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구아이앤씨의 성장 비결은 '사람 중심 ESG 경영' 2025-02-04 13:02:53
경영 참여를 유도한다. 1998년 품질경영시스템 인증(ISO 9001)을 취득한 이후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을 통해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회사 내 고객 만족(CS) 강사를 채용해 최고경영진의 경영철학과 기업문화를 현장에 전파하고 있다. 지난 2022년에는 인권경영 방침을 수립해 세계 인권 선언, UN 기업과 인권 이행 원칙...
“부의 단절을 막아라”…우리 가문 ‘만능 집사’ 패밀리오피스 2025-02-03 17:54:27
IB 사업 경쟁력을 바탕으로 초부유층 고객에게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오너 고객의 기업 경영을 지원하기 위한 자금 조달, 운용, M&A 자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초부유층 고객과 회사가 함께 프라이빗 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 방향으로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2021년 10월...
삼성바이오로직스 "내달 ADC 생산 개시…6공장 증설 추진" 2025-01-15 14:08:37
콘퍼런스'(JPM)에서 "지난해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삼성바이오로직스는 '4E'를 통해 굳건한 성장세를 유지해냈다"며 "올해도 5공장 준공과 ADC 생산 개시 등을 통해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4E는 삼성바이오가 선정한 임직원이 추구해야 할 가치로 ▲고객만족(Customer Excellence), ▲우수한 운영...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피아노 악기 종합쇼핑몰, 오케이피아노 2025-01-14 05:06:01
오케이피아노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악기(피아노) 부문을 9년 연속 수상했다. 오케이피아노는 피아노에 관련된 모든 서비스 및 용품을 번거로움 없이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피아노 악기 종합쇼핑몰로, ‘오랜 전통 고객만족 바른 회사’라는 슬로건 아래에 약 40년 동안 정직한 제품...
"위기는 곧 기회"…재계, 신년사서 본원적 경쟁력 회복 강조 2025-01-02 12:21:13
무기로 '1등 고객을 만족시키는 본업 경쟁력'을 제시했다.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은 "고객 경험은 기업이 만족으로 보답할 고객의 채권과 같은 것"이라면서 기업간거래(B2B)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고객 중심 경영을 강조했다. 앞서 구광모 LG그룹 회장도 지난달 19일 보낸 신년사 영상에서 "도전과 변화의 DNA로 미래...
코오롱그룹 올해 경영메시지 'YNOT'…"할 수 있다는 자신감" 2025-01-02 09:41:37
경영메시지 'YNOT'…"할 수 있다는 자신감"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코오롱그룹은 2일 그룹 온라인 시무식을 열어 2025년 경영메시지를 담은 '코오롱공감'으로 'YNOT(Why Not)'을 발표했다. 'YNOT'은 고객, 주주, 임직원 모두를 만족시키며 변화와 혁신을 이루자는 뜻을 담았다....
iM증권, 조직 개편 단행…"영업총괄 신설·IB 본부 체제" 2024-12-30 17:19:23
▲ PF금융센터장 강정호 ▲ 전략기획부 전략채권팀장 조종태 ▲ 리스크관리부 감리팀장 배일열 ▲ 전략기획부 전략주식팀장 강은철 <이동> ▲ 마케팅기획부 투자솔루션팀장 유상훈 ▲ 마케팅기획부 영업추진팀장 최경우 ▲ 디지털솔루션부 영업제도팀장 안주연 ▲ 디지털솔루션부 고객만족센터(팀장) 배정자
'품질경쟁력 새 기준' NCSI, 고객 사로잡아 2024-12-23 17:37:19
고객만족도(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국내 또는 해외에서 생산돼 국내 최종 소비자에게 판매되는 제품·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 수준을 계량화한 지표다. 제품을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하고, 모델링에 근거해 측정하고 계량화한다. NCSI의 최소 측정 단위는 개별 기업이 생산하는...
신한은행, 인공지능으로 보이스피싱 예방·무료 보험 2024-12-19 09:00:21
정상혁·사진)이 2024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에 올랐다. 신한은행은 국내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을 도입하고 시대 변화에 맞춰 차별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대한민국 금융 서비스를 선도해왔다. 고객 보호를 최우선 과제로 선정하고 각종 제도와 시스템을 고객...
신유건영, 제26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경영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2024-12-12 08:00:00
디자인경영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상으로, 디자인 개발과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개인을 선정해 시상한다. 신유건영은 세 번째 도전 끝에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신유건영은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