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실상 대통령" 비판까지…'예산안 합의' 뒤흔든 머스크 2024-12-20 10:26:59
발린트 하원의원(버몬트)은 "나는 트럼프를 지지한 버몬트 유권자들에게 '여러분은 트럼프를 뽑았다고 생각하겠지만, 사실 트럼프는 머스크에게 굴복했다'고 말할 것"이라고 했다. 악시오스는 민주당 정치인들의 이런 언사가 머스크에게 분노를 표출하는 것과 동시에 머스크의 높아진 위상을 강조함으로써 트럼프...
'예산안 합의' 뒤흔든 머스크…美민주당 "머스크가 대통령이냐" 2024-12-20 09:43:14
발린트 하원의원(버몬트)은 "나는 트럼프를 지지한 버몬트 유권자들에게 '여러분은 트럼프를 뽑았다고 생각하겠지만, 사실 트럼프는 머스크에게 굴복했다'고 말할 것"이라고 했다. 악시오스는 민주당 정치인들의 이런 언사가 머스크에게 분노를 표출하는 것과 동시에 머스크의 높아진 위상을 강조함으로써 트럼프...
LG생활건강 "일본 큐텐 11월 메가와리 행사매출 네배로 늘어" 2024-11-29 09:59:06
'글린트' 매출은 각각 두 자릿수 이상 증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미백, 성분 위주 제품 선호 등 일본 시장의 트렌드를 정확히 파악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해 목표 이상의 매출을 거뒀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은 내년 일본 온라인 시장 공략을 위해 고객체험단을 운영하고 현지...
2억이 4000만원 됐다…LG생활건강 개인투자자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16 07:00:01
‘글린트’ ‘프레시안’ ‘힌스’ 브랜드로 색조 화장품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HDB 사업 부문은 데일리 뷰티와 홈케어로 구분된다. 데일리 뷰티는 샴푸, 바디워시, 치약처럼 개인의 미용과 위생을 목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고 홈 케어는 집안 청소와 의류 세탁에 사용되는 생활용품으로 구분된다. 생활용품에 들어가는...
올리브영서 1위…요즘 MZ 사이에서 인기 폭발한 '이것' 2024-11-13 10:09:09
LG생활건강은 VDL,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코드글로컬러, 프레시안 등 자사의 색조 브랜드가 올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올해 3분기 VDL의 올리브영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348% 늘었다. 올해는 주력 제품인 '톤 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와...
LG생활건강 "VDL 등 색조 브랜드들 MZ세대에 인기" 2024-11-13 09:48:50
판매 1위를 달성했다.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는 2020년 9월 첫 출시한 하이라이터 제품군이 누적 판매 72만 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8월 출시한 '베이크드 블러쉬'의 누적 판매량은 12만개를 넘어섰다. 3분기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의 매출은 225% 증가했다. 코드글로컬러는 올해 여름 한정 기획 꾸러미로 선보인...
LG생활건강, 13일까지 70% 할인 럭키뷰티 그랜드위크 2024-11-07 09:51:04
더페이스샵, 글린트 등 화장품 13개 전 브랜드가 참여한다. 백화점과 면세점, 헬스앤뷰티(H&B)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과 각 브랜드 공식몰, 네이버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열린다. 구체적인 행사 기간은 브랜드와 유통 채널에 따라 다르다. 행사 제품 구매 시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원플러스원(1+1) 행사와...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숨37°, 오휘, 글린트 등의 직영몰을 개설한데 이어 올해는 더후 직영몰을 열었다. HDB(홈케어&데일리뷰티) 사업의 경우 유시몰, 벨먼, 실크테라피 등 프리미엄 생활 용품 브랜드를 판매하는 ‘밀리언뷰티몰’을 운영해 지난해 말 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3% 증가했다. LG생활건강은...
논산딸기 넣고 세련된 이름 붙이니…전통주 2030 매출 '쑥' 2024-10-06 07:01:01
각인된 제품을 하루 100개씩 한정 판매하는 전통주 '글린트'(GLINT) 팝업 행사에선 개점 전부터 대기 줄을 서는 '오픈런'이 빚어지며 1천개가 완판됐다. 글린트는 논산 딸기와 국내산 쌀 증류 원액을 원료로 한 전통주로 술 색깔도 기존의 전통주에서는 흔히 볼 수 없었던 투명한 붉은색이다. 가격은 한...
'무신사 뷰티 페스타' 열렸다 …올리브영과는 정면충돌 [뉴스+현장] 2024-09-09 09:01:45
참여 브랜드는 누그레이, 글린트, 리필드, 딥퍼랑스, 듀이셀, 동구밭, 비레디 등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박다예 씨는 "원래 무신사를 패션 플랫폼으로 많이 이용했는데 뷰티까지 확장돼 생소한 브랜드에 더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것 같다"고 했다. ● 오프라인 뷰티 1위 CJ올리브영과 전면전 패션에서 뷰티로 영역을...