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YTL 호텔 "럭셔리 리조트에서 거북이·산호 구조하는 휴가 어때요" 2024-11-23 10:59:11
편안함과 행복함을 느끼는 것이 진정한 웰니스라고 정의한다. 우리는 고객들이 호텔에서 휴식을 하면서 자신의 정신과 몸을 정화하는 방식으로 웰니스의 가치를 전하려고 한다. YTL 호텔의 계획은. 신규 호텔로는 목시 호텔 쿠알라룸푸르, AC 호텔 이포, 목시 호텔 니세코 빌리지가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를 통해 글로벌...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유아 입욕제 및 관련 유아용품을 개발, 제조하는 ‘플레인코스트’ 2024-11-22 22:16:30
순간을 선물해 주고 싶은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작은 행복을 주는 유아전문 입욕제 브랜드입니다.” 플레인코스트 제품의 특징은 ‘안전하고 재밌는 제품’이다. 주요 아이템은 장난감 피규어가 들어있는 독창적인 유아 전문 입욕제로, 단순히 목욕 시간을 넘어 아이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이...
한미반도체, 창업자 1주기 맞아 추모 애니메이션 2024-11-22 15:08:33
“국가 발전에 공헌하고 노력으로 행복과 번영을 추구한다”는 고인의 경영 철학과 함께 곽 회장의 일대기를 중심으로 한미반도체의 역사를 담았다. 고인은 국내 반도체 장비 1세대 기업인으로서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에 두고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평생을 바쳤다. 곽 회장이 200여 개의 특허 기술 등을...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외국인 대상 한국어·한국 문화 경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두다 코리안’ 2024-11-19 23:11:55
인식하고, 고객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국 문화를 배우고 접하는 과정에서 외국인들에게 큰 힘이 된다는 것을 직접 느끼며, 하는 일을 통해 모두가 함께 행복해지는 기회를 지속해서 만들고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외국어를 배우면서, 외국 문화를 접하면서 아쉬웠던 부분 이런 서비스가...
22년만에 바뀌는 자이…GS건설, 4세 경영 '본격화' 2024-11-18 17:38:02
단순 로고 변경을 넘어 넘어 공급자 중심에서 고객 중심으로 브랜드 방향성을 바꾼 게 핵심입니다. 특히 지난해 인천 검단 지하주차장 붕괴사고 여파로 브랜드 가치가 하락한 영향도 컸습니다. 실제로 '탑5' 안에 머물던 GS건설의 시공능력평가 순위는 6년 만에 5위권 밖으로 밀려났습니다. [허윤홍 / GS건설...
경기신용보증재단, 기업은행과 '50억원 특별출연 업무협약' 2024-11-18 15:21:07
본점에서 ‘경기도 소기업·소상공인한테 행복을 드리는 2024년 기업은행-경기신용보증재단 소소한 행복 특별출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경기신보와 기업은행은 경기도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 대한 금융지원을 확대하고 지역 경제의 회복과 안정을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특히, 이번 협약은 기업...
GS건설, 22년 만에 '자이' 새단장…"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 2024-11-18 13:49:12
튼튼히 하는 밑거름입니다. 더욱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더 행복할 수 있는 주거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허윤홍 GS건설 대표는 18일 서울 대치동 자이 갤러리에서 열린 '자이 리이그나이트(Xi Re-ignite)' 행사에서 자이의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BI)을 공개하고 이같이 밝혔다....
GS건설 '자이' 22년만에 재단장…"공급자→사용자 중심" 2024-11-18 12:03:04
'품질', '안전', '고객 신뢰 회복'이 반복적으로 언급됐다. GS건설은 본질에 집중해 최상의 주거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자이를 지속가능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허 대표는 "본질을 되찾고 고객 관점을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면서 "더 혁신적인 기술과...
KB국민카드,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신용·체크카드 부문 1위 2024-11-13 09:48:35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KB Pay는 신용, 체크카드뿐 아니라 계좌 포인트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실물없이 KB Pay 앱 하나로 온/오프라인 전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하고, '오픈형 종합금융플랫폼'이라는 전략 아래 모바일학생증 서비스, 오픈 뱅킹 서비스, KB Pay...
청안오가닉스, 2024 여가친화경영 기업 인증 획득 2024-11-12 15:16:38
보충제로 고객들에게 최적의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며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두 브랜드 모두 청안오가닉스의 자연 친화와 건강 증진 가치를 반영하고 있다. 청안오가닉스는 매년 안정적인 성장을 기록하며 연 매출 약 100억 원을 달성하고 있다. 매출의 약 1/3을 해외 수출에서 창출하고 있으며, 수출 대부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