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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박2일로 여행 코스 짜줘" 요즘 필수라는데…놀라운 결과 2025-02-13 20:30:01
수 있다. 앞으로 복잡한 상품 조언, 콜센터 업무를 수행하는 등 기술 고도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모두투어는 최근 여행 트렌드에 맞춰 고객 데이터 분석과 AI 기술을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세분화된 고객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앞서 웹과...
중기부 소상공인 배달·택배비 최대 30만원 지원…17일부터 신청 2025-02-09 12:00:09
수 있는 홀짝제를 적용한다. 19일부터는 전체가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중기부 누리집(www.mss.go.kr)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누리집(www.semas.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소상공인 배달택배비 지원 콜센터(☎1533-0500)를 통해서도 안내받을 수 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NH농협생명, '2025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 실시 2025-02-07 15:33:45
금융소비자 중심의 기업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농협생명은 ▲2024년 6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9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 인증을 획득하는 등 고객중심 가치경영을 실천해왔다. 또 ▲고객만족도조사 ▲고객기상청 ▲고객패널 운영 등 소비자가 체감하는...
"숨은 보험금 찾아가세요" 2025-02-03 11:54:16
문자를 발송하고 ▲담당 컨설턴트와 함께 고객이 보험금을 찾아갈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숨은 보험금이란 보험금 지급 금액이 확정됐으나 아직 청구되지 않은 보험금이다. 분할보험금, 만기보험금, 소멸된 계약의 휴면보험금과 신청하지 않은 연금이 해당된다. 대부분 보험 가입 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장 내용을...
삼성생명, '숨은 보험금' 찾아준다…문자메시지 발송 2025-02-03 11:47:38
않은 연금 등이 이에 해당한다. 삼성생명 고객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콜센터 또는 고객플라자 방문을 통해 숨은보험금을 신청하고,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지급받을 수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고객이 잊고 있던 소중한 보장자산을 되찾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권익보호를 위한 다양...
삼성생명, 고객의 '숨은 보험금 찾아주기' 나선다 2025-02-03 09:24:33
함께 고객이 보험금을 찾아갈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숨은 보험금이란 보험금 지급 금액이 확정됐으나 아직 청구되지 않은 보험금이다. 분할보험금, 만기보험금, 소멸된 계약의 휴면보험금과 신청하지 않은 연금이 해당된다. 대부분 보험 가입 후 시간이 지나면서 보장 내용을 잊어 보험금 청구 시점을 놓쳤거나, 주소나...
태국 패통탄 총리, 내주 中방문…인신매매 등 관광객 안전 논의 2025-01-29 12:12:33
중 하나인 태국은 최대 고객인 중국 관광객 이탈 우려로 비상이 걸렸다. 패통탄 총리는 지난 22일에는 치안을 강화했다며 중국 관광객에게 태국을 방문해달라고 당부하는 영상을 소셜미디어에 올렸다. 태국 경찰은 중국 공안과 인신매매와 온라인 사기 범죄 근절을 위한 공조에도 나섰다. 양국 경찰 당국은 태국과 인접한...
"車 안전체크하고 떠나세요"…DB손보·삼성화재 등 무상서비스 2025-01-23 16:18:06
가입한 보험사의 콜센터에 전화하면 된다. 배터리 방전, 연료 소진, 타이어 펑크 등 예상치 못한 자동차 고장이 발생했을 때도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출발 전날까지 긴급출동 서비스 특약에 가입해야 보상받을 수 있다. ○ 휴게소 이동점포 이용해볼까은행들은 연휴 기간 금융거래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KT, 콜센터품질 이동통신 부문 10년 연속 '최우수' 2025-01-23 09:08:01
기업으로 선정돼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콜센터품질지수는 54개 업종, 217개 기업의 콜센터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제도다. 최우수 기업에 10회 이상 선정된 기업은 KSA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명예의 전당에 헌정된다. KT는 상담 어시스트, 챗봇, 보이스봇 등 AI 기술을 도입해 고...
LGU+, 고객 문의시간 연간 1300만분 줄여...DX 전환 성과 2025-01-08 15:54:56
LG유플러스가 디지털 전환(DX)을 통해 고객 문의시간을 연간 1300만분 줄이는 성과를 냈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모바일·상품 이용자들이 콜센터로 전화를 건 건수가 약 1800만건으로 전년 대비 약 170만건 줄었다고 8일 발표했다. 이용자가 고객센터와 상담하는 시간도 1인당 평균 약 21초 줄었다. 고객들의 총 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