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생각을 디자인하라"…자기계발서 '두 배로 씽킹' 출간 2024-05-09 09:40:38
씽킹(too better thinking)’을 출간했다. ‘too better thinking (두배로 씽킹)’에는 창의적으로 사고하는 방법을 통해 머릿속에 머무는 아이디어를 형상화하고, 거시적으로 생각하는 방법을 통해 인생의 큰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방법이 담겨있다. 비상식적으로 생각하기, 구조적으로 생각하기, 긍정적으로...
美 '경기 꼭지론'에 기술株 털썩…다우, 올 상승분 모조리 반납 2018-10-25 17:40:14
too good to be true)”(제롬 파월 미 중앙은행(fed) 의장)는 미 경제 현실보다 무역전쟁, 글로벌 경기둔화, 주택경기 악화 등 미 경제 앞을 가로막고 있는 리스크 요인들에 더 초점을 두고 투자 전략을 짜고 있다는 분석이다. 기업 실적과 미국 경기가 이미 정점을 지났다는 이른바 ‘경기 꼭지론’과 같은...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8-06-14 18:04:45
제공된다네요.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화장이 쉽게 무너지는 여름철에도 오랜 시간 선명하고 섬세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브로우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신제품 아이브로우는 투쿨포스쿨의 색조 메이크업 라인 글램락의 ‘더블 프루프 브로우’와 ‘슬림 시크 브로우’ 2종이라고 하는데요....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피쉬&그릴, 연신내서 시작한 '13년 장수' 퓨전포장마차 2015-10-15 07:01:20
피쉬앤그릴을 레스토랑형 주방인 ‘피쉬앤그릴 too’로 바꿔 선보였다. 회사 측은 오픈식 주방과 직화구이 메뉴 등을 더해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가맹점주들의 매출 증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올해는 한화이글스 구단과 스폰서를 맺고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기도 했으며, 브랜드를 사랑하고...
리치푸드(주), 메뉴 개발과 해외 출점으로 불황 돌파 2015-02-16 10:46:43
있다”고 밝혔다. 피쉬&그릴, ‘피쉬&그릴too’ 리뉴얼 론칭 리치푸드는 피쉬앤그릴과 짚동가리쌩주, 치르치르, 히토기라쿠, 치르비어플러스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다. 올해 리치푸드는 10년 이상 인기를 끌어온 장수 브랜드 ‘피쉬&그릴’을 레스토랑형 주점 ‘피쉬&그릴too’로 리뉴얼...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피쉬&그릴, 레스토랑형 주점으로 브랜드 리뉴얼 2014-10-02 17:32:16
꾸준히 브랜드 가치를 유지해왔다.최근 피쉬&그릴은 변화하는 시장에 발 맞추어 더욱 업그레이드 된 피쉬&그릴too로 브랜드 리뉴얼 하였다. 단순히 주점 프랜차이즈가 아닌 밝고 쾌적한 분위기의 레스토랑형 주점으로 간단한 식사와 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탈바꿈 했다. 외부에서 손님들이 볼 수 있는 오픈형 주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