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씰리침대, 청주분평점 신규 오픈…충북 전역 프리미엄 매트리스 수요 공략 2024-12-13 14:24:28
제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매장을 찾는 고객들은 쾌적한 환경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자신의 체형과 선호도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청주 지역을 대표하는 핵심 상권에 새롭게 오픈하는 매장을 통해 청주 및 충북 지역 고객들에게 씰리침대가 자랑...
달굿, 크리스마스 서울펫쇼에서 달려가는 커스텀 굿즈 제작 서비스 공식 런칭 2024-12-13 13:58:42
이미지를 기반으로 굿즈를 즉석에서 제작하는 체험이 제공된다. 특히, 반려동물 사진을 디자인 작업에 활용해 티셔츠, 에코백, 텀블러 등으로 출력하는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고객은 자신의 취향과 필요에 맞게 직접 굿즈를 주문하며, 현장에서 제작 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달굿이 제공하는 커스텀 굿즈의 종류...
정의선 "최고의 순간은 아직…내년 기대 뛰어넘는다" 2024-12-13 09:20:02
공급하는 스마트 물류 시스템, 스마트 팜(Smart Farm), 브랜드 체험 및 고객 차량 인도 공간 ▲3층, 스마트 제조 시설 및 고객 경험 공간 ▲4층, 디지털 커맨드 센터 ▲5층, 차량 시승 및 테스트를 위한 스카이트랙(Skytrack)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람, 로봇, 물류 등이 다양한 기술로 연결되어 있다. HMGICS의 가장...
[포토] 울릉도 프리미엄 먹는 샘물 '울림워터' 출시 2024-12-12 19:11:56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형 콘텐츠,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림워터'는 울릉도 최초의 먹는샘물로 코카-콜라사의 프리미엄 워터 라인으로 출시됐다. 울릉도에 내린 비와 눈이 천연기념물 189호인 성인봉 원시림을 거쳐 화산 암반에서 31년간 자연정화를 거쳐 솟아오른 지표노출형 용천수를 담은 먹는샘물로...
[포토] 울릉도 최초 먹는 샘물 '울림워터' 팝업 오픈 2024-12-12 19:10:17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형 콘텐츠,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림워터'는 울릉도 최초의 먹는샘물로 코카-콜라사의 프리미엄 워터 라인으로 출시됐다. 울릉도에 내린 비와 눈이 천연기념물 189호인 성인봉 원시림을 거쳐 화산 암반에서 31년간 자연정화를 거쳐 솟아오른 지표노출형 용천수를 담은 먹는샘물로...
[포토] 코카-콜라사, 울릉도 프리미엄 먹는 샘물 '울림워터' 출시 2024-12-12 19:09:23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형 콘텐츠,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림워터'는 울릉도 최초의 먹는샘물로 코카-콜라사의 프리미엄 워터 라인으로 출시됐다. 울릉도에 내린 비와 눈이 천연기념물 189호인 성인봉 원시림을 거쳐 화산 암반에서 31년간 자연정화를 거쳐 솟아오른 지표노출형 용천수를 담은 먹는샘물로...
[포토] 코카-콜라사, 프리미엄 먹는 샘물 '울림워터' 출시 2024-12-12 19:08:45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형 콘텐츠,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림워터'는 울릉도 최초의 먹는샘물로 코카-콜라사의 프리미엄 워터 라인으로 출시됐다. 울릉도에 내린 비와 눈이 천연기념물 189호인 성인봉 원시림을 거쳐 화산 암반에서 31년간 자연정화를 거쳐 솟아오른 지표노출형 용천수를 담은 먹는샘물로...
[포토] 울릉도 최초의 먹는 샘물 '울림워터' 출시 2024-12-12 19:07:41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형 콘텐츠,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림워터'는 울릉도 최초의 먹는샘물로 코카-콜라사의 프리미엄 워터 라인으로 출시됐다. 울릉도에 내린 비와 눈이 천연기념물 189호인 성인봉 원시림을 거쳐 화산 암반에서 31년간 자연정화를 거쳐 솟아오른 지표노출형 용천수를 담은 먹는샘물로...
[포토] 코카-콜라사 ‘휘오 울림워터’ 출시 기념 팝업 오픈 2024-12-12 14:35:58
워터 먹는샘물 ‘휘오 울림워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팝업 행사를 열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형 콘텐츠,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프리미엄 먹는샘물로서 울림워터가 지닌 특별함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 한국 코카콜라...
갤러리아 "중식여신 팝업매출 2억원"…미식팝업 이어간다 2024-12-12 10:42:53
연말연시 미식 팝업과 쿠킹클래스에 이어 체험형 미식 콘텐츠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미식에 대한 고객 기대와 수준이 점점 높아지고 있어 앞으로도 다양한 미식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며 "집객형 F&B 콘텐츠와 명품 강화 기조에 힘입어 서울 명품관은 올해 매출 1조원을 넘어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