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장철'에 고장 문의도 급증…올바른 김치냉장고 사용법은 2024-11-22 08:00:03
약 30%는 고객이 '올바른 자가 관리 방법'을 숙지하고 있었다면 엔지니어의 점검 없이도 충분히 조치가 가능했던 경우였다. 삼성전자 컨택센터로 접수된 자가 조치가 가능한 대표적 김치냉장고 문의 사례는 ▲ 내부 성에 발생 ▲ 김치냉장고 온도 조절 및 김치 보관 방법 ▲ 청소 및 관리 방법 등이었다. 먼저...
인도네시아 ICCA, 한국클라우드 방문…선진 기술·운영 방식 체험 2024-11-20 16:37:09
참석했으며, 한국클라우드의 첨단 CRM 시스템과 컨택센터 운영 방식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ICCA 대표단은 한국클라우드의 최신 CRM 솔루션인 팔레트3.0을 직접 체험하며 시연을 보고, 실제 운영 중인 컨택센터들을 투어하며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번 행사에서 안태현 한국클라우드 CTO는 “인도네시아를 방문했을...
유베이스, AI 컨택센터 솔루션 '유-큐레이터' 공개 2024-11-12 16:34:27
이후에는 녹취록을 기반으로 고객 반응을 자동 분류하고 번역해 상담원 평가에 활용한다. AI 기반 교육 시스템도 제공해 신규 상담사가 AI를 통해 상담 업무를 연습할 수 있도록 한다. 현재 유베이스그룹은 기존 서비스를 이용했던 500여개의 기업 중 70곳에 유-큐레이터를 도입했다. 중국 삼성전자 컨택센터와 대만 쿠팡...
유베이스, 기술 운영 통합 AI 컨택센터 설루션 공개(종합) 2024-11-12 14:13:57
AI 컨택센터 설루션 공개(종합) (서울=연합뉴스) 김현수 기자 = 업무처리위탁(BPO) 전문 기업 유베이스그룹이 12일 기술 운영 통합 설루션 'U-큐레이터'를 통한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서비스 전략을 공개했다. 이날 여의도 파크원타워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유베이스는 U-큐레이터의 특징과 그룹 미래...
유베이스, 기술 운영 통합 설루션 'U-큐레이터' 전략 공개 2024-11-12 10:30:01
설루션 'U-큐레이터'를 통한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서비스 전략을 공개했다. 이날 여의도 파크원타워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유베이스는 U-큐레이터의 특징과 그룹 미래 전략에 대해 발표했다. AICC는 고객센터의 AI화를 통해 신속한 고객 응대와 업무를 돕는 설루션이다. 유베이스는 26년간 컨택센터를...
LG유플러스, 3분기 영업익 2,460억…전년비 3.2%↓ 2024-11-08 11:15:36
증가한 4285억원을 기록했다. AICC(AI 컨택센터), SOHO(소상공인) AX 솔루션 등 주요 AI 응용 서비스의 안정적인 매출 증가세가 기업 인프라 부문의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풀이된다. 3분기 IDC 사업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8.8% 늘어난 900억원을 기록했다. LG유플러스는 국내외 빅테크 기업들을 모두 고객으로 확보할...
KT, 무선사업·그룹사 실적 개선에 3분기 영업이익 44.2% 성장(종합2보) 2024-11-08 11:10:01
컨택센터(AICC) 사업의 성장세를 바탕으로 같은 기간 매출이 2.5% 늘었다. KT는 수익성이 낮은 사업을 중심으로 구조 개선을 진행해 수익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장민 최고재무책임자(CFO·전무)는 이날 실적 발표 콘퍼런스콜에서 "인력 자회사 전출과 희망퇴직 등이 일단락돼 희망퇴직자 2천800명 분의 인건비가 내년부터...
KT, 3분기 영업익 4641억…전년비 44.2% 성장 2024-11-08 09:22:35
AI컨택센터(AICC) 사업의 성장세를 바탕으로 같은 기간 매출이 2.5% 늘었다. KT는 수익성이 낮은 사업을 중심으로 구조 개선을 진행해 수익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그룹사 중 BC카드는 자체 카드 사업 성장, 금융사업 리밸런싱 등 수익성 개선 노력에 힘입어 작년보다 영업이익이 증가했다. 케이뱅크는 3분기에 고객 수...
KT 3분기 영업익 44.2% 증가…"핵심사업 괄목할 실적, 밸류업 추진" [종합] 2024-11-08 08:56:04
AI컨택센터(AICC) 사업 등 성장세를 바탕으로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2.5% 늘었다. 전용회선의 안정적 성장세 속에 AICC는 구독형 상품인 에이센 클라우드(A’Cen Cloud)의 영향으로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이어갔다. KT그룹 BC카드는 자체카드 사업 성장, 금융사업 리밸런싱 등 수익성 개선 노력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KT, 무선사업·그룹사 실적 개선에 3분기 영업이익 44.2% 성장(종합) 2024-11-08 08:41:11
AI컨택센터(AICC) 사업의 성장세를 바탕으로 같은 기간 매출이 2.5% 늘었다. KT는 수익성이 낮은 사업을 중심으로 구조 개선을 진행해 수익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그룹사 중 BC카드는 자체 카드 사업 성장, 금융사업 리밸런싱 등 수익성 개선 노력에 힘입어 작년보다 영업이익이 증가했다. 케이뱅크는 3분기에 고객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