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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금융용어 '수어 단어장' 발간…취약계층 보호 정책에 앞장서 2024-12-17 18:09:05
등 업무별 금융 취약계층 보호 제도와 정책을 마련했다. 최근에는 고령자 대상 현장 방문을 통해 금융사기 예방교육과 청각장애인 대상 온라인 금융교육을 시행했다. 카드업계 최초로 금융 용어 수어 단어장인 ‘수어로 배우는 금융 용어’를 발간해 관련 단체에 배포했다. 금융상품이 다양해지고 복잡해지면서 고령자와 장...
“자산가들의 최대 관심은 ‘부의 이전’…2025년도 미국 주식 유망” 2024-12-02 06:04:41
운영 전략을 통해 최고 수준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로 고객 중심의 CPC(Client·Product·Channel) 전략이다. 우선 업계 상위의 경쟁력을 갖춘 리서치센터가 하우스뷰를 제공하면 전문 역량을 갖춘 본사 투자전문가와 고객을 관리하는 PB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효성, 협력사 비용 지원…고객사와 해외 진출 2024-09-02 16:03:12
효성그룹이 협력사와 고객사를 위한 동반 성장 정책을 추진한다. 친환경 인증 발급 비용, 외부 컨설팅 비용 등을 제공하고, 해외 전시회에 함께 참여한다. 이해관계자와 함께 산업 전체의 영토를 확장하려는 취지다. 효성은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해 협력 기금을 약 100억원 출연했다. 효성티앤씨는 지난해 농어촌 상생협력...
한경협 컨설팅 거쳐 매출 두배로…류진, '자문 우수기업' 방문 2024-06-17 14:00:02
성장 정체로 어려움을 겪던 중 중기센터 산하 한경협경영자문단을 만났다. ㈜금진은 이후 10여년간 밀착 컨설팅을 통해 경영 애로사항을 하나씩 해소했고, 컨설팅 이전 대비 작년 매출액이 109%(155억3천200만원→313억2천800만원) 성장하는 성과를 거뒀다. 류 회장은 "오늘의 중소기업은 내일의 대기업"이라며 "중소기업이...
디지털 혁신 이끄는 '일류 신한금융'…진옥동 회장, 대상 수상 2024-01-02 17:59:07
및 정책 개발(75억원), 보이스피싱 피해자 심리치료와 법률자문 서비스(30억원), 보이스피싱 보험 제공(15억원) 등 금융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디지털 혁신 통해 금융 생태계 선도진 회장은 신한금융의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실천하기 위한 디지털 전환(DT)에도 성과를 냈다. 신한은행장...
신한카드, 신한쏠페이(SOL Pay) 앱에 AI·바이오 접목 2023-12-20 16:44:05
규모의 고객 패널 조직인 ‘신한사이다’를 통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기도 하다. 3000명으로 구성된 자문단은 신상품 및 플랫폼 개발 베타 테스트, 감독 당국과의 간담회, 각종 선호도 조사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소통 활동에 참여한다. 고령층, 장애인 등 금융 취약 계층을 위한 점자 카드 발급, 수어 상담,...
삼성증권, 기업 핵심가치 '고객 중심'…고객 자문단·협의체 운영 2023-12-19 17:13:15
삼성증권은 엄격한 기준과 정책을 바탕으로 금융소비자 보호를 실천하고 있다. ‘고객 중심’을 기업 5대 핵심가치 중 첫 번째로 두고 금융소비자 의견을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자문단과 협의체 등을 운영하고 있다. 권익 침해 요소를 고객 관점에서 파악하는 ‘고객자문단’이 대표적이다. 고객들이 약 3개월간 삼성증권...
신한카드,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신용카드 부문 1위 2023-10-18 16:36:35
'신한사이다'를 운영하고 있다. 사이다 처럼 톡 쏘는 고객 의견을 수렴하고 정책에 반영하는 등 현재까지 매우 적극적인 소통이 이루어지고 있다. 고객패널 '신한사이다'는 업계 최대 규모인 3천명의 자문단으로 금융 경험이 많은 '전문자문단'과 MZ세대로 구성된 'MZ플레이어', 그리고...
중기부, 전통시장 정책자문단 '청년상인 클럽' 만든다 2023-09-13 10:00:13
중기부, 전통시장 정책자문단 '청년상인 클럽' 만든다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가 전통시장 지원 정책 수립을 위한 청년 자문단, '청년상인 클럽'(가칭)을 만든다. 중기부는 이영 장관이 13일 서울 경동시장 청년몰에서 청년 상인들과 간담회를 열고 이 같은 계획을 공유했다고...
고객 눈높이로…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 가족 CS 패널' 4기 출범 2023-09-07 08:30:55
높은 임직원 가족들로 구성된 자문단이다. 고객인 동시에 임직원 가족의 입장에서 프로세스, 인프라, 고객 응대 등 서비스 영역 전반에 대한 개선 사항과 아이디어를 제언하는 역할을 맡는다. 이번 4기 패널은 임직원 가족 대상 공모를 통해 선발된 24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앞으로 1년간 서비스 체험과 개선사항 발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