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궐련형전자담배 부문 수상 2024-09-04 02:42:46
3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궐련형전자담배 부문을 수상한 KT&G(브랜드명 릴) 정성우 프로(오른쪽)이 김철수 한국경제신문 상무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포토] 릴,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궐련형전자담배 부문 수상 2023-09-08 01:31:17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궐련형전자담배 부문을 수상한 KT&G(브랜드명 릴) 김동필 NGP사업실장(오른쪽)이 송광림 한국경제신문 상무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수출 다시 1조"...KT&G 해외영토 확장 통했다 2022-12-22 19:00:18
목표고요. 거시적으로는 궐련형전자담배를 미래핵심동력으로 삼고있기에 2025년까지는 글로벌 탑티어 도약이라는 비전 아래, 국내에서는 점유율 60% 초과한단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앵커> 특히 해외 시장 성장세가 눈에 띕니다. 올해 일반담배 해외 매출이 1조원을 돌파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고요? <기자> 네,...
"인삼 분리 상장해야"...KT&G, 2년 8개월 만에 최고가 2022-10-26 19:23:59
분석입니다. [증권업계 관계자 : 인삼공사가 KT&G의 본업은 아니잖아요. 그러다 보니 수익성에 차이가 있거든요. 큰 틀에서 `인삼 분리하고 HNB(궐련형전자담배) 쪽에 역량 집중해서 ROE(자기자본이익률) 끌어올리고 남는 캐시 다 (주주)환원하라`는 주장으로 보입니다.] 오늘 KT&G는 2020년 2월 이후 처음으로 9만 원...
날개 단 K담배…KT&G, 수출 담배 매출 16.5% 증가 2022-08-04 18:22:29
담배 시장 점유율 선두를 지킨 KT&G가 해외 판매 호조에 힘입어 견조한 실적을 이어갔다. KT&G는 2분기 영업이익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 증가한 3,276억 원을 기록했다고 4일 공시했다. 매출은 1조 4,175억 원, 순이익은 3,301억 원으로 각각 10.9%, 34.0% 성장했다. 부문 별로 살펴보면 담배의 경우 영업이익은...
실적 기대치 웃돈 KT&G…"2분기도 밝다" 2022-05-13 10:21:40
2% 증가한 3,355억 원을 기록할 것으로 내다봤다. 담배 사업을 벌이는 KT&G의 매출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지만, 수출 확대를 통해 방어가 가능할 것이란 분석이다. 자회사 KGC(인삼공사)의 경우 영업이익이 지난해 2분기(65억 원)와 비교해 세 배(180%)로늘어 이익 모멘텀을 두드러지게 할 것으로 판단했다. 앞서...
[포토] 아이코스,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궐련형전자담배 부문 수상 2022-01-14 11:11:27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렸다. 궐련형전자담배 부문을 수상한 한국필립모리스(브랜드명 아이코스) 김기화 상무(오른쪽)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2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소비자 1만1000여명 대상 추천기업 조사…15개社, 15년 연속 '부동의 1위' 2021-12-21 15:56:06
삼성물산(워터파크, 종합레저시설), 삼성화재(자동차보험, 장기보험), 유한킴벌리(생리대, 화장지), 캐논코리아(프린터, 복사기), 코웨이(정수기, 침대), 한국필립모리스(궐련형전자담배, 담배), 한샘(가정용가구, 부엌가구), 현대자동차(일반승용차, RV승용차), 홈플러스(대형마트, 대형슈퍼마켓), SK매직(식기세척기,...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리빙 부문 2021-08-29 16:45:49
주도KT&G의 릴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궐련형전자담배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릴을 2017년 11월 출시했다. 이후 ‘단순함이야말로 최상의 정교함이다’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후속 제품을 시장에 선보여왔다. 연속 흡연, 간편한 청소 등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인 디자인이...
"담배 웃고 홍삼 울고"…KT&G, 1Q 영업익 3,177억 원 2021-05-13 10:00:30
영업이익은 0.8% 줄어든 3,637억 원에 머물렀다. 국내외 궐련형전자담배(HNB)의 판매 및 담배 수출량은 증가했지만, 환율하락 및 늘어난 판관비의 영향으로 풀이된다. 자회사 인삼공사(KGC)는 매출액 3,802억 원, 영업이익 533억 원으로 각각 2.8%, 25.0% 감소했다. 실적 부진의 원인으로는 주요 채널에서의 판매 부진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