크', 실생활과 밀착 2022-09-14 17:45:40
회원 수는 857만 명으로 ‘2022 고객감동브랜드지수’ 금융서비스 부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NH올원뱅크의 핵심 서비스로는 NH금융그룹 통합 대출상품 조회 서비스인 ‘다모아 대출’과 모든 보험사의 가입 보장내역을 분석해주는 ‘셀프 보장 분석’이 꼽힌다. NH투자증권과 연계해 별도 앱 설치 없이도 주식거래가...
혁신가치로 녹여낸 고객감동…소비자가 인정한 '넘버원 브랜드' 2022-05-25 16:18:27
연구 결과도 있다.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 경영을 도입해 실천하는 기업이 늘어나기 시작했다. 기업뿐만 아니라 정부기관이나 지방자치단체까지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부르짖는 시대다. 심지어 소매점, 식당에서까지 고객감동에서 생존의 돌파구를 찾고 있다. ‘어떻게 생존하고 지속 가능할 것인가?’에 대한 해...
고객 인식·시장 점유율·경영성과 종합 평가…16개 부문 1위 브랜드 선정 2022-05-25 16:14:22
고객의 마음까지 움직이는 것이 더해져야 한다. 고객이 만족을 넘어 감동하는 대상은 궁극적으로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왜냐하면 기업이 경쟁시장 환경에서 고객의 선택을 받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 그리고 비용을 브랜드 이미지, 즉 정체성(brand identity)에 투자하고, 시장에서 고객은 결과적으로 브랜드를 보고...
혁신가치로 녹여낸 고객감동…소비자가 인정한 '넘버원 브랜드' 2022-04-27 15:33:49
연구 결과도 있다.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 경영을 도입해 실천하는 기업이 늘어나기 시작했다. 기업뿐만 아니라 정부기관이나 지방자치단체까지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부르짖는 시대다. 심지어 소매점, 식당에서까지 고객감동에서 생존의 돌파구를 찾고 있다. ‘어떻게 생존하고 지속 가능할 것인가?’에 대한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