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솔레어 리조트X싸이 만났다…새 홍보대사 발탁 2024-11-15 15:40:39
얼굴이 된 싸이는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솔레어 리조트는 싸이와 협업을 기념해 싸이가 출연한 솔레어 리조트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솔레어 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1년 만에 주가 14배 상승 잭팟 터진 회사…'대폭락' 조짐에 비명 2024-09-27 09:34:46
서비스팀에서 리더십·지침 제공 부문 총괄 관리자로 있었던 전직 직원 밥 루옹이 슈퍼마이크로와 함께 찰스 리앙 최고경영자(CEO)를 회계 위반 혐의로 고발하면서 해당 문제가 불거지기 시작했다. 그는 슈퍼마이크로가 완료되지 않은 판매를 매출에 포함시키는 등의 방식으로 2020회계연도부터 2022회계연도까지의 매출을...
알스퀘어디자인, 2024년 소비자가 꼽은 '올해의 상업용 인테리어 브랜드'로 선정 2024-09-03 11:19:29
만족도 1위 서비스를 선정해 수상한다. 올해는 온라인 투표 461만 건, 일대일 전화 설문조사 1만5000건이 이뤄졌다. 소비자 투표와 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1위로 선정된 브랜드에는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이라는 타이틀을 얻는다. 상업용 인테리어 부문은 이번에 처음 신설됐다. 알스퀘어디자인은 국보디자인,...
삼성·LG전자, 집중호우 지역서 가전 피해복구 서비스(종합) 2024-07-12 15:20:11
삼성전자서비스와 LG전자가 집중호우 피해 지역 수재민을 위한 수해 복구에 나섰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 11일 충남 논산 강경읍과 전북 완주 운주면에 이어 12일 대전 서구 용촌동에 각각 수혜 복구 서비스 거점을 구축하고 지원 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서비스팀은 침수된 전자제품의 상태를 점검하고 오염물 세척,...
삼성전자서비스, 집중호우 피해 지역서 수해 복구 서비스 2024-07-12 13:45:00
= 삼성전자서비스는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특별서비스팀을 파견해 수해 복구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충남 논산 강경읍과 전북 완주 운주면에 이어 이날 대전 서구 용촌동에 각각 수혜 복구 서비스 거점을 구축하고 지원 활동을 시작했다. 서비스팀은 침수된 전자제품의 상태를 점검하고 오염물 세척, 부품 교체...
삼일PwC, 글로벌 IPO 전담팀 출범 2024-07-02 15:28:35
없는 최상의 서비스 경험을 고객사에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기록 글로벌 IPO 전담팀 리더(파트너)는 "미국, 영국, 인도네시아, 브라질 등 여러 나라에서 오랜 기간 근무한 경험이 있는 파트너를 비롯해 삼일PwC에서 20년 이상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영국 국적 파트너, 미국 상장 업무를 지원하기 위해 국내에...
"류현진 카드 주세요"…세븐일레븐, KBO 프로야구 콜렉션카드 출시 2024-06-11 17:24:37
세븐일레븐 생활서비스팀 MD는 “스포츠 카드 판매는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것에서 벗어나 스포츠 마케팅의 한 수단으로 국내 스포츠 산업 발전과 인기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주고 있다”며 “세븐일레븐은 앞으로도 편의점을 넘어서 새로운 트렌드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들에게 가장 가까운 공간이 되도록 노력 할...
"자동차 비교 견적 서비스, 이제 홈쇼핑으로 만난다" 2024-06-07 09:43:38
비교견적 서비스'는 소비자들에게 신속한 차량 비교견적을 제공하여 최대 혜택으로 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설루션 상품이다. 고객은 방송을 시청한 후 구매 상담을 신청하면 직접 발품을 팔지 않고도 원하는 차종을 가장 유리한 조건으로 빠르게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방송 반응도 뜨거는데, 방송이 진행된 60분...
차봇모빌리티, 홈쇼핑서 신차 비교견적 서비스 제공 2024-06-07 09:20:28
라이프 플랫폼인 '차봇'을 통해 신차 비교견적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是?신청하면 직접 발품을 팔지 않고도 원하는 차종을 가장 유리한 조건으로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방송 반응은 뜨거웠다. 방송이 진행된 60분 여 내 상담 예약이 약 2500여건 이상이나 몰렸다. 이러한 반응에 대해 기동호 차봇...
신세계라이브쇼핑, AI 상담사 도입…명품·건강식은 전담 서비스 2024-05-30 08:54:49
넘어 해당 상품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토대로 고객이 원하는 내용을 설명해주고 다양한 질문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고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설명했다. 현재는 명품과 건강식품 일부에 전담 상담사를 배치했으며, 향후 그 수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외에 지난달 75세 이상 회원을 대상으로 도입한 시니어 전용 상담 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