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민의 숨은 힘을 깨우다...충남도, 새로운 이미지 '충남히어로' 공개 2024-11-15 14:37:59
등 공중파를 위한 30초 버전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로 등장하는 히어로는 코드명 CN-1로, 하늘을 날며 친환경 비전을 상징한다. 충남은 2022년 대한민국 최초로 ‘탄소중립경제특별도’를 선포하고, 지역 내 석탄 발전소를 줄이는 청정에너지 전환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다. 충남은 현재 전국 석탄화력발전소 59기 중 29기를...
충남도, '지속 가능한 충남' 비전 담은 히어로 광고 공개 2024-11-15 10:51:11
공중파를 위한 30초 버전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로 등장하는 히어로는 코드명 CN-1로, 하늘을 날며 친환경 비전을 상징한다. 충남은 2022년 대한민국 최초로 ‘탄소중립경제특별도’를 선포하고, 지역 내 석탄 발전소를 줄이는 청정에너지 전환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다. 현재 전국 석탄화력발전소 59기 중 29기를 보유하고...
‘히어로’로 변신한 충남도민...독창적인 연출 바이럴 광고 ‘화제’ 2024-11-13 23:09:14
분량의 바이럴 영상과 공중파 등 TV에 송출되는 30초 분량, 두 가지의 형태로 공개됐다. ○일상 속 히어로가 전하는 ‘지속 가능한 충남’광고는 평범한 도민들이 일상에서 각자의 자리에서 세상을 바꾸어 나가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첫 번째 등장하는 히어로인 코드명 ‘CN-1’은 하늘을 날며 탄소를 에너지원으로 삼아...
김재영 "제가 나오면 망한다고…'죽어라' 악플도" [인터뷰+] 2024-11-05 16:26:42
하지만 우리는 공중파이기도 하고. '너무 잔인하다'고 하니까. 그래서 오래 찍었다. 3일씩 찍는 장면도 있었다. ▲ 사적제재 메시지에 대해서도 갑론을박이 있다. 촬영 전에 다큐멘터리를 많이 봤다. 타 방송사에서 하는 것들도 보고. 판례를 보면 피해자 유가족 입장에서는 굉장히 부족하게 보일 때가 많아 보이긴...
막판 정치광고에 돈 쏟아부은 해리스…경합주 5곳 시청률 우세 2024-11-04 18:01:31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NYT는 “민주당이 공중파를 장악했다”고 평가했다. 라디오와 SNS 광고에서도 민주당은 높은 점유율을 보였다. 해리스 후보는 세금 문제와 낙태권 관련 광고에 주력하고 있다. 낙태권 광고가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트럼프 후보는 이민 문제를 집중적으로 다뤘다. 공화당은 이민을 언급하는 광고...
[美대선 D-1] 해리스 SNL 출연에 형평 논란…NBC, 트럼프 광고도 방영(종합) 2024-11-04 16:38:51
목적이 바로 이런 식의 편향된 정파적 행동, 즉 공중파를 이용하는 허가된 방송사업자가 선거가 얼마 남지 않은 시기에 특정 후보에게 유리하게 영향을 미치려는 것을 방지하려는 것"이라며 법령 위반이 되지 않으려면 '자격을 갖춘 다른 선거운동본부'에도 '동등한 시간'을 보장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美대선 D-1] "해리스 SNL 출연은 통신위 규정 위반" 공화당 위원 주장 2024-11-04 12:08:36
공중파를 이용하는 허가된 방송사업자가 선거가 얼마 남지 않은 시기에 특정 후보에게 유리하게 영향을 미치려는 것을 방지하려는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통신법은 미국 라디오 혹은 TV 방송사들이 경쟁하는 정치적 후보들에게 동등한 접근을 보장하도록 하고 있다. 다만 상황에 따라 법령이나 판례상 예외도 규정돼 있다....
"해리스 '이것' 장악했다" 거액 쏟아붓더니…트럼프 '초긴장' 2024-11-04 10:15:01
전 대통령을 9대 1로 앞섰다. NYT는 "민주당이 공중파를 장악했다"고 분석했다. 라디오와 SNS 광고에서도 해리스 캠프는 트럼프 캠프에 비해 높은 점유율을 기록했다. 웨슬리안미디어프로젝트에 따르면 지난달 초부터 중순까지 해리스 캠프는 라디오 광고에서 6대 1, 구글과 메타 광고에서 3대 1로 우위를 점했다. 린 바브...
푸라닭 치킨, 대표 메뉴 ‘블랙알리오’ 다룬 신규 TV 광고 온에어 2024-11-01 15:00:56
바란다"고 전했다. 푸라닭 치킨의 신규 광고 영상은 공중파, 케이블, 종편채널 등 다양한 TV 채널과 SNS,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이번 TV 광고 론칭을 기념하여 11월 4일부터 17일까지 ‘블랙알리오’ 주문 고객 전원에게 갈릭칩 토핑을 2배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을 예고한 바...
티빙-웨이브 합병에 지상파 3사 합의…"KT만 아직 찬성 안해" 2024-10-28 12:16:22
KT 등의 IPTV 사업이 공중파와 함께 위협받고 있기 때문이다. KT 기업공개(IR) 자료에 따르면 올해 2분기 IPTV 가입자 수는 942만3천명으로 1년 전 947만명보다 소폭 감소하며 성장이 둔화하고 있다. 미디어 업계 관계자는 "CJ그룹은 영화관 CGV 사업을, SK그룹은 IPTV(SK브로드밴드) 사업을 각각 하고 있어 OTT 산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