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드림캐쳐 "이열치열 록 사운드 '저스티스'로 몸보신하세요" [종합] 2024-07-10 17:19:24
될 정도로 챌린지 난도가 높지만 많은 분이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재치 있게 말했다. 여름을 맞아 청량한 분위기의 곡이 쏟아지고 있는 와중에 굳건하게 드림캐쳐의 색을 고수한 점이 인상적이다. 수아는 "여름에 청량을 원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열치열을 원하는 분들도 많을 것"이라면서 "우리 노래로 몸보신이...
삼성화재, 진화한 헬스케어 플랫폼 '애니핏 플러스'…30초 얼굴 스캔으로 건강상태 측정 2024-05-16 16:06:37
받기, 챌린지 시작하기 탭으로 이동하면 된다. 삼성화재 헬스케어추진파트 관계자는 “애니핏 플러스가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확장해 가면서 소비자에게 친근하고 필요한 서비스로 인식되고 싶었다”며 “우리 삶에 필수 요소인 건강관리를 위해 더욱 발전하는 플랫폼으로 자리잡겠다”고 말했다. 삼성화재는 2022년...
신원인팩, 환경부 캠페인 '고고 릴레이 챌린지 2024' 참여 2023-12-20 08:30:04
실천한다. 고고 릴레이 챌린지는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환경부가 일상생활에서 하지 말아야 할 한 가지 행동과 할 수 있는 한 가지 행동을 약속하는 캠페인이다. 이의 실천 약속(사진·영상 등)을 SNS 등을 통해 공지하고 다음 도전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전개 중이다. 신원인팩 관계자는 “정민의 고고...
베이징 한복판에 이정재 떴다…中 사드 보복 이후 첫 韓 관광 광고 2023-09-27 15:33:32
비즈니스 구역)의 고층 빌딩에는 배우 이정재가 출연한 '챌린지 코리아' 광고가 송출되고 있다. 중국에서 한국 관광 광고가 송출된 것은 2016년 이후 7년여 만이다. 베이징 중심부 대형 옥외 광고는 처음 있는 일이기도 하다. 영상은 K-댄스(춤)와 K-퓨처(미래), K-푸드(지역·길거리 음식), K-포토스폿(사진 명소)...
中베이징 전광판에 이정재 떴다…사드 보복 후 첫 한국관광 광고 2023-09-27 11:04:04
챌린지 코리아' 전광판 광고가 송출되고 있다. 이곳은 상습 정체 구간인 왕복 6차로 고가도로 한복판이어서 베이징 안에서도 광고 주목도가 높은 곳으로 꼽힌다. 대형 전광판 광고는 젊은층 유동 인구가 많은 베이징 시청구 그랜드퍼시픽백화점에도 설치됐다. 중국에서 한국 관광 광고가 송출된 것은 2016년 이후 7년여...
LG유플러스, 플라나와 UAM 데이터 전송 공동연구 2023-02-13 12:00:01
데이터와 고고도 5G·LTE 커버리지 데이터 등 실증 운항 데이터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정부 실증사업인 K-UAM 그랜드챌린지 참여에 앞서 UAM 교통관리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데이터 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기체 데이터를 확보함으로써 기술의 완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전영서...
기업 환경 어려워도…'사회에 대한 투자'는 멈추지 않는다 2022-10-24 16:20:21
고고 챌린지’가 대표적인 사례로 꼽힌다. 캠페인에 참여한 구성원은 자신이 실천한 재활용 분리배출, 1회용품 사용 줄이기, 인쇄 시 종이 사용 줄이기, 대중교통 이용하기 등 자원 저감 활동을 사내 게시판에 등록하게 된다. 자신의 활동으로 감축된 탄소 배출량을 확인할 수 있다. DL그룹도 최근 ESG 경영에 속도를 내고...
'환경 지킴이' 된 SK브로드밴드…노인들에 건강체조·식사 제공도 2022-10-24 16:15:29
캠페인 ‘고고 챌린지’가 대표적인 사례로 꼽힌다. 캠페인에 참여한 구성원은 자신이 실천한 재활용 분리배출, 1회용품 사용 줄이기, 인쇄 시 종이 사용 줄이기, 대중교통 이용하기 등 자원 저감 활동을 사내 게시판에 등록하게 된다. 자신의 활동으로 감축된 탄소 배출량을 확인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임직원 중 27%가...
버려진 마스크, 옷걸이 2만 9천개로 재탄생...코오롱의 친환경 실험 2022-08-17 10:45:31
캠페인 `고고 챌린지`에 참여해 제안하면서 시작됐다. 코오롱그룹은 일회용 마스크가 국내에서만 한 달에 약 6천만 장 버려지는데, 자연분해도 오래 걸리고 미세플라스틱으로 변할 경우 생태계에 악영향을 끼친다는 문제 상황을 포착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전국 주요 사업장 7곳에 일회용 마스크 수거함을 설치하고...
한번 쓰고 버려지는 일회용 마스크, 재활용 옷걸이로 재탄생 2022-08-17 09:56:11
고고 챌린지'에 참여해 제안하면서 시작됐다고 한다. 국내에서만 한 달에 약 6천만장의 일회용 마스크가 버려지는데 자연 분해에 450년 이상이 걸리고 미세플라스틱으로 변할 경우 생태계에도 악영향을 끼친다는 점을 고려한 것이다. 코오롱그룹 CSR사무국 김승일 부사장은 "이번 폐마스크 재활용은 건강을 지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