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 진심' 여성 골퍼 잡아라…관용성 높인 풀 세트 잇단 출시 2025-03-18 15:56:10
잡기에 나섰다. 시그니처 컬러인 민트블루를 앞세운 올 뉴 글로리는 프리미엄 초경량 카본을 이용해 전면 무게를 줄이고 관용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아울러 지난해 11월엔 올 뉴 글로리 클럽을 사용하는 여성 골퍼 커뮤니티 회원 60명과 함께 ‘글로리 데이즈’ 티오프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해 보다 적극적인 고객 관리에...
아이비알커머스, 자사 브랜드 ‘드노아’ 앞세워 글로벌 D2C 시장 공략 나서 2025-03-17 10:02:37
브랜드 철학으로 삼아, 고객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해왔으며, 특히 SNS 공동구매를 통해 많은 판매고를 올리며, 민감성 피부 소비자층에서 두터운 팬층을 형성했다. 이번 D2C 시장 진출을 통해 유통 단계를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과 전문적인 고객 관리, 피부과 수준의 제품을 직접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충성도를...
'이제 일본 여행 안 가요' 돌변…한국인 우르르 몰려간 나라 2025-03-17 06:30:03
여행을 원하는 고객층의 관심이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변화에 맞춰 맞춤형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다른 휴양지와 달리 3월 본격적인 봄 성수기에 접어들면서 업계는 중국 여행 수요 잡기에 나섰다. 일각에서는 일본 수요가 줄어드는 만큼 신규 여행지 개발이 중요해졌다고 짚었다....
금감원, 증권사 '캡티브영업' 현장검사 "현황파악해 제도개선"(종합) 2025-03-09 15:06:02
돌려막기'로 고객 손익을 다른 고객에 전가해온 증권사 9곳에 기관 경고·주의와 과태료 289억원을 부과했다. 금융위는 "이번 위반행위는 실적배당상품인 랩·신탁을 확정금리형 상품처럼 판매·운용하고 환매시 원금과 수익을 보장하는 잘못된 관행에서 비롯된 것"이라며 향후 동일 또는 유사 위법·부당행위가 재발할...
김영미 헨켈 코리아 대표 "수평적 조직·스마트 워크 정착이 지속가능경영 성과 비결이죠" 2025-03-05 10:00:01
감축할 것으로 전망한다.” 한국의 소비자나 고객과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엇인가. “한국의 소비자나 고객과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는 투명성과 정직성, 그리고 사회적책임, ESG 경영이다. 한국 소비자들은 기업의 윤리성과 투명성을 매우 중요시하며, 정직한 마케팅과 명확한 정보 ...
"빨리 서둘러야 겠네"…3~4월 예약률 1위 오른 해외 여행지 2025-03-05 09:45:06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일본으로 여행을 떠나는 수요를 잡기 위한 여행업계의 경쟁이 시작됐다. 올해는 예년보다 벚꽃 개화 시기가 빨라질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5일 모두투어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지난달 28일까지 예약일 기준으로 3~4월 일본 내 지역별 예약 비중은 오사카가 31%로 가장 높다. 이어 후쿠오카 22%. 홋카...
"비갱신형 간병보험은 일찍, 갱신형은 필요할 때 가입을" 2025-03-04 16:16:54
새 고객을 잡기 위해 관련 상품을 강화하는 추세다. ◇ 중증 치매 연간 관리비 3480만원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말 65세 이상 고령자 인구는 1024만 명으로, 전체 인구수의 20%를 넘어섰다. 앞서 2017년 65세 이상 인구 비중이 전체의 14% 이상인 고령사회에 진입한 지 불과 7년만에 초고령사회에 진입한 셈이다....
"퇴근후 주식거래 좋네"…넥스트레이드 반기는 투자자·증권사(종합) 2025-03-04 16:04:47
고객 잡기에 나섰다. 미래에셋증권[006800]이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를 오프라인은 0.490%에서 0.486%로, 온라인은 0.140%에서 0.136%로 낮추기로 했고, 한국투자증권도 내달 30일까지 한시적으로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를 인하한다. A사 관계자는 "수수료 인하와 다양한 혁신 서비스 등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게 돼 더...
한국 미즈노 "어떤 브랜드든 아이언 세트 보상판매" [골프브리핑] 2025-03-04 13:24:19
4일 밝혔다. 보상판매는 각 브랜드의 충성고객을 잡기 위한 전략이다. 미즈노처럼 다른 브랜드의 제품까지 보상 판매 대상에 포함시키는 것은 이례적이다. 한국 미즈노는 소비자들이 쓰던 아이언을 반납하면 미즈노의 시리즈 아이언 등 JPX 시리즈 아이언 신제품을 할인해준다. 단 아이언이 6개 이상 세트 정품인 경우만...
70년만의 복수 거래소 시대…투자자도 증권사도 기대감 '뿜뿜' 2025-03-04 11:33:49
고객 잡기에 나섰다. 거래소별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하고 한국거래소(KRX), 넥스트레이드(NXT) 중 고객이 직접 선택해 주문을 내는 기능도 도입됐다. 거래 시간 연장에 따라 공시 및 실시간 정보 알림 서비스가 강화되고 ATS 안내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도 추가됐다. 넥스트레이드의 거래 수수료 인하에 따라 증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