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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삐 풀린 집값에 토허제 재지정·확대 초강수…상승세 꺾일까(종합) 2025-03-19 16:07:10
찾는 현상이 나타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주택 구매 수요가 토허제로 묶이지 않은 한강변 등으로 분산하며 '풍선효과'가 나타날 가능성도 거론된다. 이미 부동산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선 풍선효과를 점치며 수혜 지역을 점치는 게시글이 잇따르고 있다. 동작구, 마포구, 성동구, 강동구 등 이번에 지정된 ...
기아, KBO 디스플레이 테마 출시…EV4에 최초 적용 2025-03-19 11:01:58
번 구매 시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설치할 수 있다. 4월 중 판매될 예정이다. 기아 관계자는 “KBO 디스플레이 테마를 통해 고객이 야구 경기장이 아닌 차량에서도 팀을 응원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 라이프스타일과 문화 콘텐츠를 접목해 고객의 일상에 즐거움과 편의를...
최고가 속출에 한달만에 토허제 확대·재지정…집값 상승 고삐 잡을까 2025-03-19 11:00:42
"과거 경험을 볼 때 이런 정책이 나오면 거래가 위축되고 가격 상승세도 둔화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양지영 신한투자증권 자산관리컨설팅부 수석도 "규제든 완화든 정책이 나오면 일시적으로 영향이 있다"며 "2020년 6월 토허제 지정 때 해당 지역의 가격이 하락한 것과 마찬가지"라고 말했다. 그러나 공급 감소와...
차봇모빌리티, 2년 연속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 500' 선정 2025-03-19 10:41:42
주요 성장 경쟁력은 자동차 구매부터 관리,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연결하는 디지털 오토커머스 서비스에 있다. 차량 구매 경험을 더욱 투명하고 편리하게 하기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혁신적인 유통 시스템을 구축하며 자동차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연간 20만 대 이상의 자동차...
대다모, '탈모샴푸·헤어케어 제품 사용만족도 및 선호도' 설문조사 결과 공개 2025-03-19 10:00:03
스페셜 케어 제품 구매 시 중요하게 보는 부분은 기능 및 효과(35%)>가격(20%)>자연 성분(14%)>브랜드(12%)>향(4%)으로 나타났다. 탈모인들 절반은 스타일링 제품을 사용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그 중 스타일링 제품을 선택할 때 ‘두피건강(32%)’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스타일링 및...
"카카오, AI 경쟁력 증명 시 재평가 가능…목표가↑"-대신 2025-03-19 08:01:13
"사용자의 일상과 밀접하게 연결된 맞춤형 경험을 제공한다면 카카오톡 내 체류 시간, 리텐션율(계속 사용 비율) 등 유저 지표는 개선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에 따라 사용자 1인당 카카오톡 내 매출은 증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미국 메타 역시 기존 앱들의 트래픽 성장이 정체됐음에도 불구하고...
쿠팡 따라잡을 '커머스 승부수' 꺼내든 네이버…초반 성적표는? 2025-03-18 20:30:02
쇼핑에 집중할 수 있는 앱을 전면에 세워 사용자 쇼핑경험을 변화시키겠다는 목표로 출시됐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는 네이버가 개발한 초대규모 AI '하이퍼클로바X'를 기반으로 방대한 상품 데이터를 분석한다. 이를 사용자 선호도, 과거 구매 이력, 맥락, 의도 등의 정보와 결합해 관심상품을 추천한다. '...
한국GM, 세계 최대 'GM 직영' 서비스센터 공개…"고객이 중심" 2025-03-18 18:00:23
강조했다. 서울서비스센터는 단순히 규모뿐 아니라 고객 경험에서도 한 단계 향상됐다고 한국GM은 설명했다. 드라이브스루처럼 차 안에서 수리 신청을 할 수 있는 '서비스 레인'을 도입해 접수 시간이 최장 10분에서 2분으로 단축됐다. 정비 인력은 최소 15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들이다. 센터에서 정비뿐 아니라 ...
'철수설' 불거진 한국GM "10년 뒤에도 고객 찾는 AS 제공" 2025-03-18 16:41:44
계열 모든 브랜드에 대한 신차 구매부터 정비까지 모든 서비스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시설이다. 연면적 2만6252㎡, 지하 3층~지상 8층 규모로 조성돼 서울 내 GM 서비스센터 중 가장 크다. 하루 약 100대를 진단하고 수리할 수 있다. 윌리엄 헨리 애프터세일즈서비스 부문 전무는 기자들과 만나 “고객이 부품을 원할 때...
주방·침실·욕실 꾸밀 생각에…웨딩·집들이 계절은 '설렘' 2025-03-18 16:09:43
91%가 제품 구매로 이어졌다. 멤버십 회원은 기존 제휴사인 신라인터넷면세점, 웰크론몰, 영구크린 외에도 락앤락, 쿠첸, 자코모, 몽키우드, 테일로디 등 제휴사의 할인 및 적립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면 신혼여행에서 활용하기 좋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가 사은품으로 주어진다. 매트리스 연계 품목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