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국, 오픈AI 대항마 키운다…'AI 성장 구역'도 설정 [Geeks' Briefing] 2025-01-13 16:52:09
채널코퍼레이션은 110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기존 투자사인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가 주도하고 라구나인베스트먼트와 신규 투자자인 알토스벤처스가 참여했다. 채널코퍼레이션은 AI가 고객 문의에 응대하는 '보이스 알프'를 개발하고 AI 상담 기술 고도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다양한 기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경기 평택 브레인시티에 '푸르지오' 들어온다고?"…1만명 '북적' 2024-12-16 13:59:28
오픈 전부터 입장을 기다리는 고객들로 긴 줄이 이어졌고 내부는 유닛 관람과 분양 상담을 받기 위한 예비 청약자들이 북적였다. 브레인시티 푸르지오에 예비 청약자들이 관심을 두고 있는 이유는 지역 내 유일한 1군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라는 점과 브레인시티내 유일한 실내수영장 등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다는...
대우건설 블랑 써밋 74, 견본주택 첫 주말 1만명 '북적' 2024-06-24 08:48:03
몰렸다. 견본주택 앞에는 입장을 기다리는 고객들로 긴 줄이 이어졌고, 내부는 유닛을 관람하고 상담받으려는 고객들로 북적였다. 부산 동구 범일동에 들어서는 블랑 써밋 74는 북항 하버시티 수혜 단지면서 대우건설의 하이엔드 브랜드 '푸르지오 써밋'이 적용됐다는 점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계약금 5%,...
"8년 만에 브랜드 대단지"…성동구 새 아파트 오늘 특공 2023-12-11 07:04:56
유닛 입구마다 상품을 살펴보려는 방문객들로 북적였고 상담 창구에는 내부 설계, 상품, 청약 조건 등에 대해 꼼꼼히 확인하는 고객들로 붐볐다. 모델하우스에서 만난 40대 예비 청약자는 "성동구에서 보기 어려운 신축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가 분양한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하게 됐다"며 "교통, 교육, 문화시설 등이 모두...
롯데건설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 견본주택에 1.5만명 몰려 2023-07-03 12:34:38
내부 유닛 관람과 청약 상담을 위한 대기 줄도 이어졌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49층, 14개 동, 2개 블록, 총 213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모든 가구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오는 1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일에는 1순위, 12일에는 2순위 청약을 받는다. 19일에는 1블록 당첨자를, 20일에는 2블록...
"5개월 후에 바로 이사가능"…여의도 새 아파트 미리 둘러보니[현장+] 2023-05-22 11:02:22
수 있다. 기자가 상담 예약을 하고 둘러봤다. 고객맞이는 1층부터 이뤄졌다. 전담 배치된 상담사가 따라붙었다. 영화관 같이 생긴 상영관에 앉아 '브라이튼 여의도'의 콘셉트와 설계회사인 어반에이전시 대표들의 인터뷰 등을 담은 영상을 먼저 봤다. 이후 모형도와 시공된 자재들, 협업한 회사들의 연혁 등에 대해...
창구 지키는 AI행원...신한, 은행권 최초 자체 음성 서비스 개발 2023-05-17 19:48:09
고객은 투자 상담을 원하는구나 이해하고 정해진 시나리오에 따라서 그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지만 여전히 자세한 상담은 사람의 손이 필요합니다. 신한은행은 이를 극복하기 위해 대면 상담의 편의성과 AI의 분석력을 접목할 수 있는 별도의 디지털 창구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임은택 신한은행 AI유닛 본부장 :...
삼성생명, 고객패널 1천명으로 확대…"고객중심 문화 구축" 2023-03-15 09:46:03
삼성생명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패널을 1,000명으로 확대해 킥오프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는 활동 주제별로 시니어, MZ 등 특화 유닛 패널을 운영하는 등 새로운 변화를 추진한다. 올해 선발된 고객패널은 △소비자보호 수준 조사 △컨설턴트 상담 △플라자 방문 △신규 서비스 사전 체험 등...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1) 2022-09-21 10:00:23
이 시리즈는 다년간 고객과의 1:1 상담을 통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그를 통해 얻은 애플트리김약사네의 노하우를 반영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몰 리뉴얼을 진행하여 더 많은 건강정보와 1:1 상담 솔루션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팜스빌은 지난 2000년 설립 이후 각종...
이케아 코리아, '이케아 광주 픽업 포인트' 공개 2022-05-31 16:00:28
유닛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케아의 홈퍼니싱을 즐길 수 있는 옴니채널 쇼핑 경험도 제공된다. 전문적인 상담부터 제품 구매까지 가능한 ‘비대면 실시간 서비스’를 비롯해 홈퍼니싱 플래너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화상 플래닝 서비스’, 나만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한 집과 가구를 설계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