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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B 서비스 30년…가업 승계·유언 집행까지 2025-01-08 17:20:10
“고객들이 변하는 만큼 PB도 고객 맞춤 스페셜리스트로 진화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지난해 시범적으로 업계에서 처음 투자자문 서비스를 도입한 국민은행은 ‘KB금융투자상품자문 서비스’를 올해 전면 시행할 예정이다. KB금융그룹 내 최고 전문가로 이뤄진 ‘WM스타 자문단’을 통해 경제 분석과 기업 컨설팅 등...
신한카드, 금융용어 '수어 단어장' 발간…취약계층 보호 정책에 앞장서 2024-12-17 18:09:05
덜어주자는 취지에서다. 신한카드는 고객패널 자문단 ‘신한사이다’를 운영하며 다양한 고객 소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신한사이다는 전문 자문단과 Z세대 등 300명의 고객 패널로 구성됐다.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실효성 있는 고객의 의견은 즉시 개선해 회사 자산으로 만드는 ‘고객의 소리...
AI로 이상거래 실시간 추적…국내 첫 '보이스피싱 안심 예금' 출시 2024-12-17 18:01:48
운용하고 있다. 전북은행은 2019년부터 ‘생생톡 고객자문단’을 통해 금융 상품과 서비스 전반의 개선 사항에 대한 의견을 듣고 있다. 광주은행도 20~40대 고객으로 꾸려진 ‘톡톡 자문단’을 운영하며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인다. JB금융은 금융 소비자 자산 보호 상품도 내놨다. 광주은행은 지난 10월 금융권 최초...
퍼미라 “LBO만으로는 어려워...기업에 AI 접목 역량 있어야”[자본시장을 움직이는 사람들] 2024-12-11 16:33:40
인사로 구성된 자문단을 활용한 ‘섹터별 집중 투자’ 기법을 적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생성형 AI는 비(非) 테크놀로지 영역으로까지 막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다양한 산업의 기업간거래(B2B) 산업이 AI 영향을 크게 받을 것으로 예상했다. 제코스 대표는 “AI를 의료 영상학에 통합하면 진단 정확도를 크게 향상시킬...
'위라클' 박위도 감탄한 '컴포트 키트'…LG전자, 선착순 무료 제공 2024-12-03 07:20:01
수량이 준비돼 있으며, 컴포트 키트가 필요한 고객은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제공 여부를 확인하고 방문하면 된다. LG전자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비전 6대 전략 과제 중 하나인 '다양성과 포용성'을 실천하기 위해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과 사회 참여를 지원하고 있다. 장애인과 접근성 전문가로 구성된...
“자산가들의 최대 관심은 ‘부의 이전’…2025년도 미국 주식 유망” 2024-12-02 06:04:41
운영 전략을 통해 최고 수준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로 고객 중심의 CPC(Client·Product·Channel) 전략이다. 우선 업계 상위의 경쟁력을 갖춘 리서치센터가 하우스뷰를 제공하면 전문 역량을 갖춘 본사 투자전문가와 고객을 관리하는 PB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대학생 트렌드 살핀 LGU+, AI에 붙인 MBTI는 '이것' 2024-11-18 17:58:56
자문단 140명과 함께 대학생 트렌드를 키워드를 골랐다. 이 통신사가 선정한 대학생 대표 키워드는 ‘올라운더 과대표’다. 다양한 분야에서 평균 이상의 능력을 갖추고자 노력하며 성장하는 20대의 특징을 이 키워드로 담아냈다. LG유플러스는 부문별로도 20대 대표 키워드를 선정했다. 헬씨파민(라이프스타일), OIY(소비...
헬씨파민·잼얘피커…LGU+ 유쓰, 2025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 2024-11-18 09:00:00
등 140명으로 구성된 20대 자문단을 포함해 브랜드 컨설팅 및 캠페인 전문기업 '더워터멜론'의 우승우 공동대표, 20대 전문 마케팅 그룹 '대학내일', 이승윤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등 전문가가 함께 선정했다. hyun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금융 소비자 권익 강화 나선 BNK경남은행 2024-11-07 13:37:49
등록하는 게 좋다"며 "금융소비자 권익제고 자문단 자문 위원과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들이 사업 전반에 반영될 수 있게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금융소비자 권익제고 자문단과 별도로 금융소비자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 중이다. 올해 모집한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들은 온라...
삼성증권, 분기마다 고객 목소리 경청…의사결정에 반영 2024-10-15 16:34:18
이상 고객 자문단을 통해 고객의 요구와 불편 사항, 권익 침해 요소 등을 분석한다. 이를 통해 수집된 고객 의견은 상품,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뿐 아니라 경영진 의사결정에까지 적극적으로 반영되고 있다. 삼성증권의 자산관리 서비스는 국내외 네트워크와 전문가를 활용한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 법인고객을 위한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