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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차기작 '데미스 리본' 빨간불? 제작 인력 대폭 축소 2025-01-02 13:11:17
2023년 게임 기반 지식재산(IP)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 '그랜드 크로스'의 일환으로 발표한 수집형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넷마블은 그해 11월 부산에서 열린 게임 전시회 지스타(G-STAR)에도 '데미스 리본'을 출품해 특유의 애니메이션풍 캐릭터 디자인, 밝은 분위기 등을 강조하며 대대적인 홍...
도요타, 순이익 26% 급감…'품질인증 부정' 여파 2024-11-06 15:37:35
일본에선 품질 인증 부정 영향으로 ‘야리스 크로스’ 등 3개 차종의 생산이 약 3개월간 중단됐다. 북미에서는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그랜드 하이랜더’ 등 리콜로 인한 생산 중단이 영향을 미쳤다. 세계 최대 시장인 중국에서는 전년 동기 대비 17% 감소한 73만대에 그쳤다. 전기차를 중심으로 가격 경쟁이...
도요타 4∼9월 순익 26.4%↓…"인증부정·리콜·中부진 영향" 2024-11-06 15:20:54
확인된 코롤라 필더, 코롤라 악시오, 야리스 크로스 등 차량 3종 생산을 6월 6일부터 약 3개월 동안 중단한 바 있다. 또 북미에서는 지난 6월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그랜드 하이랜더를 리콜한다고 밝혔다. 지지통신은 "외환시장에서 예상보다 엔화가 약세를 보이는 등 플러스 요인도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이익이...
'전면 업그레이드' 새 포르쉐 타이칸 출시…터보S 제로백 2.4초 2024-08-22 10:02:22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신형 타이칸 출시 행사를 열고 신형 타이칸과 타이칸 4S·터보·터보S를 비롯해 파생 모델인 크로스 투리스모 등 9개 모델을 공개했다. 다음 달 '타이칸 터보 GT 바이작 패키지'와 12월 '타이칸 터보 GT'를 잇따라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다. 지난 2020년 국내에서...
넷마블 '나혼렙' 한달만에 매출 1000억 2024-06-18 18:13:33
많이 언급됐다”며 “원작 팬들에게 강하게 어필하고 있음을 알 수 있는 대목”이라고 설명했다. 넷마블의 만화·애니메이션 기반 게임 제작 역량도 흥행 요인으로 봤다. 이 회사는 나 혼자만 레벨업 외에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등 웹툰과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게임을 선보여...
한 달 만에 '1000억 잭팟'…전 세계 휩쓴 한국 회사 2024-06-18 11:58:06
모바일 게임 중 매출 6위를 기록했으며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도 각각 8위와 22위를 차지했다. 나혼렙은 2018년 연재를 시작해 전 세계 누적 조회수 143억회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제작된 게임이다. 해당 웹툰은 올해 1월 애니메이션으로도 방영됐는데...
"넷마블 나혼렙 어라이즈, 출시 후 한달 매출 7천만 달러 추산" 2024-06-18 09:40:28
게임 제작 역량도 흥행 요인으로 보았다. 센서타워에 따르면 넷마블의 '나혼렙 어라이즈'는 만화·애니메이션 IP 기반 모바일 게임 중 매출 6위를 기록했으며,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도 각각 8위와 22위를 차지했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사전 등록 2024-05-23 09:43:27
6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장점을 계승하면서 간편한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웠다. 넷마블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영웅 소환권과 게임 내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재화를 지급할 계획이다. jujuk@yna.co.kr...
넷마블, 영업비용 줄어 1분기 흑자…"2분기 실적 대폭 개선"(종합2보) 2024-05-09 16:37:31
대죄: 그랜드 크로스 7%, 세븐나이츠 키우기 5% 등으로 나타났다. 해외에서 서비스 중인 잭팟월드, 랏차슬롯, 캐시프렌지 등 소셜카지노 게임의 매출 증가로 인해 북미 매출 비중은 직전 분기 45%에서 48%로 증가했고, 장르의 경우 캐주얼 게임 매출이 같은 기간 40%에서 47%로 늘었다. 영업비용은 5천817억원으로 전년...
넷마블, 영업비용 축소에 1분기 예상외 흑자(종합) 2024-05-09 16:04:20
대죄: 그랜드 크로스 7%, 세븐나이츠 키우기 5% 등으로 나타났다. 해외에서 서비스 중인 잭팟월드, 랏차슬롯, 캐시프렌지 등 소셜카지노 게임의 매출 증가로 인해 북미 매출 비중은 직전 분기 45%에서 48%로 증가했고, 장르의 경우 캐주얼 게임 매출이 같은 기간 40%에서 47%로 늘었다. 영업비용은 5천817억원으로 전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