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북도, 커뮤니케이션대상 공익광고캠페인 우수상 수상 2024-11-21 15:03:0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에서 공익광고캠페인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경상북도 공식 유튜브 ‘보이소TV’는 외국인 인식 개선과 어린이보호구역 교통안전 등 다양한 사회문제에 대한 공익캠페인을 지속해서 추진하는 등 2년 연속 공익광고 캠페인 분야 수상으로 공익 가치를 실현하는 자치단체의 모범사례로 주목받...
'실세' 트럼프 주니어와 막역…정용진 회장, 경제외교 가교 되나 2024-11-21 06:01:00
대선 캠페인이 한창일 때 공개된 이 사진이 정 회장과 트럼프가(家)와의 인연을 짐작해 볼 수 있는 '단서'였던 셈이다. 정 회장과 트럼프 주니어는 실제 '호형호제'할 정도로 교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간·정서적으로는 물론 종교적으로도 매우 특별한 관계라고 한다. 21일 재계에 따르면 두...
대신파이낸셜그룹, 임직원 기부·헌혈 'ESG 위크' 실시 2024-11-19 10:35:33
ESG(환경·사회적 책무·기업지배구조 개선) 교육과 헌혈,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는 '2024 대신 ESG Week'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본사 및 영업점에서 물품 기부 캠페인을 진행, 의류·잡화·도서·가전 등을 비영리 공익법인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했으며 이는 282㎏의 이산화탄소를 절감하는 효과를...
청보초등학교 전교생 대상 ‘전국민 바른자세 만들기’ 캠페인 실시 2024-11-12 09:39:03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캠페인을 주관하는 (사)국제바른자세습관지도사협회는 2014년부터 바른자세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는 자세건강관리전문기업인 (주)슬리밍고 그룹에서 100%로 후원해 공익적으로 캠페인을 펼치기 위해 설립된 협회다. ‘전국민 바른자세 만들기’ 캠페인은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바른...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 서울소방학교서 ‘K-HERO’S 응원 캠페인’ 실시 2024-11-06 09:31:36
‘몽베스트’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공익적 실현을 위해 서울소방학교에서 ‘K-HERO’S 응원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몽베스트는 지난 2016년도 강원도 영월소방서를 시작으로 2023년까지 20차례에 걸쳐 지역 소방서에 필요한 장비 및 생수를 기부하는 소방 CSR 활동을 진행해 왔다. 21차는 서울소방학교에서...
軍 보행재활로봇에 조회수 1000만건 2024-11-03 17:14:39
캠페인 영상(사진)으로 지난달 1일 게시됐다. 엑스블 멕스는 현대차그룹 연구개발(R&D) 본부 로보틱스랩에서 개발한 웨어러블 로봇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3일 “지난 8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의 일환으로 국군수도병원 재활치료실에 2기를 기증했다”며 “공무 중 외상을 입은 군인의 보행 재활 훈련을 돕고...
시민들 건강 직접 챙기는 서울시…5일 '덜 달달9988' 캠페인 진행 2024-11-03 15:50:52
9988+'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캠페인에는 다양한 민간기업이 참여한다. 대상㈜은 일반 요리당이나 시럽보다 열량과 당 함량이 낮은 알룰로스 요리용 제품을 소개하고, 혈당 관리 플랫폼 '닥터다이어리'는 맛을 즐기면서도 당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저당 제품들을 선보인다. 시는 덜 달달 9988 프로젝트에...
현대차그룹 군인 재활 지원 '10m 행군' 영상, 한달새 1천만 뷰 2024-11-03 09:00:05
뿌듯하고, 기술을 개발하신 분들에게도 감사한 마음"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더욱 안전한 사회와 쾌적한 인류의 삶을 위한 모빌리티 기술 개발과 함께 국군 장병 등 국가에 헌신하는 공익 종사자들을 그룹의 신기술을 활용해 지원하는 캠페인을 지속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h@yna.co.kr (끝)...
코바코, 발달장애인 응원 캠페인 '위드 슬로우스타터' 2024-10-30 09:14:48
캠페인 '위드 슬로우스타터'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30일부터 공익광고 '장애인(발달장애 등)' 편을 송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장애에 대한 선입견을 개선하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공감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유한킴벌리, 시민과 함께 하는 '창경궁 궁궐숲 가꾸기' 성료 2024-10-21 11:23:37
맞은 숲환경 공익 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을 통해 국내외 5,700만 그루 이상의 나무를 심고 가꿔왔다. 협력적 거버넌스를 근간으로 기업과 사회 발전을 이끌어 낸 CSR 모델이라는 평가와 함께 대한민국 기업 사회공헌의 헤리티지로 자리매김해 왔다. 특히 대형 산불로 사막화가 진행되던 몽골 토진나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