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韓선 '인기 시들' 네이버 밴드, SNS 본고장 미국서 승승장구 2024-11-15 17:39:19
중·고교 방과 후 클럽 활동 참가자들이 핵심 고객이다. 네이버 관계자는 “공지사항, 일정 관리, 초대장, 라이브 등 그룹 커뮤니케이션에 특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사용자가 빠르게 늘었다”고 설명했다. 전화번호, 이메일, SNS 계정 등 개인 정보를 노출하지 않고 단체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
"다짜고짜 욕부터 해요"…뿔난 투자자들에 '콜센터' 만든 사연 [돈앤톡] 2024-11-15 06:30:01
대해 가르치고, 고객 응대를 하라는 것도 포함된 비용"이라며 "판매사가 개인자산관리(PWM) 역할을 해야 하는데, 요즘 (판매사) 영업점에서는 고객들이 찾아와 (투자한 상품에 대해) 문의하면 운용사에 확인하라면서 (운용사) 전화번호를 알려주고 보낸다고 한다"고 귀띔했습니다. 이어 "운용사에서 일하면 대고객 서비스가...
'드론과 스마트기기로 물류 혁신'…한진, 첨단기술 시연 2024-11-14 09:00:09
단축해 시의성 있는 데이터를 공급자와 관리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한진은 설명했다. 관리시스템과 실시간 연동된 스마트 글라스는 음성 지원 기능이 탑재돼 물류 작업자가 제품 운반 과정에서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음성으로 시스템에 로그인하고 배송 작업 시 주소를 말하면 배송 대상 목록과 수량이...
2년간 민원 2만7000여건…서울교통공사, 악성 민원인 고소 2024-11-08 12:00:48
41건의 민원을 제기한 셈이다. A씨는 4호선 열차번호 및 편성번호를 반복적으로 묻고 상담원이 과도한 민원 제기로 응대가 불가능하다고 답하자 욕설이 담긴 문자 등을 발송해 공포감과 불안감을 유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사는 A씨를 올해 6월부터 '주의 고객'으로 등록해 관리해왔다. 주의 고객으로 등록된 악성...
채널톡, 노코드 ‘대화형 음성 응답(IVR)’ 기능 출시 2024-10-28 15:51:47
밝혔다. IVR은 고객이 숫자 키패드로 입력한 정보에 기반해 적절한 상담사나 전담팀에게 통화를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이다. 채널톡은 IVR 기능을 노코드 상담 자동화 관리 툴 ‘워크플로우’에 추가해 채팅 상담뿐만 아니라 전화 상담에도 정교한 상담 시나리오 설계 기능을 제공, 고객 상담 솔루션으로 완성도를...
카카오페이 '큰 글씨 홈' 출시…"시니어 사용자 불편 해소" 2024-10-23 09:55:50
투자, '내 보험', '연금 관리' 등 시니어가 많이 사용하는 기능이 큰 글씨의 설명과 함께 카드 형식으로 배치된다. 또 카카오페이는 화면 우측 하단의 전화상담 메뉴를 통해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어려움에 직면한 고객의 접근성을 개선했다. 일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물론 느리면서 쉽고 자세한 설명을...
아이엠택시, 매직라이드 우선배차 시스템 특허 등록 2024-10-17 11:03:26
초과할 경우 매직라이드 옵션을 선택한 고객에게 차량을 최우선 배차하는 시스템이다. 호출 반경 내에서 차량이 확보되면 자동으로 우선순위가 설정돼 일반 호출보다 빠르게 배차가 이뤄진다. 이 서비스는 주로 출퇴근 시간과 우천 시에 활용되며 일반 배차보다 62% 더 빠른 배차 속도를 자랑한다고 회사가 설명했다. 또한...
디원더, 정산 관리 서비스 '빌딩케어 파이낸스' 출시 2024-10-14 15:33:15
디원더, 정산 관리 서비스 '빌딩케어 파이낸스' 출시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상업용 건물 관리 설루션 '빌딩 케어(BuildingCare)'를 운영하는 디원더(The Oneder)는 임대료, 관리비, 공과금 계산부터 청구, 수납까지 정산업무 전 과정을 쉽고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빌딩 케어...
SKT, 'T전화→에이닷 전화' 변경…AI 기능 강화 2024-10-14 09:58:28
등 전화 통화의 전/중/후를 관리해주는AI 개인 비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 에이닷 전화는 'AI 예측' 기능을 통해 어디서 온 전화인지 미리 알려주고, 대화 팁으로 다음에 무슨 말을 하면 좋을지도 제안한다. 대화 현황을 통해서는 최근 상대방과의 대화 내용을 정리해 보여줌으로써 보다 원활한 대화를 돕는다....
SK텔레콤 'T전화', AI 더해 '에이닷 전화'로 바뀐다 2024-10-14 09:42:21
되는 시간을 제안해주며, 업체별 특성에 맞는 태그, 인기 순위, 고객 분포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AI 업체 정보' 기능도 추가됐다. '에이닷 탭'에서는 통화할 상대방을 추천해주고, 요약된 통화의 주요 내용과 일정을 상기시켜 준다. 에이닷 앱에서만 제공하던 '통역콜' 기능도 추가됐다. 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