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기관광공사, '경기 청년기회 여행감독 육성프로그램' 운영 2024-09-27 15:41:07
‘관광콘텐츠 창업 특강’ △케이 투어스토리 박강현 대표의 ‘인바운드 여행상품 플랫폼 성공사례 특강’ △관광 트렌드 현황 및 분석 강의 등으로 진행됐다. 또 특강 외에 참가자들이 실제 궁금했던 창업 비하인드 스토리, 현실적 어려움과 극복 방법 등 현실적인 조언을 주고받는 토크콘서트도 함께 진행해 참가자...
문체부·관광공사, '투어리즘 엑스포 재팬'서 한국관광 홍보 2024-09-27 09:52:47
등 매력적인 지역 관광 콘텐츠를 소개할 계획이다. 박성웅 관광공사 일본팀장은 "일본인이 선호하는 한식, K-뷰티, 쇼핑 등의 콘텐츠 마케팅과 더불어 한국 지방 관광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방한 일본인 유치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여행가는 가을' 캠페인으로 국내관광 활성화…내수 진작 뒷받침 2024-09-25 11:00:01
관광객의 국내 여행을 유도하기 위해 한류관광페스티벌(10월 5일)과 하이커 페스타(9월 27일∼10월 31일) 등을 개최하고 '코리아 버킷리스트' 사업을 통해 한류·역사·미용(뷰티)·지역(로컬) 주제별로 국내 여행 특전도 제공한다. 마이스(MICE·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를 뜻하는 영단어의 합성어)...
[게시판] 신한금융·두바이, 여행객 공동 마케팅 협약 2024-09-25 10:50:31
마케팅 협약 ▲ 신한금융그룹이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두바이 경제관광부와 '여행 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3일 체결한 협약에 따라 신한금융은 앞으로 '신한 슈퍼쏠(SOL)' 앱을 활용해 관광·숙박·쇼핑·요식 등의 부문에서 두바이와 함께 마케팅에...
한산 모시문화제·장항 맥문동꽃축제…서천시, 지역축제를 관광산업으로 견인 2024-09-24 16:17:28
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전국단위 마케팅에 성공했다. 롯데칠성음료와 손잡고 연남동에 팝업스토어를 열어 남녀노소 다양한 세대에게 서천 맥문동의 매력을 알렸다. 맥문동꽃 자체의 매력만으로도 여전히 수십만 명의 방문객을 유치할 수 있는 잠재력을 확인했다. 서천은 다양한 축제를 연중 개최하는 축제의 도시로 자...
[집코노미 박람회 2024]포스코이앤씨, 영랑공원 품은 '더샵 속초프라임뷰' 선보여 2024-09-20 14:12:21
건설사, 디벨로퍼(시행사), 분양 마케팅회사, 프롭테크 등 60여개 업체(100여개 프로젝트)가 참여한다. ‘달라지는 교통·변하는 정책, 부동산 재테크 전략은’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선 국내외 전문가들이 연말 부동산 시장 전망과 투자 전략도 공개한다. 속초 금호동 영랑근린공원 특례조성사업으로 들어서는 이...
[단독] 혈세 130억 든 '숯가마 찜질방'…124억 추가 편성 논의 [혈세 누수 탐지기⑪] 2024-09-20 13:43:21
갖춘 편의시설인데요. 숯가마와 편의시설을 연계하면 관광객을 불러 모을 수 있을 것이라는 게 당시 군이 기대한 바였습니다. 이어 군은 마침내 2018년 위탁운영 사업자를 선정하는 데 성공했고, 이때 명칭도 '수피움'으로 바꿔 숯가마를 활용한 국내 최고 수준의 힐링 타운으로의 도약을 꿈꿨습니다. 하지만 수피...
'축제 종합세트' 내놓은 부산…글로벌 마케팅 시동 건다 2024-09-18 18:01:26
부산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10월 한 달간 외국인 관광객 23만6000명 유치와 총관람객 45만 명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관광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형 티켓 개발과 지역 호텔과의 공동 해외 마케팅을 진행했다. 마이스 융복합을 통한 투자 유치와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도 추진한다. 부산문화재단이 다음달 5~6일 광안리...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 '뉴진스', 오사카에서 한국관광 알린다! 2024-09-13 09:40:19
관광을 알릴 예정이다. 주 무대에서는 한국 창작뮤지컬과 K-팝 커버 댄스, 한일 유명 배우 토크쇼 등 이벤트 시간도 갖는다. 공사는 행사 기간 동안 약 8만 명 이상의 일본인이 행사장을 찾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공사 박성웅 일본팀장은 "일본인의 해외여행 수요 회복이 매우 더딘 상황 속에서도 한국은 주요 경쟁국...
인천항, 플라이앤드크루즈 '인기' 2024-09-11 18:17:16
출발해 동남아시아로 향할 예정이다. 플라이앤드크루즈가 늘어난 요인으로는 인천국제공항의 노선 다양화, 인천공항과 인접한 인천항의 지리적 이점, 한류문화 인기에 따른 서울 관광 수요 증가 등이 꼽힌다. 인천항만공사 관계자는 “플라이앤드크루즈 고객을 추가로 확보하기 위해 해외 마케팅을 강화해 내년 크루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