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관광개발, 'TTG 트래블어워드'서 한국 최우수 여행사 선정 2024-09-27 17:04:02
롯데관광개발 대표이사 사장은 "롯데관광개발은 프리미엄 상품을 강화한 하이앤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하는 등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롯데관광개발의 호텔, 카지노, 여행 등 사업부 간 시너지를 통해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용현...
화장발 살아난 미샤·토니모리 2024-09-25 18:33:18
등 ‘멀티브랜드숍’ 위주로 재편되자 이들 원브랜드숍 업체는 점차 설 자리를 잃어갔다. 중국을 중심으로 전개하던 해외 사업 역시 2010년대 말 사드(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 보복과 한한령 등 여파로 타격을 받았다. 2019년 4222억원에 달하던 에이블씨엔씨 매출은 2021년 2629억원으로 줄었다. 2020년과 2021년에는 각각...
천우희, 관광약자 위한 여행 환경 조성에 힘 보탠다 2024-09-25 09:33:41
서울' 조성에 힘을 보탠다. '서울 유니버설 관광' 브랜드인 '서울다누림관광'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이기도 한 천우희는 "서울 유니버설 관광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어 영광이며, 서울이 모든 사람에게 즐겁고 편리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그들의 첫걸음을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천우희는 20...
호텔·식음료전문학교 국호전, 위스키 특강 개최 ‘Scotch Whiskey Master Class’ 2024-09-24 16:08:44
Spirits Company에서 맥켈란 브랜드 앰버서더를 맡고 있는 안정현 위스키 스페셜리스트가 특별 강사로 초청돼 국호전 학생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했다. 학생들의 역량 향상을 위해 마련된 이번 특강 1부에서는 ‘위스키의 고장 스코틀랜드 위스키 파헤치기’를 주제로 자세한 이론 강의와 함께 각종 정보와 전문 지식이...
[르포] 독일 대표 관광명소 'BMW 벨트'…연중 車마니아들로 북적 2024-09-23 08:10:00
관광명소 'BMW 벨트'…연중 車마니아들로 북적 연 200만명 이상 방문…현재·미래 공존 '차 복합문화공간' 하루 140대 차량 인도도…박물관·본사 건물과 함께 관광단지로 (뮌헨=연합뉴스) 한상용 기자 = 휴일인 22일 오전 10시께 독일 바이에른주 뮌헨에 있는 'BMW 벨트'(Welt·영어로 World)....
[집코노미 박람회 2024]포스코이앤씨, 영랑공원 품은 '더샵 속초프라임뷰' 선보여 2024-09-20 14:12:21
브랜드 대단지라는 점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집코노미 박람회와 협업 활동도 진행한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집코노미 박람회는 국내 최대의 종합 부동산 박람회다. 공공기관과 건설사, 디벨로퍼(시행사), 분양 마케팅회사, 프롭테크 등 60여개 업체(100여개 프로젝트)가 참여한다. ‘달라지는 교통·변하는 정책, 부동산...
"올 명절엔 왜 안 팔릴까"...검색어에 주가 폭락 2024-09-19 17:18:17
모니터링 에이전시 브랜드CT.cn에 따르면 올해 월병의 주요 판매 가격대는 70∼200위안(약 1만3천원∼3만7천600원)으로 작년의 80∼280위안(약 1만5천∼5만2천600원)보다 폭이 좁아졌다. 선물용으로 팔리던 500위안(약 9만4천원) 이상 고가 제품은 아예 거의 사라졌다. SCMP는 "중국 중추절의 필수품인 월병의 판매 부진이...
"월병이 왜 안 팔릴까"…中소비둔화 속 추석 인기 검색어로 2024-09-19 16:50:27
모니터링 에이전시 브랜드CT.cn에 따르면 올해 월병의 주요 판매 가격대는 70∼200위안(약 1만3천원∼3만7천600원)으로 작년의 80∼280위안(약 1만5천∼5만2천600원)보다 폭이 좁아졌다. 또 선물용인 500위안(약 9만4천원) 이상 고가 제품은 거의 사라졌다. 중국 더우인 몰에서 가장 많이 팔린 월병 3종의 가격은 모두...
수원특례시,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2025 수원 ITS 아태총회' 홍보 2024-09-19 14:56:42
행정력을 집중해 아태지역에 수원의 도시브랜드가 각인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인도·뉴질랜드·미국 등 7개국 대표단과 회담하며 “수원 ITS 아태총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연대와 협력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국토교통부와 수원시가 공동 주최하는 2025 수원 ITS 아태총회는 ‘ITS가 제시하는 초...
'축제 종합세트' 내놓은 부산…글로벌 마케팅 시동 건다 2024-09-18 18:01:26
열리는 17개 축제를 통합한 ‘페스티벌 시월’ 브랜드를 출시하며 글로벌 관광도시 도약을 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연간 외국인 관광객 300만 명 유치와 글로벌 10위권 관광 마이스(MICE) 도시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단순한 축제 통합을 넘어 관광산업과 마이스산업의 동반 성장을 노리는 종합적인 전략으로 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