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로, 소주 고유의 맛 살린 '제로 슈거 소주'…투명 병에 도자기 곡선미와 세로형 홈 디자인 2024-12-25 16:07:54
4월에는 새로를 생산하는 롯데칠성음료 강릉 공장에 브랜드 체험관을 리뉴얼 오픈해 새로의 탄생 스토리 및 브랜드 히스토리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국내 소주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은 새로가 제로 슈거 소주를 넘어 한국을 대표하는 소주의 대표 주자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일화, 과즙 탄산음료 브랜드 '팅글' 출시 2024-12-09 14:34:48
및 헬스케어 전문기업 일화가 새로운 과즙 탄산음료 브랜드 ‘팅글(Tingle)’을 내놓고 첫 제품으로 ‘레몬애사비소다’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일화는 한국중견기업연합회 회원사에 속해있다. 팅글은 과즙을 5% 함유한 탄산음료 라인이다. 팅글의 첫 번째 제품으로 출시되는 레몬애사비소다는 최근 저속노화 효능으로...
日 과자 어쩐지 맛있더라니…"우리도 바꾸자" 열광한 이유 [이슈+] 2024-11-19 20:26:01
음료라도 식품 유형을 과즙 함량에 따라 과채주스·과채음료·혼합음료·액상차 등으로 나누는 것이 예시다. 주로 제품 포장 뒷면의 '식품 유형'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은희 인하대 소비자학과 교수는 "우리나라도 식품 원재료에 대한 함량 등 세부 정보는 모두 포장지 뒷면에 상세히 기술돼있다"면서도 "다만...
쿠팡, 가을 캠핑족 위한 식품 할인전…즉석식품부터 음료까지 2024-09-23 08:52:28
스낵, 음료 등 캠핑 맞춤 식품을 할인하는 푸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쿠팡은 야외활동 중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밥과 간편식, 통조림 등 즉석 식품류와 직접 요리하는 것을 즐기는 캠핑족을 위한 조미료와 소스류를 선보인다. 스낵과 초콜릿, 견과류와 같은 간식뿐만 아니라 라면과 생수, 탄산음료,...
주부들 저녁마다 '이것' 찾는다…롯데칠성 해외서 '인기 폭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5 10:00:04
탄산 음료 매출을 3000억원(전년 대비 10% 증가)까지 키운다는 것이다. 이중 새로의 매출은 1600억원으로 설정했다. 연말까지 새로 점유율 12%, 소주 점유율 25%까지 높이는 게 목표다. 지난 4월엔 살구 과즙을 더한 ‘새로 살구’로 주류 라인업을 확장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 5월과 8월, 부산과 대구에서 진행된 새로...
출시 2주년 롯데칠성 '새로', 4억병 팔렸다…하루 58만병꼴 2024-09-12 10:00:38
= 롯데칠성음료는 2022년 9월 출시한 '새로' 소주가 누적 판매량 4억병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로는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천만병을 달성했고 7개월 만에 1억병을 기록했다. 이어 22개월 만인 지난 7월에는 누적 판매 4억병을 넘어섰다. 하루 평균 약 58만병이 팔린 셈이다. 한 병의 높이가 20.5cm인...
[신상잇슈] 오뚜기 '제주흑돼지 마농짜장'·배스킨라빈스 '피치팡 망고팡' 2024-08-03 07:00:07
Pang(팡) 망고 Pang(팡)'을 출시했다. 복숭아 셔벗 속에 과즙이 담긴 '망고 향 버블'이 담겨 시원하고 풍부한 과일 맛이 특징이다. ▲ 하림[136480]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갈비소에 파인애플, 사과, 배 등을 배합한 소스로 맛을 낸 '더미식 갈비교자'를 선보인다. 양파와 대파, 부추 등 국내산...
매일유업 '피크닉 제로' 100만팩 팔려 2024-07-19 17:24:34
음료 ‘피크닉’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사과·청포도 과즙농축액과 에리스리톨 등 감미료를 사용해 기존의 맛은 유지하되 당과 칼로리, 지방을 모두 ‘제로(zero)’로 설계했다. 당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다이어트 중이거나 당류 섭취에 민감한 소비자도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 용량은...
"기대 안했는데 진짜 출시 되다니"…'추억의 음료' 대박났다 2024-07-19 10:22:26
영양 설계한 음료다. 사과 과즙 농축액과 청포도 과즙 농축액, 에리트리톨 등 감미료를 사용했다. 매일유업은 이번 피크닉 제로 출시에 고객들과 얽혀진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고 소개했다. 회사는 “평소 피크닉을 즐겨 마셔 온 고객들이 매일유업 고객센터를 통해 당류 함량을 줄인 피크닉 제품 출시를 희망하는...
[신상잇슈] 매일유업 '허쉬 초콜릿드링크 딸기'·삼립 '로만밀 나쵸' 2024-07-06 07:00:06
음료 '허쉬 초콜릿드링크 딸기'와 '허쉬 초콜릿드링크 바나나' 2종을 출시했다. 각각 국산 딸기 과즙 농축액과 바나나 과즙 농축액을 넣어 진한 맛이 특징이다. ▲ 오뚜기[007310]는 일반 옥수수 대비 당 함유량이 2∼3배 높은 초당옥수수 품종을 사용한 신제품 '초당옥수수'를 선보였다. 설탕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