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겨울철 간식 '붕어빵' 올해도 가격 치솟아 2024-11-20 23:50:34
20일 통계청에 따르면 붕어빵·군고구마·호떡 노점 등이 포함된 '통신 및 방문·노점 판매업'의 올해 상반기 취업자 수는 33만 9000명이다. 지난해 하반기(34만 7000명)보다 8000명 줄어든 수치다. 2019년 하반기(37만 1000명), 2020년 상반기(36만 3000명)와 비교하면 3만명 가까이 감소했다. 붕어빵의 주재료로...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칠면조 통구이·랍스터… 연말 미식 파티 '풍성' 2024-11-19 15:14:23
분위기를 연출한다. 매일 저녁은 장작불을 보며 군고구마와 따뜻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놀멍, 쉬멍, 불멍' 이벤트가 열린다. 카시아 속초, 로맨틱 윈터 이스케이프 패키지 카시아 속초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로맨틱 윈터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오션 뷰 객실 1박과...
[포토] 2024 여주오곡나루축제 2024-10-20 18:35:59
20일 경기도 여주 신륵사 관광지 일대에서 열린 ‘2024여주오곡나루축제’의 대표행사인 군고구마 기네스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 축제는 농·특산물을 옛 나루터를 통해 임금님께 진상했던 역사를 재현하는 가을 대표 축제이다. 여주시 제공
'패션·뷰티'를 전면에…편의점의 '대변신' 2024-10-20 11:14:46
조성했다. 피자, 군고구마, 커피, 치킨, 구슬 아이스크림 등 세븐일레븐의 대표 즉석식품을 한눈에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실제 가맹점에 적용하면 경영주의 동선이나 운영 부담이 크게 줄어들 것으로 세븐일레븐은 기대한다. 신선 특화존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과일과 계란 등의 신선식품을 용량별로 두루 갖춰...
상품부터 공간까지 싹 바꿨다…세븐일레븐 '미래형 매장' 공개 2024-10-20 10:40:48
조성했다. 피자, 군고구마, 커피, 치킨, 구슬 아이스크림 등 세븐일레븐의 대표 즉석식품을 한눈에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실제 가맹점에 적용하면 경영주의 동선이나 운영 부담이 크게 줄어들 것으로 세븐일레븐은 기대한다. 신선 특화존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과일과 계란 등의 신선식품을 용량별로 두루 갖춰...
해남 어디까지 가봤니? 금강산에서 두륜산까지 2024-10-07 10:00:28
군고구마처럼 유난히 달콤한 고구마 소가 가득하다. 비주얼도 맛도 으뜸이다. 두륜산 권역 장춘숲길 지나 대흥사 두륜산이 숨겨 놓은 거대한 보물, 대흥사를 향한다. 사찰의 일주문까지는 4km에 이르는 장춘숲길이 펼쳐진다. 차를 타고 쉽게 가는 방법도 있지만 숲길을 걷는 묘미는 극락의 세계로 발을 들여놓는 것과...
한강 불꽃축제에 편의점 '방긋'…3시간에 1500만원 팔려 2024-10-06 13:31:50
등 즉석 간편식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편의점 CU도 전날 여의도와 용산, 반포 인근 매장 30여 곳의 매출이 평소 대비 큰...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종합) 2024-10-06 12:17:58
즉석 간편식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한강 라면' 조리기계가 설치된 편의점의 경우 불꽃축제 행사가 끝난 뒤 라면을...
"3시간에 1,500만원"…불꽃축제 특수에 매출 '축포' 2024-10-06 09:55:20
50.9배를 각각 기록했다. 고피자와 닭강정 등 즉석 간편식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한강 라면' 조리기계가 설치...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 2024-10-06 09:48:59
즉석 간편식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한강 라면' 조리기계가 설치된 편의점의 경우 불꽃축제 행사가 끝난 뒤 라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