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지는 '혈당‘ 관심에…국산 홍삼 '싱글벙글' 2024-11-21 18:07:50
연구를 공동으로 진행한 KGC인삼공사 측에서는 관련 건강기능식품이 역대급 판매 속도를 보였다고 밝혔습니다. [박주연 / KCG인삼공사 브랜드실장 : 출시 15일만에 1만 세트 이상이 판매되어서…소비자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향후에도 혈당 케어 시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과거 펜데믹으로 하늘길이 끊기며 매출...
HDC현대산업개발, '서울원 아이파크' 22일 분양 2024-11-21 17:11:22
내에는 동북권 최초로 5성급 브랜드 호텔인 메리어트 서울원이 들어선다. 이밖에 어반 그린 빌리지를 위한 스노우피크코리아와의 콘텐츠 공동개발 협약, 고려대학교와 지역사회 평생교육과 청년 커리어 개발 협약, 서울아산병원과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 등을 체결해 서울의 글로벌 도시...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브랜드들이 마케팅을 위한 라이브 콘텐츠를 진행할 수 있는 전용 공간 ‘커넥트 스튜디오’가 조성됐다. 여기서 글로벌 바이어, 잠재적 협력사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수 있다. 협력사들이 공동 세미나와 콘퍼런스 등을 운영할 수도 있다. 기존 매장 명칭과 달리 ‘N’을 붙인 이유이기도 하다....
'세계 최대 뷰티 매장'…올리브영N 성수 미리 가보니 2024-11-21 15:04:45
브랜드들이 마케팅을 위한 라이브 콘텐츠를 진행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인 ‘커넥트 스튜디오’가 조성됐다. 글로벌 바이어와 잠재적 협력사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 협력사들이 공동 세미나와 콘퍼런스 등을 운영할 수 있는 협업 공간도 마련됐다. 이선정 CJ올리브영 대표는 “지난 25년 동안...
주식회사 페퍼앤솔트, 뷰컴즈와 협업...웹툰 '지금 거신 전화는' 스페셜 굿즈 출시 2024-11-21 13:25:24
K-콘텐츠 커머셜라이징 전문업체인 페퍼앤솔트가 공동 기획 및 총괄을 맡아 진행되었으며, 스페셜 굿즈에는 주얼리 플랫폼 아몬즈(amondz)와 협업하여 제작한 희주 목걸이, 사언X희주 ID 카드 등이 포함되어 있다. 해당 굿즈는 카카오페이지의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다. 프로젝트를 총괄한 페퍼앤솔트의 윤수림 팀장과...
쿠팡, 경남 남해군과 지역 수산물 판로 확대 협약 2024-11-21 09:08:55
남해군의 수산물 공동브랜드 '남해다름'을 널리 알리고 판매를 촉진하는 일에도 협력하기로 했다. 남해다름은 남해군 청정해역에서 난 수산물의 차별성을 강조한 브랜드로 2022년 상표 등록됐다. 현재 24개 업체, 44개 품목이 남해다름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 장충남 남해군수는 "쿠팡과 상생의 가치를 담은...
디즈니의 2025년은…'무파사'부터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까지 [현장+] 2024-11-20 12:29:38
있는 디즈니의 브랜드 및 프랜차이즈를 바탕으로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력한 스토리텔링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디즈니+부터 영화, 게임, 소비재, 도서, 공연, 음악, 테마파크까지, 디즈니는 매일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이야기와 세계를 전달하며 세대를 넘어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고...
디즈니 첫 女회장 월든 "강풀 작가 '무빙', 우리의 길잡이" 2024-11-20 11:24:07
넘치는 곳"이라며 "월트 디즈니 컴퍼니는 브랜드 프랜차이즈를 키워가고 있다. 모든 것을 미리 보여드리고 싶다. 놀랍고, 새로운 개봉작을 보여드리면 여러분도 미래에 대한 기대감이 생기실 것이다"라고 귀띔했다. 루크 강 월트디즈니 컴퍼니 아태지역 총괄사장은 "우리는 영화, 드라마를 선보이며 폭 넓게 사랑받고 있다....
책나무 ‘2024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 성료 2024-11-20 10:00:00
주최하고, 코엑스와 RX Korea(리드엑시비션스코리아)가 공동 주관한다. 올해 하반기 박람회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300여 개 브랜드, 500여 개 규모로 열렸다. 책나무는 올해 상반기에 이어 이번 하반기 박람회에서도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예비 창업자와 업종 전환 예정자들의...
젝시믹스 분쟁 격화되나…매각설에 이수연 대표 “경영권 지킬 것” 2024-11-20 09:24:33
강민준씨와 2대주주인 이수연 대표는 부부사이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을 공동 경영해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이들의 주도하에 지난 3년간 빠르게 성장했다. 젝시믹스는 안다르, 뮬라웨어와 함께 대표 중저가 애슬레저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매출은 2021년 1575억원, 2022년 2068억원, 202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