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올이야, 생로랑이야?"…명품도 뛰어든 카카오 '취향존중' 2024-11-25 15:03:47
이달 27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로 매일 오전 10시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는 '타임특가'와 3900~2만9900원짜리 상품을 제공하는 균일가 특별전 등이 열린다. 카카오톡 커머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수고한 나에게 주는 선물 큐레이션과 카카오프렌즈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전을 통해 다양한 취향을...
"6만원짜리 3000원에 판다" 입소문…다이소 또 '초대박' 2024-11-25 07:21:26
균일가 제품이 주목받는 동시에 백화점에서는 명품으로 불리는 고가 브랜드 화장품 매출이 10~20%대 신장률을 보인다. 저렴한 화장품을 찾는 수요는 1000원 이하 균일가 제품만 판매하는 다이소 화장품 인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최근 화장품 트렌드를 10대들이 이끌면서 가성비 화장품 인기에 불을 지피고 있다는 분석이...
'샘플 당근' 아니면 백화점...화장품 소비 '극과 극' 2024-11-25 06:52:21
싼 균일가 제품이 인기다. 한편으로는 백화점에서 명품 고가 브랜드 화장품 매출이 10∼20%대 신장률을 보인다. 저렴한 화장품의 인기는 다이소 화장품이 큰 히트를 치는 것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올해 들어 10월까지 다이소 기초화장품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240%, 색조화장품 매출은 130% 각각 증가했다. 화장품 업계...
불황에 화장품소비 양극화…'샘플거래부터 50만원대 크림까지' 2024-11-25 06:35:01
균일가 제품이 주목받는 동시에 백화점에서는 명품으로 불리는 고가 브랜드 화장품 매출이 10∼20%대 신장률을 보인다. 저렴한 화장품을 찾는 수요는 중고 거래뿐만 아니라 1천원 이하 균일가 제품만 판매하는 다이소 화장품 인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올해 들어 10월까지 다이소 기초화장품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240%,...
이마트, 난방·방한용품전…내복 두 장 사면 30% 할인 2024-11-22 06:00:07
촉감에 보온성까지 잡은 '데이즈 플러피 점퍼'는 9천800원 균일가에 각각 준비했다. 탑텐과 탑텐키즈'는 내달 1일까지, 폴햄과 폴햄키즈는 이달 28일까지 겨울 인기 의류를 원플러스원(1+1)으로 판매한다. 이마트는 '엘빈 석영관 히터'는 30% 할인, '신일T/P 전기요 모던그레이'는 1만5천원...
"이게 겨우 1000원?"…매출 폭등한 '갓성비' 매장 어디길래 2024-11-17 11:05:42
1000~1만9900원 균일가로 선보여 입소문을 탄 심플러스 생활용품의 최근 3개월간(8~10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배 이상 뛴 것으로 나타났다. 심플러스의 1000원짜리 수납·정리용 바구니 ‘스카겐 바스켓’과 샤워용품·청소솔 매출이 70~80% 증가한 것을 비롯해 ‘에코젠 스텐밀폐용기’(4990~1만3900원)와...
다이소몰, 쿤달·메디필 등 '뷰티 신상대전' 2024-11-13 09:42:16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다이소몰(온라인몰)에서 '오늘은 다이소-데이 뷰티 신상대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다이소몰은 이날 오후 9시까지 하루 동안 쿤달과 메디필, 동국제약 마데카21, 밀크터치 디어씽, 더랩 바이 블랑두, 성분에디터 등 새로운 뷰티 브랜드 제품을 모아 선보인다. 다이소몰은 또...
세븐일레븐, 3천900원 균일가 '굿투어' 세계요리 시리즈 2024-11-03 11:43:32
세븐일레븐, 3천900원 균일가 '굿투어' 세계요리 시리즈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3천900원 균일가에 다양한 국가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굿(900D)투어' 푸드 시리즈 7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한식으로 소고기와 돼지고기 함량이 60% 이상인 '함박&볶음밥'과...
불경기? 여긴 불붙은 경기…창고형 할인점·다이소 북새통 2024-11-01 18:18:35
111개 매장을 보유한 롯데마트 매출을 뛰어넘었다. 균일가숍 다이소, 인디브랜드 화장품을 발굴해 판매하는 CJ올리브영 등의 돌풍도 가성비 선호 현상과 맞닿아 있다. 아성다이소 매출은 지난해 약 3조4600억원으로 전년 대비 17.5% 증가했다. 롯데 신세계 등 대기업 유통사조차 다이소 매장을 자사 쇼핑몰에 유치하기 위해...
'오프라인 종말' 온다더니…아마존 뺨치는 코스트코 2024-11-01 17:51:37
높은 수익성을 증명했다. 국내에서는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 중저가 화장품 판매점 CJ올리브영 등이 유통시장을 뒤흔들고 있다. 내국인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까지 몰려가 물건을 쓸어 담는다. 트레이더스는 일반 대형마트보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