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스알, “국민이 SRT 서비스를 새로 디자인한다” 2025-03-11 09:45:32
과제는 그동안 당연하게 여겨져 온 철도 서비스가 “과연 국민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있는가?”라는 에스알의 물음에서 시작됐다. 에스알은 그동안 대국민 설문조사, 간담회, 고객의 소리(VOC) 등 수백만 건의 고객 의견을 분석하며 서비스를 지속해서 개선해왔다. 하지만 언어로 표현되지 않은 고객의 목소리를 살펴보고,...
AI와 상담사 시너지로 기업 경쟁력 강화…'올인원' AICC 솔루션 뜬다 2025-03-10 16:01:57
높이고, 고객 만족 극대화 U-큐레이터는 AI 솔루션 설계부터 상담 운영에 이르는 전 과정을 하나의 주체가 통합 관리하는 ‘올인원’ 서비스다. 컨택센터 운영과 IT 기술을 별개로 적용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책임소재 불분명, 시스템 호환 오류, 높거나 불분명한 유지보수 비용 등 다양한 문제들을 사전에 예방한다. 뿐만...
아세아텍 방제전용 SS기, 전남권 전시에서 큰 호응 2025-03-10 10:35:18
정확하게 방제할 수 있도록 설계돼 병해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과도한 농약 사용을 방지한다"며 "많은 인력과 시간이 소요되는 방제 작업을 적은 인원으로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은수 아세아텍 대표이사는"지역 고객에게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향상 등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프리미엄·혜택 챙겼다"…현대카드, 부티크 3종 출시 2025-03-06 15:45:02
수 있는 'M 긴급적립'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은 부티크라는 컨셉에 맞는 비비드한 컬러와 다채로운 패턴으로 상품별 특징을 살렸다. 부티크 3종은 상품 별로 메탈 플레이트 1종, 플라스틱 플레이트 2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 확인할 수 있다....
[IBK창공(創工) 구로 13기 스타트업 CEO] 구강케어 및 수면케어 브랜드를 개발해 판매하는 스타트업 ‘고차원’ 2025-03-05 17:03:52
BM을 정교화시키고 서비스 모델을 구축하고 수익모델을 완성해 고차원을 설립하였습니다.” 창업 후 차 대표는 “보람을 느끼는 순간은 고객들이 우리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하고 실제로 치아와 잇몸이 개선되었거나 양치 습관이 바뀌어 고맙다는 피드백을 전할 때”라고 말했다. “한가지 사례로 사업...
에어프레미아 "기내 인기상품 주류·스낵"…하이볼 신메뉴 출시 2025-03-05 09:54:53
음료, 스낵 등을 조합한 '패밀리 콤보'와 '키즈 콤보'를 추가했다. 컵밥 상품인 '부먹밥'도 추가해 라면 외의 식사 대용품도 보강했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고객들이 기내에서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h@yna.co.kr (끝)...
독해진 정용진, 쇄신·몰입경영으로 승부…성과로 입증 2025-03-05 06:01:00
2025년 위기의 파고를 넘어설 핵심 무기로 '1등 고객을 만족시키는 본업 경쟁력'을 제시했고 지난달 신입사원을 만난 자리에서도 '고객 제일' 원칙을 강조했다. 정 회장은 "고객 만족은 그룹의 핵심 경영이념"이라며 "나와 조직원 모두는 그룹을 지탱해온 '고객제일' 가치 실현에 모든 걸 걸어야...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우수한 번역성능을 가진 AI 번역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기업 ‘바른번역미디어’ 2025-03-04 22:34:37
고객 만족이 가장 중요합니다. 작년에 약 30억의 매출을 올렸는데, 고객들 수요에 가까스로 맞출 정도로 바쁘게 보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 만족이 가장 좋은 마케팅이라 생각하고 노력할 생각입니다.” 바른번역미디어는 과기부 R&D 지원사업, 중기부 창업도약패키지, R&D 사업화 자금지원, 신용보증기금...
조원태 "사랑받는 항공사로"…통합 대한항공 앞두고 'KE웨이' 선포 2025-03-04 14:27:09
항공사이자 글로벌 항공사로서의 위상에 걸맞게 고객과 사회, 전 세계를 연결해 더 나은 세상으로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 비전은 '세상에서 가장 사랑받는 항공사'로 정했다. 사회적 책임 실천과 고객 만족 달성을 통해 모두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기업으로서 글로벌 명성을 확보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
조원태 한진 회장 "점진적으로 아시아나 통합" 2025-03-04 14:24:18
책임 실천과 소비자 만족 달성을 통해 신뢰받고 사랑받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 새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미션은 ▲가장 높은 수준의 안전 관리와 서비스 및 운영(Beyond Excellence) ▲고객과 동료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문화(Journey Together) ▲전 세계 활발한 교류 확대와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