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이색 신메뉴 출시 2023-06-08 14:10:04
티 ‘르 구떼’를 제안한다.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만든 상큼한 디저트와 세이보리와 완벽한 페어링을 선보이는 소피텔 서울만의 시그니처 티 셀렉션도 만끽할 수 있다. 대관람차 또는 회전목마 트레이 선택의 재미와 함께 석촌호수의 아름다운 뷰를 감상하며 야외 테라스에서 햇살 가득한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봄의 향기 가득 담은 핑크빛 애프터눈 티 출시 2023-03-10 12:00:06
구떼(애프터눈 티) 세트를 사랑스러운 핑크색을 입은 봄과 벚꽃 시즌 테마에 맞추어 새롭게 선보인다. ‘레스파스’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지닌 만큼 사계절 프랑스의 분위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탈바꿈하는 것이 특징이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블랙 & 골드 색상의 대관람차 트레이와 함께 파리의 에펠탑...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전문 티 소믈리에의 블렌딩 티 ‘시그니처 셀렉션’ 출시 2023-03-06 10:00:06
르 구떼와의 페어링에 가장 잘 어울리도록 소피텔 서울만의 감성과 특색을 담았다. 10가지 이상의 재료로 탄생한 시그니처 티 리스트에는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기문 홍차, 랍상소총, 캔디와 아쌈을 주재료로 블렌딩한 쟈뎅 디베르, 얼 그레이와 현미를 블렌딩하여 고소함이 일품인 서울 얼 그레이, 다양한 꽃잎과...
시그니엘 서울, 봄맞이 스페셜 애프터눈 티 세트 ‘르 구떼 시그니엘’ 선봬 2023-02-24 16:40:06
30일까지 봄맞이 스페셜 애프터눈 티 세트 ‘르 구떼 시그니엘’을 선보인다. 시그니엘 서울 79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스타 셰프인 야닉 알레노 셰프가 컨설팅해 매 시즌마다 애프터눈 티 구성을 달리 선보인다. 이번 시즌 애프터눈 티 세트는 복숭아 젤리와 사블레를 달콤한 가나슈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페스티브 르 구떼’ 선봬…프랑스 왕실 디저트 재해석 2022-12-15 12:00:09
르 구떼’를 특별한 감성의 3가지 콘셉트로 선보인다. ‘레스파스’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지닌 만큼 방문한 고객에게 시즌별 프랑스 파리의 분위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탈바꿈하는 것이 특징이다. 연말 무드를 물씬 풍기는 ‘페스티브 르 구떼’는 대관람차에 제공되는 5가지 디저트와 4가지의 세이보리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연말연시 두 가지 테마의 객실 패키지 선봬 2022-11-25 12:00:10
르 구떼(애프터눈 티) 이용 고객에 한해 샘플 교환권도 제공한다. ‘나이트 앳 소피텔’ 패키지는 프레스티지 패밀리 스위트 객실 1박과 스페셜 웰컴 어메니티, 샴페인, 식음 크레딧 10만원권, 소피텔 셀렉티드 레드, 화이트 와인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프레스티지 패밀리 스위트 객실은 리빙룸에...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모던한 감성과 미식의 페스티브 프로모션 선봬 2022-11-18 12:15:07
르 구떼는 오는 12월 5일부터 한 달간 아기자기한 데코레이션으로 꾸며진 4가지 세이보리와 5가지 스위트 디저트가 제공된다. 그 중 12월 23일부터 25일 3일 동안 선보이는 ‘스파클 르 구떼’는 샴페인 2잔을 제공해 연말 무드의 특별함을 자아낸다. 프랑스 디저트 베이커리를 떠올리게 하는 고메카페 쟈뎅...
꼬북칩 이어 콰삭칩 연타 홈런…오리온 3분기 영업익 1,142억원 2021-11-10 16:53:29
`구떼 핫`, `붐젤리`, `쎄봉 에그요크` 등 하반기에 출시한 신제품 분포를 확대하고, 베트남 최대 명절인 `뗏`을 앞두고 선물용 패키지 판매 계획을 조기에 수립하는 등 매대 점유율을 높이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러시아 법인은 라인업 확장에 성공한 초코파이의 인기와 비스킷 제품군 확장으로 28.7% 성장한 306억 원의...
오리온, 코로나 '깜짝 실적'…1분기 순이익 41.8% '점프' 2020-05-06 15:15:07
초코송이(현지명: 초코보이), 고소미(현지명: 구떼) 등 비스킷 라인업도 강화하는 등 다양한 제품군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오리온은 2분기 새로운 성장동력에 집중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오리온 제주용암수'를 중국, 베트남 등으로 수출을 본격화하고, 간편대용식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의 ...
오리온, 중국 덕에 '매출 2조 클럽' 재진입…영업익 창사 이래 '최대' 2020-02-05 17:16:40
라인업 확대와 '구떼'(고소미), '촉촉한 초코칩' 등 신제품이 인기를 얻은 덕분이다. 올해 오리온은 중국 시장에 오징어땅콩, 치킨팝, 찰초코파이 등 한국 파워브랜드를 적극 선보일 계획이다. 또 김스낵, 쌀과자 등 신제품을 통해 성장세를 강화한다. 3월부터 '오리온 제주용암수'의 광둥성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