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라모어, 대만 대표 왕홍 마비스와 손잡고 대만 시장 공략 본격화 2024-11-22 09:58:03
대만의 탑 인플루언서로 영화배우, 가수, 국민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이다. 2022년 3월 론칭한 베라모어는 올해 7월부터 마비스가 제품을 발굴해 해외 뷰티 소비자에게 소개하면서 해외 매출과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마비스와 7월 판매 방송 이후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제품력과 왕홍이 인정한 제품의 효과, 전 세계...
홈플러스, 28일부터 4주간 연말 세일 '홈플대란' 2024-11-21 09:05:31
홍보에 나선다. 정준석 홈플러스 브랜드마케팅총괄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나누어 먹는 연말 기간의 시작과 끝을 '홈플대란' 행사로 기획했다"며 "물가는 차갑지만 '국민 모두 따뜻한 가격'으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홈플러스가 12월 내내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포토] 코레일관광개발 신임 사장 권백신 취임식 2024-11-20 17:13:26
대표이사 취임식에 참석한 권백신(앞줄 가운데) 코레일관광개발 신임 대표이사가 “철도관광 최전선에서 국민 여가생활을 주도해 온 코레일관광개발 임직원들과 함께,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전문성을 토대로 ‘국민이 찾는 관광·레저 전문 기업’ 브랜드파워를 구축하겠다” 는 취임사를 통해 포부를 밝히고 임직원들과...
코레일관광개발 신임 사장에 권백신 전 국토장관 보좌관 2024-11-20 14:49:11
사장은 취임식에서 "철도관광 최전선에서 국민 여가 생활을 주도해 온 코레일관광개발 임직원과 함께 그간 쌓아온 경험과 전문성을 토대로 '국민이 찾는 관광·레저 전문기업' 브랜드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콘텐츠를 관광화하고, 다양한 고객층의 이해를 조화롭게 회사 경영 과정에...
'모던하우스&버터' 엠에이치앤코, '2024 제품안전의날' 산업부 장관상 수상 2024-11-19 09:58:44
브랜드 제품의 생산·유통·사용 전 과정에서 제품 안전 활동을 통해 국민 생활안전에 기여했으며, 불량 제품 유통과 반환율을 최소화하는 체계적인 안전성 확보 프로세스를 구축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연 3억~4억원의 폐기 비용을 절감하고 고객의 품질 만족도를 꾸준히 높이고 안전사고를 낮춘 공로가 인정돼 유공 단체...
"곧 '평당 4000만원' 간다"…'16억' 아파트에 난리난 동네 2024-11-16 17:25:52
경기권에서 DL이앤씨의 하이엔드 브랜드 '아크로'가 처음으로 적용된 곳이다. 지역 내 '평촌아크로타워', '호계아크로리버' 등 오피스텔이나 주상복합 아파트에 아크로가 붙은 적은 있지만, 아파트 단지에 붙은 것은 처음이다. 지하철 4호선 범계역 역세권으로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홈플러스...
2억이 4000만원 됐다…LG생활건강 개인투자자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16 07:00:01
최대주주다. 국민연금공단 9.07%, 자사주 6.14%, 외국인 29%대로 유통 물량은 약 20% 정도다. 최근 수급을 살펴보면 긍정적이다. 외국인은 한 달간 순매수(10월30일 제외)하며 지분율을 27.55%에서 29.16%까지 2%포인트 가까이 늘렸다. 2분기 기준 현금성 자산(단기금융상품 포함) 1조1140억원, 유형자산 2조2750억원이다....
코리아스타트업포럼, “환자의 편리한 약국 선택권 막는 ‘닥터나우 방지법’ 철회” [Geeks' Briefing] 2024-11-15 11:03:03
디바이스'가 56%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스킨케어(26%), 바디·헤어케어(11%)가 그 뒤를 이었다. 이번 성과는 10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와디즈 뷰티 위크’의 흥행이 주효했다. 10월 뷰티 위크에 참여한 브랜드는 거의 절반(41%)이 신생 업체였지만 올해 진행된 뷰티 기획전 중 최대 성과를 냈다. 김주완...
관세청-특허청, '위조상품 단속' 협력 업무협약 2024-11-15 10:30:01
우리 기업의 브랜드가치 보호를 위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활발히 교류하기 위한 것이다. 양 기관은 기존 단속 프로그램을 더욱 공고히 하고 위조 상품의 우범 동향과 K 브랜드 보호를 위한 정보를 서로 교환하기로 했다. 위조 상품 판매·구매 근절을 위한 홍보 활동도 강화한다. 고광효 관세청장은 "현재 시행 중인 단속...
[사람들] '요리예능' 원조 "수백만원짜리 코스라니? 셰프는 겸손해야" 2024-11-15 06:11:00
모든 브랜드를 관장했는데 권우중 등 대기업 출신이 아닌 셰프들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받아들였다. R&D(연구개발) 역할을 하게 하고, 그들의 노하우로 대중적 음식을 만들려고 했다. -- 안성재 식당은 장사가 잘 됐나. ▲ '우오', '다담'과 같은 파인다이닝은 영업적으로는 성공하지 못했다. 조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