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알스퀘어, 상업용 부동산 거래 면적 440만㎡ 달성 2024-11-27 08:51:45
[게시판] 알스퀘어, 상업용 부동산 거래 면적 440만㎡ 달성 ▲ 상업용 부동산 종합 서비스 기업 알스퀘어는 2012년 사업을 개시한 후 올해 3분기까지 총 부동산 거래 면적이 440만㎡에 이른다고 27일 밝혔다. 이와 관련해 임차 중개, 임대 대행, 매매 자문 등으로 거래한 금액은 모두 10조원에 이른다. 알스퀘어는 최근...
[게시판] 형지엘리트, 중국 상하이 교복 세미나 참가 2024-11-05 08:37:28
[게시판] 형지엘리트, 중국 상하이 교복 세미나 참가 ▲ 형지엘리트는 지난 1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교복 고품질 발전 세미나에 참가했다고 5일 밝혔다. 상하이의류신발모자상업협회 주최로 열린 이번 세미나에 형지엘리트는 중국합자법인 상해엘리트를 앞세운 프리미엄 교복 시장 공략 사례를 발표했다. 허원신...
[게시판] 베슬에이아이-업스테이지, 글로벌 AI 시장 공략 MOU 2024-09-26 13:58:34
[게시판] 베슬에이아이-업스테이지, 글로벌 AI 시장 공략 MOU ▲ 인공지능(AI) 통합 플랫폼 운영사 베슬에이아이(VESSL AI)와 AI 기술 기업 업스테이지가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베슬에이아이의 'VESSL 플랫폼'을 업스테이지의 다양한 인프라와 통합해 AI 모델의...
[게시판] 산업부·코트라, 이탈리아 섬유 전시회 한국관 운영 2024-07-09 14:23:43
[게시판] 산업부·코트라, 이탈리아 섬유 전시회 한국관 운영 ▲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는 9∼11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2024 밀라노 우니카 추계 섬유 전시회'에서 한국관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섬유·패션 부문 국내 기업 30개사가 참가해 현장에서 부스를 열고...
AI가 가격 책정, 헌 옷 방문 수거…중고 거래 플랫폼 '세대 교체' [긱스] 2024-05-28 17:59:08
인터넷 게시판 중심이다. 2세대 중고 제품 중개 플랫폼은 모바일 플랫폼에서 나왔다. 당근과 번개장터가 대표적이다. 1위 플랫폼인 당근의 월간활성이용자(MAU)는 1900만 명에 달한다. 최근에는 ‘3세대 중고 거래 플랫폼’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 중고 거래 플랫폼의 단점을 해결한 서비스로 틈새시장을 공략...
[게시판] 무협, 파리서 'K-프리미엄 소비재전' 개최 2024-05-26 11:00:02
[게시판] 무협, 파리서 'K-프리미엄 소비재전' 개최 ▲ 한국무역협회는 엑스포럼과 공동으로 24∼26일 프랑스 파리에서 '2024 파리 K-Product(상품) 프리미엄 소비재전'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4 파리 하계 올림픽 개최를 맞이해 한국의 유럽 3대 소비재 시장인 프랑스의 소비자를...
사람 줄이고 건물 팔더니 너구리까지?…'이 악문' 엔씨 2024-05-24 15:35:35
'도둑 너구리'의 줄임말이다. 앞선 2020년 사내 게시판에 '리니지2M' 속 너구리 몬스터를 게임으로 만들어 달라는 한 직원의 요청이 올라와 만들어졌다. 도구리는 그간 여러 업체와 콜라보를 진행하며 인기를 얻었다. 2022년 BGF리테일과 손을 잡고 편의점 CU에 콜라보 상품을 선보였는데 출시 한 달 만에...
아이돌 안유진 모델로 쓰더니…주가 2배 '폭풍 성장' 클리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1 07:00:02
게시판을 열어, 매분기 IR 자료와 담당자가 직접 설명하는 실적 발표 오디오 파일을 업로드해 정보의 불균형을 해소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해부터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쉽게 IR 문의를 할 수 있게 Q&A 게시판도 운영하고 있고, 외국인 투자자의 정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영문 공시도 활성화하고 있다”고...
노이스, 日 파르코백화점 팝업서 배우 박서준 사인회 개최 2024-05-10 09:33:46
배우와 함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이번 팝업 행사에서 박서준 배우를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사인회 이벤트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노이스 브랜드 사인회는 현지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5일 17시 10분에 시작한다. 추첨 방식은 10일~14일...
[게시판] KT스카이라이프, 브랜드 개편해 TPS 마케팅 강화 2024-04-23 09:07:04
[게시판] KT스카이라이프, 브랜드 개편해 TPS 마케팅 강화 ▲ KT스카이라이프는 BI(브랜드 정체성)를 'Connect for Happy Life'(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브랜드)로 개편하고 TPS(TV+인터넷+모바일)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최영범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미디어 트렌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