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롬더스킨, 다이소 협업 '글로우 라인' 품절 기록 2025-04-21 11:29:11
‘글루타치온 콜라겐’ 제품을 기반으로 한 신규 라인 ‘글로우 라인’을 지난 16일 다이소와 협업해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제품은 다이소 온라인몰을 통해 먼저 판매를 시작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오픈 당일부터 신시간 판매 상위권을 기록하여 하루 만에 ‘글로우 앰플 미스트’가 준비한 물량이 품절되었으며, 이틀...
"본질이 중요" 이마트, '노브랜드 전략'으로 화장품 시장 공략 2025-04-21 10:03:07
등 피부 탄력 케어 성분과 글루타치온 등 브라이트닝 성분을 담았으며 토너, 세럼, 크림, 팔자 주름 패치, 아이 앰플, 나이트 마스크 크림, 팩 투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 측은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유통업계 전반에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가격 경쟁력은 물론 품질...
'3000원' 다이소 화장품의 기적…'우리도 한다' 드디어 출격 2025-04-21 06:41:43
성분과 글루타치온 등 피부 색조를 밝히는 성분을 담았다. 토너와 세럼, 크림, 팔자 주름 패치, 아이앰플, 나이트 마스크 크림, 팩 투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와 LG생활건강은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져 협업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이마트, LG생활건강 손잡고 초저가 화장품 공략…"제품군 확대" 2025-04-21 06:00:03
글루타치온 등 피부 색조를 밝히는 성분을 담았으며 토너와 세럼, 크림, 팔자 주름 패치, 아이앰플, 나이트 마스크 크림, 팩 투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와 LG생활건강은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져 협업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프롬더스킨, '글로우 라인' 다이소 런칭 2025-04-16 11:24:09
‘글루타치온 콜라겐’ 제품이 다이소와 협업해 ‘글로우 라인’으로 확장하여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명품 여배우 김청을 모델로 한 바이오모아메디칼의 ‘프롬더스킨’은 ‘액티브 시니어’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하여 유명세를 탔다. 국내 홈쇼핑에서...
대웅제약 이지듀몰, '한가인 기미앰플' 1+1 특별전 2025-04-09 10:59:17
DW-EGF(고활성 상피세포 성장인자)와 트라넥삼산, 글루타치온,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미백 기능성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라고 대웅제약은 설명했다. 핵심 성분인 DW-EGF는 대웅제약이 2001년 출시한 국내 1호 바이오신약 물질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2주 사용 후 멜라닌 색소 60% 감소, 기미 면적은 43.52%...
수액 더 비싸진다…제약사 사업도 '먹구름' [바이탈] 2025-03-27 19:46:01
미용에 좋다는 글루타치온주를 섞으면 '숙취주사', 혹은 '백옥주사'가 되는 겁니다. 정확한 수치가 공개되진 않지만, 해당 제품들은 고마진으로 수익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기업 입장에서는 효자 품목일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수액들은 대부분 비급여로 처방되는데, 병원이나 조합 방법에 따라...
아이오페, 비타민 함량 높인 '비타민C 엑스퍼트' 2종 선보여 2025-03-06 09:21:27
토닝 앰플은 순수 비타민C 25% 외에도 글루타치온(항산화 단백질), 비타민C 유도체 등 5가지 항산화 성분을 배합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비타민C 함량이 높을수록 피부 흡수량도 늘어난다는 것을 발견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다이소·올영에 편의점 가세…판 커진 건기식 유통 경쟁 2025-03-04 17:32:49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콜라겐(피부 관리), 글루타치온(미백) 등 관련 상품을 다양하게 발굴해 이너뷰티 제품군의 매출이 최근 2년간 연평균 30% 증가했다”며 “겨냥하는 고객층과 접근 방식이 다이소와 크게 다르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불황에도 나란히 매출 4조원을 넘겼을 것으로 추정되는 다이소와 CJ올리브영은 다...
넘버즈인, 첫 모델로 'NCT WISH' 발탁…한국·일본 동시 공략 2025-02-28 09:00:01
수상과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글루타치온 미백 5번 라인이다. 넘버즈인 관계자는 “차별화된 제품 개발과 피부고민에 대한 진심어린 대답으로 브랜드를 성장시켜 온 넘버즈인의 방향성과 부합하는 첫 모델을 기용하게 되어 뜻깊다”며 “데뷔와 동시에 한국과 일본에서 폭발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Z세대의 아이콘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