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롬더스킨, 다이소 협업 '글로우 라인' 품절 기록 2025-04-21 11:29:11
광채 효과와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했다. 배우 김청을 모델로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입소문을 탔다. 국내 홈쇼핑에서만 론칭 2년 만에 300억을 돌파하였으며, 대표 상품인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팩’은 150만개를 판매 돌파하였다. 이동한 바이오모아메디칼 대표는 ‘프롬더스킨...
'3000원' 다이소 화장품의 기적…'우리도 한다' 드디어 출격 2025-04-21 06:41:43
지난 18일 론칭하고 피부 탄력과 광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 신제품 8종을 각 4950원에 선보인다고 21일 발표했다. 신제품은 제품 패키지(포장)를 단순화하고 인공지능(AI) 모델을 활용하는 등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하는 등 품질과 가격에 집중했다. 콜라겐과 바쿠치올 등 피부 탄력 관리 성분과 글루타치온 등 피부...
이마트, LG생활건강 손잡고 초저가 화장품 공략…"제품군 확대" 2025-04-21 06:00:03
바이 비욘드'를 론칭하고 피부 탄력과 광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 신제품 8종을 각 4천950원에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제품 패키지(포장)를 단순화하고 인공지능(AI) 모델을 활용하는 등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하는 등 품질과 가격에 집중했다. 콜라겐과 바쿠치올 등 피부 탄력 관리 성분과 글루타치온...
유사나헬스사이언스, 셀라비브 리서페이싱 앰플 세럼 임상 연구 결과 발표 2025-04-17 09:00:14
23% 감소, 피부 투명도 8.9% 개선, 피부 광채 8.6% 개선 등 이러한 다중 효과는 셀라비브 리서페이싱 앰플 세럼이 단일 피부 고민이 아닌 올인원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서의 가치를 입증한다. 이번 연구는 39세에서 65세 사이의 다양한 인종과 민족적 배경을 가진 여성 33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경증에서 중증도의 피부...
프롬더스킨, '글로우 라인' 다이소 런칭 2025-04-16 11:24:09
다이소에 입점되는 제품들은 베스트 제품인 일명 광채팩, 조명팩, 화잘먹팩으로 소문난 ‘글로우 필오프팩’ 외 SNS 및 셀럽들의 핫 템인 ‘아웃도어 선 젤 패치’, ‘글로우 선크림’, ‘글로우 미라클 선 밤’, ‘글로우 앰플 미스트’, ‘글로우 딥 클렌징폼’ 총 6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프롬더스킨’은 고순도 98.2%...
서울 변천사 한눈에…창동에 '사진 전문 공립미술관' 2025-04-15 17:14:07
‘광채: 시작의 순간들’에서는 한국 예술사진의 태동기부터 주요 작가의 대표작을 소개한다. 마지막 특별전은 오는 12월 공개할 예정이다. 관람은 화요일~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할 수 있다. 매주 월요일 휴관한다. 모든 전시는 무료 개방한다. 최은주 서울시립미술관장은 “서울시립사진미술관은 사진을...
알로에스테, 라벤더수 원료…피부 진정 효과 2025-04-15 16:25:42
구성돼 노화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탄력, 주름, 모공 등 주요 피부 트러블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중장년층 소비자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외선차단제와 스킨 커버 라인은 보석 파우더와 발효 식물 추출물을 더해 가볍게 밀착되면서도 도자기처럼 광채 나는 피부 표현을 돕는다. 김인엽 기자 inside@hankyung.com...
"50~60년대 서울 모습 본다"…국내 첫 사진 전문 공립미술관 개관 2025-04-15 14:32:24
‘광채: 시작의 순간들’에서는 한국 예술사진의 태동기부터 거장들의 대표작을 소개한다. 마지막 특별전은 오는 12월 공개 예정이다. 전시 외에도 시민 참여형 교육 프로그램과 사진 관련 전문 자료 열람이 가능한 포토 라이브러리, 포토 북카페, 암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된다. 미술관 내 교육실에서는 어린이와...
美 인증 유기농 알로에로 만든 화장품 2025-04-15 09:00:12
가벼운 밀착력으로 도자기 같은 광채 피부표현에 도움을 준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회장은 “알로에스테는 혁신적인 화장품 개발로 친환경 대표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앞으로도 정직한 제품력과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엑소프록실, 누적 판매량 3만 5천 개 돌파 2025-04-11 17:15:28
대표가 개발한 브랜드로, 피부 본연의 빛을 끌어올리는 광채 케어에 집중하며 뷰티 시장에서 차별화된 포지셔닝을 구축해왔다. 특히 ‘시카 엑소좀 광채 20 앰플’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성분과 고함량 엑소좀을 안정적으로 배합해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사용 직후 맑고 투명한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