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펄어비스, 3분기 영업손실 92억…적자 전환 2024-11-12 11:18:45
6.4% 감소했고, 영업손실은 광고선전비 증가로 인해 적자를 기록했다. 3분기 해외 매출 비중은 80%를 기록하며 글로벌에서 성과를 이어갔다. 플랫폼별로 PC 76%, 모바일 21%, 콘솔 3% 매출을 기록했다. 펄어비스는 4분기 '검은사막'과 '이브' IP(지식재산권)의 라이브 서비스를 강화하며, 이달 부산에서...
펄어비스 "차기작 붉은사막 출시 일정 연말 국제행사서 공개" (종합2보) 2024-11-12 09:00:50
지급수수료 19.2%, 광고선전비 10%, 감가상각비 7% 등으로 나타났다. 전체 인원수는 1천347명으로 개발 직군과 사업·지원 인력 모두 증가하며 전년 동기 1천293명 대비 4.2% 늘었다. 펄어비스는 올해 4분기 '검은사막'과 '이브' 시리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로 실적 반등을 노린다. 4분기에는 지난달 24일...
펄어비스, 3분기 영업손실 92억원…"적자 전환" 2024-11-12 07:56:00
6.4% 감소했다고 12일 공시했다. 영업손실은 92억원으로 광고선전비 증가로 인해 적자 전환했으며 당기순손실은 78억원이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3분기 해외 매출 비중은 80%를 기록했다. 플랫폼별로 PC 76%, 모바일 21%, 콘솔 3% 매출을 기록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은 한국 전통의 멋과 미를 담은 ‘아침의 나라:...
펄어비스 3분기 영업손실 92억원…비용 증가에 적자 전환(종합) 2024-11-12 07:54:28
지급수수료 19.2%, 광고선전비 10%, 감가상각비 7% 등으로 나타났다. 전체 인원수는 1천347명으로 개발 직군과 사업·지원 인력 모두 증가하며 전년 동기 1천293명 대비 4.2% 늘었다. 펄어비스는 올해 4분기 '검은사막'과 '이브' 시리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로 실적 반등을 노린다. 4분기에는 지난달 24일...
웹젠, 비용 증가에 3분기 영업익 작년 동기 대비 4.2%↓(종합) 2024-11-07 16:07:42
광고선전비·상각비 각 4% 등으로 나타났다. 인건비는 전년 동기 대비 12% 늘었고 지급수수료와 광고선전비는 각각 60%, 72% 증가했다. 웹젠은 신작 개발 확대와 출시에 따라 비용이 전반적으로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웹젠은 올 하반기 '뮤 모나크2'의 흥행을 이어가며 실적 방어에 주력하고, 내년 출시를 목표로...
위메이드 "신작 '이미르', 국내 버전에도 블록체인 문법 적용" 2024-11-06 11:14:11
광고선전비 8%, 통신비 5% 등으로 나타났다. 위메이드는 2025년 '이미르'를 비롯해 1분기 중 손자 회사인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개발한 '미드나잇 워커스'를 출시하고, 이후 '미르5'·'디스민즈워(가칭)'·'로스트 소드' 등의 신작을 선보인다. 2026년에는 '나이트 크로우...
"클래시스, 3분기 매출액 사상 최대치 경신할 것…목표가↑"-미래 2024-10-21 08:11:15
기대치에 부합할 전망"이라고 했다. 광고선전비, 이루다 합병관련 지급 수수료가 늘어 영업이익률은 소폭 낮아질 것으로 봤다. 내년 매출액은 올해 대비 41% 늘어난 3481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봤다. 클래시스가 이루다 합병에 따른 시너지, 재무적 가이던스를 구체적으로 제시하지 않아 보수적으로 가정했다는 입장이다. 김...
"아식스 운동화인 줄" 입소문 나더니…141% 무서운 폭등 [양병훈의 해외주식 꿀팁] 2024-09-28 07:00:26
광고선전비는 7800만달러(111억2700만엔)로, 나이키(42억8500만달러)의 1.8%에 불과하다는 점을 보면 수긍이 되는 얘기였죠. 미즈노는 이런 인식을 바탕으로 연구개발에 힘을 쏟았습니다. 그리고 이런 노력이 빛을 발하기 시작하죠. 글로벌 러닝 매거진 '러너스월드'는 지난 7월 '훈련과 경주를 위한 미즈노의...
"빙그레, 이례적 늦더위에 빙과류 판매 늘어…목표가 11만원"-IBK 2024-09-25 08:36:53
연구원은 "투입 원가 흐름은 긍정적이지만 국내외 광고선전비, 판매수수료 등 판관비 증가세가 이어져 이익 증가폭이 크진 않을 것"이라며 "3분기 매출액 4652억원, 영업이익 679억원으로 기대치에 부합할 전망"이라고 했다. 현재 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평균)는 매출액 4591억원, 영업이익 681억원이다. 부문별로 보면...
명품 플랫폼 젠테, 소비침체 속 '나홀로 성장' 이유는 2024-08-23 17:47:30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젠테 관계자는 “매출 대비 광고비 비중을 1% 미만으로 유지하고 있고, ‘가품 0%’ ‘부티크 직매입 100%’ 정책을 통해 신뢰를 구축한 덕분”이라고 말했다. 젠테의 광고선전비는 2022년 23억원에서 지난해 19억원으로 17% 줄었다. 광고비는 명품 온라인 플랫폼들의 적자를 누적시키는 주요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