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9CM, 성수동서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 팝업 2024-08-25 09:36:26
이구성수에서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 팝업 행사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브레빌은 커피머신과 오븐, 토스터, 블렌더 등을 판매하는 90년 역사를 지닌 글로벌 브랜드로 그중 에스프레소 머신은 전 세계 커피 마니아층의 사랑을 받는 대표 제품이라고 29CM는 설명했다. 팝업 행사장은 주방, 서재,...
[게시판] 무신사 27개 사업장 온실가스 배출량 검증…자발적 관리 2024-06-25 10:07:56
이구성수 등 27개 사업장 온실가스 배출량을 측정해 한국경영인증원을 통해 적정성을 검증했다. 무신사는 온실가스 배출량 관리 의무가 없지만 기후위기 상황에서 기업으로서 대외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자발적 관리에 나섰다고 전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내년 20여곳 출점"…무신사 오프라인行 가속 2023-11-16 17:50:54
‘이구성수’, ‘티티알에스(ttrs)’ 등 다양한 형태의 오프라인 공간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오프라인 패션 소매시장 규모가 온라인의 두세 배에 달하는 만큼 오프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층까지 빨아들이겠다는 의도다. 사업 규모가 작아 자체적으로 매장을 내기 어려운 온라인 브랜드들이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선보일...
'온라인' 꼬리표 떼는 무신사…한문일 대표 "오프라인 공격적 확장" 2023-11-16 15:05:38
개념의 '무신사테라스', '이구성수', '티티알에스(ttrs)' 등의 다양한 형태의 오프라인 공간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오프라인 패션 소매시장 규모가 온라인의 2~3배에 달하는 만큼 오프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층까지 빨아들이겠다는 의도다. 사업규모가 작아 자체적으로 매장을 내기 어려운...
무신사 "29CM 쇼룸 '이구성수'에 1년간 25만명 방문" 2023-09-26 09:47:34
구성수 외에 오프라인 팝업 전용 공간인 이구갤러리(29CM GALLERY) 서울·대구에도 지난달 기준 누적 방문객이 11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이구갤러리 서울은 지난해 8월, 대구는 한 달 뒤인 9월에 문을 열었다. 이구갤러리는 각각 더현대서울, 더현대대구에 입점해있다. 29CM 관계자는 "이구성수와 이구갤러리를...
'온라인 최강' 무신사, 오프라인 영토 넓힌다 2023-09-22 17:49:28
‘이구갤러리’, ‘이구성수’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다음달에는 대구에 최초의 무신사 입점 브랜드 편집숍도 낼 예정이다. 이런 전략으로 남성에 집중됐던 무신사의 고객층이 여성으로까지 확대되는 효과를 봤다. 선진영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실장은 “오프라인 출점을 확대해나가는 과정에서...
막바지로 향하는 여름 패션…재고정리·역시즌 '이중 마케팅' 2023-08-02 11:30:21
쇼룸 '이구성수'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오프라인 재고 할인 행사인 '하이엔드 오픈 스토리지'를 진행한다. 발렌시아가, 보테가베네타, 미우미우,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헤레우, 아워레가시 등 모던 캐주얼 브랜드까지 50여개 브랜드 상품 1천여종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무신사, ‘무신사 냄새’ 굴욕에도 전년 대비 50% 성장·매출 7083억 원 기록···더욱 커지는 ‘패션 공룡’ 2023-04-13 13:58:20
구성수, 이구갤러리 등의 오프라인 공간 운영을 시작했다. 또한 여성을 위한 고감도 패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레이지나잇’ 서비스를 신규로 시작했다. 특히 지난해 9월 글로벌 스토어를 오픈해 일본, 미국, 싱가폴, 태국 등 13개국을 대상으로 웹과 앱 서비스 제공을 시작한 무신사는 올 4월 일본을 시작으로...
온라인서 산 LF 옷, 매장서 수선 해주는 까닭은 2022-10-05 17:32:42
구성수’를 선보였다. 이구성수는 29CM 앱이 큐레이션하는 상품을 입어볼 수 있도록 매장을 꾸몄다. 오프라인을 주력으로 하는 전통 유통업계는 온라인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고객들의 점포 방문율을 높이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GS리테일은 O4O 서비스를 한데 묶은 ‘우리동네GS’ 앱을 이달 선보일 예정이다. GS리테일이...
반값택배가 '미끼'였다고?…편의점 전략에 숨은 비밀 [긱스] 2022-10-05 03:00:04
29CM은 지난달 24일 서울 성수동에 O4O 형태의 쇼룸 '이구성수'를 선보였습니다. 이구성수는 29CM 앱이 큐레이션하고 있는 상품을 직접 착용할 수 있도록 매장을 꾸몄습니다. 이외에도 무신사는 지난해 말 O4O 마케팅을 전담으로 운영할 '오프라인실'을 신설하기도 했습니다. GS리테일, O4O 서비스로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