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 죽었다던 마스크팩 업체들…'이것' 만들어 수백억 잭팟 [방준식의 재+부팅] 2024-06-08 09:00:02
있어요.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을 운영하는 글로우데이즈의 경우 4년 전에 일본 상장사에 매각해 투자금액의 8배를 벌었죠. 1인이 먹는 피자를 컨셉으로 한 '고피자'는 3년 전 매각해 15배 가까이 수익을 내기도 했죠. 그 외에도 공유주방 플랫폼인 WECOOK 운영사 ‘심플프로젝트컴퍼니’, ‘팻프랜즈’...
KCON도 온라인으로…세계 최대 온라인 K컬처 페스티벌이 온다 2020-06-22 11:40:16
마련했다. 재밌는 게임을 즐기기도 하고, 다양한 한국 음식 레시피들을 소개하며 글로벌 K컬처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케이콘택트 2020 서머'는 139개국 글로벌 K컬처 팬들의 참여를 시작으로 오늘 밤(22일) 10시, 에버글로우, 아이즈원, 온앤오프, SF9,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무대로 글로벌 K컬처 팬들에게...
몬스타엑스-TXT 등과 韓 랜선여행 ‘트래블앳홈’, 전세계 150여국 방송 2020-06-04 09:39:38
에버글로우는 각각 그들만의 여행 로드를 만들어나간다. 멤버들과의 팽팽한 대립과 합의를 거쳐 전국 곳곳의 가고 싶은 스팟과 먹고 싶은 음식들을 골라 여행 일정을 직접 계획한다. 유빈은 자신의 고향인 광주에서의 추억들을 곱씹고 핫플레이스를 소개하며 ‘광주 부심’을 뽐내고, 에이프릴 진솔과 예나는 K-POP...
‘수미네 반찬’ 오늘(19일) 6.25 특집 1탄...취사병들 위한 쿠킹클래스 오픈 2019-06-19 14:33:57
에버글로우가 출연, 비타민같이 상큼함을 더해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후문. 또한 취사병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김수미가 나선다. 반찬 만드는 게 어렵다는 취사병들을 위해 특별한 쿠킹클래스가 오픈됐고, 김수미만의 간단한 레시피로 뚝딱 만들어냄과 동시에 환상적인 맛으로 모두가 감탄했다고. 그런가하면...
[특파원 칼럼] 너무나 다른 美 '샤크 탱크'와 韓 '토론대첩' 2018-04-11 17:50:45
살아남으라’는 의미다.k뷰티 기업인 글로우레시피는 2015년 1월 이 tv쇼에 출연하며 유명해졌다. 한인인 새라 리와 크리스틴 장은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프레젠테이션으로 샤크들에게서 42만5000달러를 투자받았다. 출연 직후 인터넷 주문이 폭증했고, 미국 최대 화장품 유통망인 세포라에 입점했다.지난...
'화장품 본토' 미국 뉴욕 한복판에 K뷰티 타운 2018-03-18 18:56:39
과정에서 새로운 시장도 열렸다. 글로우레시피, 라움 등 k뷰티 유통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들은 대형 유통업체에 한국 화장품 브랜드 큐레이션과 마케팅 컨설팅을 해준다. 글로우레시피 공동창업자인 크리스틴 장은 “밀레니얼 세대뿐 아니라 부모 세대들도 k뷰티 고객이 되고 있다”며 “새롭고 재미있는...
[ 사진 송고 LIST ] 2017-08-25 15:00:02
이재희 저도수 보드카 'KGB 글로우 레몬' 출시 08/25 13:42 서울 이재희 저도수 보드카 KGB 한정판 '글로우 레몬' 출시 08/25 13:42 서울 박철홍 힌츠페터 기자에게 손편지 쓰는 초등생들 08/25 13:42 서울 이재희 국내출시 첫 한정판 출시한 케이지비 08/25 13:42 서울 박철홍 힌츠페터...
얼스레시피, 美 FDA 인증··· 글로벌 뷰티시장 진출 확대 2017-07-26 15:35:52
레시피만의 저자극 스킨케어 처방으로 글로벌 뷰티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식회사 아리앤제이의 얼스레시피는 K-뷰티 전문 온라인 플랫폼 ‘글로우 레시피(Glow Recipe)’에 입점해 미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최근 뉴욕 소호 삭스 백화점(Saks Fifth Avenue) 팝업 스토어에 입점해...
트렌디한 변신, 원 포인트 메이크업 알아보기 2017-02-24 18:45:00
‘레드 레시피 페이스 블러시’은 하드 텍스처를 적용해 진한 컬러의 뭉침 현상을 해결하고 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양 조절이 쉽고 손보다 브러시 터치감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립스틱은 핑크 톤이 주목받는 만큼 신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5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은 재미있는...
'O2O 콘텐츠 총집합'…생활정보 큐레이션 #흥 첫선 2017-01-16 09:46:08
했다. 맛집 분야 식신을 비롯해 글랜스TV, 글로우픽, 설레여행, 우먼스톡, 카썸, 코자자, 헤이뷰티, 만개의 레시피 등 각 분야에서 주목받는 O2O 벤처 기업 9개사가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참여 기업들은 공신력 높은 연합뉴스 웹사이트에 자사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잠재고객 유입 등 다양한 사업 기회를 모색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