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 과자 어쩐지 맛있더라니…"우리도 바꾸자" 열광한 이유 [이슈+] 2024-11-19 20:26:01
향 또는 맛을 내는 경우 그 향 또는 맛을 뜻하는 그림이나 사진 등을 사용하는 광고는 부당하다"고 명시하고 있다. 합성향료만을 이용해 만든 음료는 과일이나 사진을 사용할 수 없고, 원재료가 들어있어야 과일이나 사진을 쓸 수 있다는 의미다. 다만 일본처럼 그림이나 사진의 사용 범위를 원재료 함량에 따라 세부적으로...
대상, 유럽 최대 식품첨가물 박람회 참가…“소재 사업 글로벌 경쟁력 강화” 2024-11-18 10:03:21
과일이나 작물에서 발견되는 희소당으로, 오래 전부터 인류가 섭취해 온 안전한 당이다. 이효훈 대상 소재마케팅실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대상의 스페셜티 소재를 널리 알리고, 면밀한 시장 분석을 통해 보다 전략적인 글로벌 진출 방안을 수립할 기회로 삼겠다”며 “앞으로도 대상만의 노하우와 기술력에 글로벌...
김장도 포기한 요즘, '김냉' 잘팔린 이유 2024-11-12 09:04:30
김치 외에도 육류, 과일, 야채 등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하는 다목적으로 활용된 결과로 보인다. 삼성전자 김치냉장고는 24개의 보관 모드를 지원하는 '식재료 맞춤 보관', 아삭한 김치 맛을 구현하는 '메탈쿨링', 온도 편차를 최소화하는 '초미세정온' 등의 기능을 갖췄다. 인공지능(AI) 기능을...
김장 안해도 냉장고 산다…삼성 김치냉장고 판매 두자릿수 성장 2024-11-12 08:47:45
김치 외에도 육류, 과일, 야채 등 다양한 식재료를 맞춤 보관하는 다목적 냉장고로 활용된 결과로 해석됐다. 삼성전자 김치냉장고는 24개의 보관 모드를 지원하는 '식재료 맞춤 보관', 아삭한 김치 맛을 구현하는 '메탈쿨링', 온도 편차를 최소화하는 '초미세정온' 등의 기능을 갖췄다. 여기에...
해가 지지 않던 나라서 '시네마 왕국' 떠오른 英 2024-11-07 17:43:09
이야기는 버러 마켓에서 시작한다. 과일부터 유제품, 차, 수산물과 육류까지 각종 먹거리가 넘쳐나는 시장이다. 공장식으로 대량 유통하는 제품이 아니라 생산자가 소규모로 생산해 직접 판매하는 곳이다. 신선한 오이스터와 햄, 치즈 등으로 배를 채웠다면 브리짓의 흔적을 찾아볼 시간. 시장 초입에 있어 바로 눈에 띄는...
"성큼 다가온 연말"…메가MGC커피, 크리스마스 파티 감성 겨울 신메뉴 7종 출시 2024-11-07 12:38:39
살렸고, 목테일(논알콜 칵테일) 느낌의 상큼한 '과일차'를 출시했다. 또한 최근 티 라떼의 선호도 증가에 따라 파인애플, 코코넛, 애플티를 조합한 음료와 함께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따뜻한 디저트 2종도 개발했다. '피스타치오 포레스트 라떼'는 피스타치오 라떼에 쌉싸름한 블렌딩 커피를 더해...
"한류 열풍의 핵심은 '한식'"...제12회 한국 식문화 세계화 대축제 성료 2024-11-05 18:20:20
구슬비빔밥, 꽃 모양 과일양갱, 호박 삼계탕, 진주를 얹은 듯한 두부선 등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권 대표는 "모든 음식에 천연 재료를 활용한 덕분에 빛깔이 아름다워서 보기에도 좋고, 건강에도 이롭다"며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한식이 널리 알려지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주니어 생글 기자가 간다] 책 읽기 딱 좋은 계절 가을 독후감을 써 보세요 2024-11-03 21:05:22
과일에서 신맛을 느낍니다. 네 번째 미자는 전선 수리공입니다. 누군가 “여자가 전선을 수리할 수 있겠어?”라고 하면 매운맛을 보여 줍니다. 다섯 번째 미자는 택배 기사입니다. 택배를 받은 사람이 요구르트를 주며 “고마워요”라고 말하면 단맛을 느낍니다. 이 책을 읽고 ‘나는 어떤 미자일까’ 생각해 봤습니다....
몽베스트 블랜딩 하우스, ‘2024 소비자의 선택’ 2년 연속 대상 수상 기념 더블 혜택 프로모션 진행 2024-11-01 14:59:34
재료를 골라 최적의 비율로 블랜딩하여 차의 맛과 과일의 풍미가 조화로운 티 제품이다. 올 한해,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높은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번 수...
카브루, 상큼한 라임의 리얼한 맛 '리얼 라임 하이볼' 출시 2024-10-30 15:29:30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과일 슬라이스 원물을 넣은 하이볼이다. 앞서 출시한 ‘리얼 레몬 하이볼’은 저도수 주류 선호 트렌드에 맞춰 도수 4도로 기획됐다. 시중에 판매되는 도수 7~8도 과일 원물을 넣은 하이볼들에 비하면 비교적 편한 음용감을 제공하며, 6월 출시 이후 300만캔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다. ‘리얼 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