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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ENM, 지난해 영업익 1,045억…흑자 전환 2025-02-12 14:58:37
대비 8.8% 증가한 1조3,732억원을 기록했다. 대외 환경 악화로 인한 광고 시장 축소에도 불구하고 콘텐츠 경쟁력을 바탕으로 견조한 성장을 이어갔다. 특히 <2024 KBO 리그> 중계 등 차별화된 콘텐츠 및 광고 요금제(AVOD)로 유료 가입자를 끌어 모은 티빙의 연간 매출은 2023년 대비 33.4% 증가한 4,353억원을 기록하며...
자영업자 단체, 배민 본사 앞 농성 예고…"상생협의 새로하자" 2025-02-12 13:03:32
열고 "배민은 광고 상품 선택권을 보장하고 제대로 된 상생협의에 나서야 한다"며 이같이 요구했다. 이들은 지난해 배달플랫폼 상생협의체를 통해 타결된 수수료 방안이 기존보다 입점 업주의 부담을 늘린다고 주장했다. 배민은 상생협의체에서 타결된 상생안에 따라 매출 상위 35% 이내는 7.8%(부가세 별도), 상위 35%...
넷플릭스의 쌍끌이 전략, 본업도 1등인데 '스포츠 중계'에도 눈독 2025-02-10 16:31:28
송출하는 대신 구독료를 저렴하게 책정해주는 '광고요금제'를 도입하며 스포츠 중계권은 더욱 놓쳐서는 안 될 영역이 됐다. 드라마, 영화에 비해 스포츠 경기 시청자들은 '중간 광고'에 대한 거부감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이다. 이닝 교대, 휴식 시간 등 중간 시간마다 자연스럽게 광고를 내보낼 수 있어...
"한 달에 무조건 30만원은 썼는데…" 배민 중대발표에 '술렁' 2025-02-08 12:52:35
자체배달(OD) 서비스로, 지난해 출시한 정률제 요금제 '배민1플러스'를 가입하면 이용할 수 있다. 지금까지는 이 두 서비스가 분리돼 있어 동일한 가게라 해도 가게 배달, 음식 배달 등 업주가 이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배민 앱에서 중복 노출되게 돼 있다. 업주도 두 가지 배달 방식을 모두 이용하려면 앱 내에 두...
"1년 내내 월 5500원"…티빙 광고요금제 연간 이용권 출시 2025-02-07 15:49:25
티빙이 국내 최초로 선보였던 광고요금제를 연간 이용권 형태로 출시한다. 티빙은 7일 '광고형 스탠다드' 연간 이용권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요금제는 지난해 3월 국내 사업자 최초로 출시한 광고요금제다. 월 구독료 5500원으로 퀵 VOD(주문형비디오)와 콘텐츠 다운로드 기능을 비롯해 티빙 오리지널,...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연간이용권 출시…월 4천원대 2025-02-07 10:54:03
국내 사업자 최초로 출시한 광고 요금제로, 월 구독료 5천500원에 퀵VOD와 콘텐츠 다운로드 기능을 비롯해 티빙 오리지널, 스포츠, 영화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이를 연간 이용권으로 구독할 경우 1년 내내 월 4천원대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티빙은 '환승 구독' 프로모션도 오는...
AI 과외 선생님 시대…KT, ‘콴다’ 구독 서비스 출시 2025-02-03 14:45:26
있다. 요금제는 월 1만8500원의 ‘콴다 프리미엄’과 월 1만1000원의 ‘콴다 프리미엄 라이트’로 나뉜다. 콴다 프리미엄 라이트는 광고형 서비스다. 요금을 낮춘 대신 광고를 보면서 이용하는 방식이다. KT는 다음 달 31일까지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6월30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다가,...
KT, AI 학습플랫폼 '콴다' 구독서비스 출시 2025-02-03 11:36:31
부가서비스로 제공한다. '콴다 프리미엄 Lite'는 광고형 상품으로, 프리미엄 요금제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KT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KT는 3월 31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6월 30일까지 정가의 50%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후에는 상시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지원한다. 김영걸...
2030은 숏폼, 4050은 명작 다시보기…새 시청층 확보 2025-02-02 06:00:07
같은 맥락으로 해석된다. 광고 요금제 역시 확산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넷플릭스 지난해 4분기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분기 광고 요금제 가입자 수는 전 분기 대비 30% 늘었고 광고 요금제가 도입된 국가에서 신규 가입자의 55% 이상이 이 요금제를 선택했다. 한편, K콘텐츠의 활약 역시 올해도 이어질 것으로...
넷플릭스, 작정했구나…'오징어게임' 연달아 재미보더니 2025-01-27 18:28:13
광고 요금제’가 해당 옵션이 제공되는 국가에서 가입자의 55% 이상을 차지한다고 밝혔다. 광고 요금제는 구독제 중 최저가지만 콘텐츠 중간중간 광고가 송출되는 옵션이다. 광고 요금제 가입자는 지난 분기에만 전 분기 대비 30% 가까이 늘었다. 넷플릭스는 “올해 모든 광고 국가에서 충분한 규모의 회원을 달성하기 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