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홍대 거리 난리났다"…日 유명 요리주점, 웨이팅이 무려 [현장+] 2024-10-03 07:47:13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으며, 점진적인 영업시간 확대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가성비'·'코스파' 외식 소비 분위기 흡사 토리키조쿠가 한국에 진출하자마자 화제 몰이를 한 이유와 관련, 전문가들은 코로나19 이후 활발해진 양국 간 관광 문화와 2030세대의 유사한 소비 특성을 꼽았다. 실제로...
"이건 꼭 먹어야 돼"…2000원대 '초저가 버거' 관심 폭발 2024-09-25 09:50:41
내놨다. 치솟는 외식 물가를 고려해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겠다는 취지다. 이마트는 오는 26일 맛과 가격을 모두 잡은 ‘어메이징 델리’ 2탄 라인업으로 ‘어메이징 더블더블 버거’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가격은 개당 2000원대 후반으로 시중 햄버거 브랜드에서 판매되는 더블 버거 가격의 반값 수준이라는 설명이다....
"더블버거가 2천원대라고?" 2024-09-25 06:20:34
달 2일까지만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버거와 함께 두툼한 치킨 패티를 넣은 '어메이징 블랙통치킨 버거'는 3천원대에, 3인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어메이징 허니 윙봉'(16입)은 9천원대 가격에 각각 선보인다. 이마트는 치솟는 외식 물가를 고려해 맛과 가격을 모두 잡은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이마트 '가성비 델리' 이번에 2천원대 더블버거 2024-09-25 06:00:11
2일까지만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버거와 함께 두툼한 치킨 패티를 넣은 '어메이징 블랙통치킨 버거'는 3천원대에, 3인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어메이징 허니 윙봉'(16입)은 9천원대 가격에 각각 선보인다. 이마트는 치솟는 외식 물가를 고려해 맛과 가격을 모두 잡은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좋은...
[비즈니스 인사이트] 치폴레의 인재경영, 스타벅스에서도 통할까 2024-09-08 17:23:46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했다. 또 젊은 직원이 많은 점을 고려해 학자금 지원과 대출금 탕감 프로그램을 적극 운영했다. 특히 ‘프로젝트 스퀘어 원(project square one)’은 식자재 재고 확보와 피크 시간대 직원 최적 배치를 통해 생산성을 크게 향상했다. 치폴레는 프로젝트 스퀘어 원을 매장 운영의 플레이북으로 실행하...
편의점 김치값도 인상…추석 앞두고 뛰는 물가 2024-08-26 17:46:43
인상했다. 롯데리아와 스타벅스도 이달 초 버거와 음료 가격을 일부 올렸다. 대상, 오뚜기 등에 이어 다른 식품업체들도 제품 가격 인상을 저울질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농심, 오리온 등 대형 식품업체는 제품 가격을 올릴 계획이 없다고 밝혔지만 인건비 물류비 등의 상승세를 고려하면 인상이 불가피하다는 관측이 나온다...
오뚜기, 케첩·참기름·카레값 일제히 올린다 2024-08-16 17:30:29
롯데리아는 원재료 가격 상승 등을 이유로 이달 8일 버거 20종 가격을 평균 2.2% 인상했다. 롯데리아의 버거 가격 인상은 지난 2월 이후 반년 만이다. 다른 식품업체들의 도미노 가격 인상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작지 않다. 농심, 오리온 등 주요 업체는 아직 제품 가격을 올릴 계획이 없다는 입장이지만 인건비, 물류비 등...
인스파이어 아레나 백스테이지 볼 수 있다…투어 프로그램 오픈 2024-07-31 18:51:00
올 하반기 공연장 일정을 고려해 8회만 오픈되는 인스파이어 아레나 백스테이지 투어는 티켓 박스에서부터 시작해 아레나 내부의 콩코스, 객석, 무대, 비디오 룸, 아티스트 분장실 및 스태프 락커룸, 공연 장비가 드나드는 하역장, 아레나 사무실, VIP 관람석인 스카이박스 등 약 12개 코스로 계획되어 있다. 인스파이어...
"'리아 불고기'가 뭐야?"…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이름 바꾼다 2024-07-18 09:03:54
범용성과 혁신성을 고려한 브랜드의 디자인 혁신의 변화적 관점의 정체성을 담았다. 롯데리아는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통합 아이덴티티 구축 △해외 시장의 범용성 확대 등의 브랜딩 강화에 나선다. 또 매장 디자인 그래픽과 제품 일러스트 등의 개발 모티브로 활용해 오는 9월 국내 첫 매장 도입을 시작으로...
[신상잇슈] 오뚜기 '물냉비냉'·신세계푸드 '김치버거' 2종 선봬 2024-07-13 07:00:06
'물냉비냉'·신세계푸드 '김치버거' 2종 선봬 ▲ 오뚜기[007310]는 여름철 대표 메뉴인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1인분씩 담은 '물냉비냉' 신제품을 출시했다. 기존에는 물냉면과 비빔냉면이 2인분씩 담긴 4인 세트만 선보였으나 늘어나는 1인 가구를 고려해 2인 세트를 내놨다고 오뚜기는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